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오버워치 - 루시우 힐 범위, 운영 꿀팁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7. 4. 17. 11:52

본문

반응형

[뱀선생] 오버워치 - 루시우 힐 범위, 운영 꿀팁


블리자드의 FPS 게임인 오버워치 (overwatch, 2016).


이번에 지원가 루시우 힐 범위가 너프됐다고 하는데

인벤 팁게에 올라온 루시우 힐 범위 꿀팁 ㅋㅋㅋㅋ


결론적으로 한줄 요약하자면

벽타기 이속 버프를 이용해 사방팔방 돌아다니면서 아군에게 힐 범위를 묻혀야 됨.




루시우 힐 범위가 짧아졌다고 슬퍼하는 유저분들을 위한 루시우 범위 케어팁


 힐 유지시간 과 벽타기 이속 가속도를 최대한 활용하면서 힐을 케어해야합니다.


 루시우 힐효과는 일단 사정거리에 들어가면 메르시 빨대와 같은 효과처럼 사정거리에서 벗어나거나 벽이 그 사이를 가로 막아도 2초 동안은 힐이 유지 됩니다.


 또 벽을 연속으로 탈 경우 이속 가속이 연속으로 붙는 점을 이용해 순싯간에 5~7미터를 접근 할수가 있습니다.


 이 두가지를 이용하면 기존의 힐 범위를 수직적으로 15미터에서 17미터를 케어가 가능한대.  그 도중에 볼륨업 스킬을 사용함으로서 순간적으로 힐을 좀더 넓게  케어하는게 가능합니다.  일단 루시우 힐 범위 원 사이에 0.1초만 들어왔다면 얼마든지 멀리있더라도 아군 유저는 2초 동안은 힐과 이속 버프를 받는 루시우 힐 특징을 이용하는것이 루시우 힐범위를 최대한 케어하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질풍참을 사용하는 겐지가 힐범위를 가로질러 상대롤 지나 갔다면  따라가지 않고서도 볼륨업만 눌러줘도 hp100~120 정도는 케어가 충분히 됩니다. 


때문에 힐 케어를 좀더 범위적으로 하고 싶으시다면

 힐 범위 원에 아군을 살짝 담궜다가 벽타고 도망치고 

 도망치다 아군 힐 범위에 살짝 담구다가 벽타고 빠르게 빠지는것을

 반복하면 기존에 패치전의 루시우 힐링처럼 힐 케어가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결론은 벽을 타면서 최대한 아군 근처를 가로지르면서 뛰어다니세요..



출처 : http://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680&l=1310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