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새로 나온 모바일게임 유희왕 듀얼링크스 한글판 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4. 14. 09:00

본문

반응형

[뱀선생] 새로 나온 모바일게임 유희왕 듀얼링크스 한글판 ㅋㅋㅋㅋ


아마도 오늘 출시된것 같은 유희왕 듀얼링크스 한글판 (Yu Gi Oh! Duel Links, 2016) ㅋㅋㅋㅋㅋ


그 유명한 함정카드 발동 짤의 원본 게임으로 알고 있음~~ -_-ㅋ


저는 안드로이드 버전을 설치했는데 ios 버전은 잘 모르겠음.


(원래는 2016년에 나왔는데 한글판이 오늘 출시한것 같은줄 알았으나 찾아보니까 4월 12일 출시~)


의외로 한국어 자막뿐만 아니라 음성 한글 더빙까지 해서 출시했네요~


주인공으로 유희왕과 카이바가 있는데 카이바 골랐더니 푸른눈의백룡을 써볼수있네요 ㅋㅋㅋㅋㅋ




(함정카드 발동 짤의 원본이지만 음악이 없어서 심심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