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넥슨과 GS25 콜라보 넥슨캐시 수류탄소다 제품 행사 이벤트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4. 19. 12:57

본문

반응형

[뱀선생] 넥슨과 GS25 콜라보 넥슨캐시 수류탄소다 제품 행사 이벤트 ㅋ


오~ 이런 이벤트 신박하게 좋다 ㅋㅋㅋㅋ


넥슨과 GS25 편의점이 콜라보한 상품이 곧 출시 예정임.


GS25 넥슨플레이 X 수류탄소다 출시기념 아이템 1억 쏜다! 이벤트

대상 게임으로는 서든어택, 던전앤파이터, 마비노기, 클로저스.


수류탄 모양의 음료 슈류탄 소다 4종이 출시되는데 상품 라벨에 있는 넥슨캐쉬가 랜덤으로 나오는것 같음.

200~10,000원까지 보상으로 지급된다고 함 ㅋㅋㅋㅋㅋ

참고로 행시일정, 기간으로는 2017년 4월 21일부터 5월 31일까지


컨셉으로는 10대~20대 계층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맛에 접합하게 만든 상품이라고 ㅋㅋㅋㅋ


게이머라서 그런가 그냥 쿠폰 이벤트는 평범해서 별 관심이 안갔는데

게임아이템 수류탄이라고 하니까 괜히 탄산음료 사먹고 싶을때 

이왕이면 이 수류탄소다를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음 ㅋㅋㅋㅋㅋ


제품이름도 유어스 사과탄, 청포도탄, 에너지탄, 자몽탄 ㅋㅋㅋㅋㅋㅋ

매가가 판매가격인건지 도매가격인건지 모르겠지만 천원이라고 써있네요~


저 게임들은 하진 않지만 이런 아이템들이 많았으면 좋겠다.

편의점에 NC랑 콜라보해서 게토레이, 파워에이드 같은 상품에 촐기 초록물약 / IP활용한 피카츄 돈까스 같은 ㅋㅋㅋㅋ


어쨌거나 수류탄소다 재미있네요 ㅋㅋㅋㅋㅋ




출처 :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closers&no=4139480&page=1&exception_mode=recommend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