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루머 - 락스타게임즈의 레데리2 이후의 후속작은 불리2 ????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4. 25. 19:04

본문

반응형

[뱀선생] 루머 - 락스타게임즈의 레데리2 이후의 후속작은 불리2 ????


새로운 루머가 떴네요. 

GTA5로 유명한 락스타게임즈의 차기작은 오픈월드 서부극인 레드 데드 리뎀션 2 (Red Dead Redemption 2, 2017)로 알려져 있습니다.


근데 이 이후의 발매되는 후속작 떡밥 루머인데

2008년 출시된 학교생활 판 GTA인 불리2 (Bully 2, ????)이라는 기사가 떴음.


진짜인지 모르겠으나 레알 불리2가 나오면 

레데리2처럼 정말 오랜만에 후속작이 나오게 되네요 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불리2보다는 맥스페인4를 보고 싶네요~ ㅜㅜ



락스타게임즈 레드데드리뎀션2이후로 불리2 출시?


Rockstar Games는 매우 비밀스러운 회사입니다. 그들은 6 개월 전에 오랫동안 기다려온 Red Dead Redemption 2를 발표했으며 그 이후로 아무 것도 말하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스크린 샷, 예고편 또는 블로그 게시물이 없었습니다. 단지 순수히 침묵할뿐이죠. 6 월에 E3 전까지는 새로운 소식이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때로는 Rockstar Games의 단단한 벽에서 때때로 가끔씩 유출이 생기고 다음 단계의 속삭임이 들립니다. 최신 소문은 Red Dead Redemption 2 이후 Rockstar는 또 하나의 아주 기다려온 속편을 발표 할거라는것입니다.


평판 좋은 GTA 인사이더인 Yan2295는 GTA 포럼에서 Bully 2가 Rockstar의 다음 게임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Bully 2는 실제로 개발 중이며 RDR2 이후의 다음 게임으로 간주됩니다.


 

우리가 새로운 Bully 게임에 대해 듣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우리가 그것에 대해 수년 간 들어 본 적이 있는 것입니다.

 

 

2009 년 Bully 작곡가 인 Shawn Lee는 속편에 대한 점수를 얻으려고한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예, 멀지 않은 장래에 Bully 2의 사운드 트랙을 연주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물론, 결코 출시되지 않았고 Bully 2가 여러 번 개발에 들어갔다는 소문이 많이 있었지만 그 버전에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는 분명치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Rockstar가 2009 년에 발표 된 제임스 본드 (James Bond) 같은 스파이물인 PlayStation 3 독점 에이전트를 마침내 공개 할 수 있기를 희망했습니다. 슬프게도 이 소문이 사실이라면 에이전트가 출시할 가능성은 거의 없어 보입니다. Grand Theft Auto VI는 Bully 2 (또는 Rockstar가 RDR 2 이후에하는 것) 이후에있을 것이며 시간과 자원을 많이 차지할 것이라고 생각해야합니다.


물론 이것은 모두 순수한 추측이며 Rockstar의 확인이 없으므로 이 모든 것을 가감하여 들을 필요가 있습니다.



출처 : http://www.gamezone.com/news/rumor-rockstar-games-to-release-bully-2-after-red-dead-redemption-2-3453102#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2722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