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오버워치 - 2017년 4월 18일 업데이트 패치 노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4. 18. 11:46

본문

반응형

[뱀선생] 오버워치 - 2017년 4월 18일 업데이트 패치 노트



Windows PC에 새로운 패치가 적용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최신 변경 사항을 확인하세요.


의견을 공유하시려면 일반 토론장에 글을 남겨주세요.

알려진 문제점을 확인하거나 기술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 방안을 얻으시려면 기술 지원 토론장을 찾아주세요.


PlayStation 4와 Xbox One의 경우, 이번 패치의 변경 사항들은 추후 더 큰 규모의 패치에 포함되어 적용될 예정입니다.



버그 수정


일반

오버워치 게임 클라이언트가 실행된 후에 비정상적으로 종료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케이드

옴닉의 반란 난투의 화물 호위 구간에서 널 섹터 봇이 생성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벤트 기간 중에 로그인하면 이제 2017 옴닉의 반란 플레이어 아이콘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움직이는 화물 위에서 사격을 해도 조준이 어긋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들이 움직이는 플랫폼(화물)에 포탑을 설치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솜브라의 "해킹한 적" 통계가 옴닉의 반란에서 제대로 집계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나의 "치유" 통계가 옴닉의 반란에서 제대로 집계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D.Va의 "처치" 통계가 옴닉의 반란에서 제대로 집계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경쟁전

점령 및 점령/호위 전장에서 거점 점령 비율로 승패를 결정할 때, 때때로 결과가 잘못 나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메이의 냉각총이나 눈보라에 맞고 있는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D.Va가 꽃가마 스킨을 착용하면 셀카 하이라이트 연출에서 D.Va의 머리카락이 휘날리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솔저: 76가 강습 사령관 모리슨, 데어데블: 76, 스턴트 라이더: 76 스킨을 착용하고 팔굽혀 펴기 감정 표현을 쓰면 망토가 삐져나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파라가 동상 스킨을 착용하고 철두철미 감정 표현을 쓰면, 스킨의 얼음 부분이 늘어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전장 

폭발로 깨진 유리의 색이 검은색으로 변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