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운고로 게임판 숨겨진 비밀 화산폭발 방법 ㅋㅋㅋㅋ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by 뱀선생게임 2017. 4. 13. 12:53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운고로 게임판 숨겨진 비밀 화산폭발 방법 ㅋㅋㅋㅋ


2017년 4월에 새로 출시된 하스스톤 운고로를 향한 여정 확장팩. 


새로 업데이트 되면서 당연히 운고로 게임판이 추가됐는데 

이스터에그 숨겨진 비밀이 있었네요~ ㅋㅋㅋㅋ


방법은 오른쪽 하단 5시방향의 북, 큰 잎사귀, 거북이등껍질, 큰입사귀, 작은잎사귀 순으로 누르면 

1시 방향의 화산이 음악과 함께 터짐 ㅋㅋㅋㅋㅋ 

(스샷 알파벳 순서로는 D -> G -> E -> G -> A


이걸 최초 발견한 유저도 개신기하네요 -_-ㅋ


하스스톤 게임 디자이너인 Mike Donais 의 말에 따르면 사운드 팀이 이 비밀을 만들었고

이걸 발견하기 위해서는 음악에 대해 약간 이해하고 있어야 한다고....

자주 쓰는 화음 같은건가? ㅋㅋㅋㅋ



아래 영상은 제가 등껍질, 북, 잎사귀를 숨겨진 순서대로 누르고 화산이 폭발하는 장면.

심심해서 느리게 재생, 빠르게 재생도 추가 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