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벰선생] GTA5 온라인 - 미니레이서 업데이트 트레일러 영상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4. 21. 12:19

본문

반응형

[벰선생] GTA5 온라인 - 미니레이서 업데이트 트레일러 영상


ㅋㅋㅋㅋㅋ 락스타에서 클래식 올드 게이머들을 위한 GTA5 온라인의 새로운 패치를 예고했네요~


타이니 레이서(Tiny Racers, 2017)라고

예전 이그니션 같은 클래식 레이싱 게임 같은 탑뷰로 레이싱 ㅋㅋㅋㅋ

거기에 카트라이더 같이 아이템전이 등장하는 것 같음.


참고로 업데이트 적용 예정일은 2017년 4월 25일~!!!


(이런식으로 클래식 탑뷰로 바껴서 레이싱이 진행됨. 옆에 폭발은 잘 달리다가 아이템 공격당해서 떨어진 플레이어 차량 -_-ㅋ)



락스타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 - 미니 레이서 한글판 트레일러 영상


4월 25일에 등장하는 미니 레이서가 몰고 올 클래식 Grand Theft Auto의 새로운 바람을 기대하십시오. 

위의 트레일러를 보고 복고풍에서 영감을 받은 스턴트 레이스가 어떤 모습일지 짧게나마 확인하세요. 

이 새로운 모드는 다음 주 GTA 온라인에 등장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