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외쳐~ 뉴세프 갓비리~!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0 공개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7. 4. 26. 06:55

본문

반응형

[뱀선생] 외쳐~ 뉴세프 갓비리~!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0 공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0 (Heroes of the Storm 2.0) 발매를 기념하는 행사가 열렸음 ㅋㅋㅋㅋㅋ


이미 저번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0의 시스템 적인 부분은 모두 발표를 했는데요~

이번엔 겐지 + 디바 VS 디아블로가 하나무라 맵에서 싸우는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과

오버워치와 연동 보상인 시공의 도전자 2.0 이벤트까지 공개됐음.

(히오스 새 영웅으로 디바 송하나는 덤 ㅋㅋㅋㅋ)


한국이면 이제 히오스 2.0 합시다.

디바가 인질 ㅋㅋㅋㅋ


아 참고로 패치 적용 일정은 2017년 4월 27일 목요일 서버 점검이후~

새벽 3시부터 6시까지 점검이라고 함.



1. 히오스 2.0 이벤트 - 시공의 도전자 2.0


첫번째 퀘스트 : 4월 마지막 주 시작, 친구와 함께 게임(인공지능 상대, 빠른 대전, 일반전, 등급전)을 5회 플레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보상>

오로치 호버사이클 탈것 (6가지 색상)

오니 겐지 전쟁깃발

오니 스프레이

오니 겐지 초상화


<오버워치 보상>

오니 겐지 스킨

오니 겐지 플레이어 아이콘

오니 겐지 스프레이



두번째 퀘스트 : 5월 첫째 주 시작, 퀘스트1을 완료하고 친구와 함께 게임(빠른대전, 일반전, 등급전)을 5회 플레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보상>

부산 경찰 호버사이클 탈것


<오버워치  보상>

경찰 D.Va 스킨



세번째 퀘스트 : 5월 둘째 주 시작, 퀘스트2를 완료하고 친구와 함께 게임(빠른대전, 일반전, 등급전)을 5회 플레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보상>

오버워치 시공의 증표 탈것

경찰 D.Va 깃발

배지 스프레이

경찰 D.Va 초상화


<오버워치 보상>

경찰 D.Va 스프레이

경찰 D.Va 플레이어 아이콘



네번째 퀘스트 : 5월 셋째 주 시작, 퀘스트 3을 완료하고 친구와 함께 게임을 5회 플레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보상>
전리품 상자 10개

<오버워치 보상>
전리품 상자 10개


2. 히오즈 2.0 신 영웅 - 디바 겐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신규 영웅으로 오버워치 캐릭터인 디바와 겐지가 시공의 폭풍에 참전 ㅋㅋㅋㅋ

MEKA 조종사 D.VA

전직 프로게이머이자 현직 로봇 조종사인 D.Va는 부스터를 사용해 시공의 폭풍을 누비며, 강력한 광선총과 방어 매트릭스를 이용해 능숙한 솜씨로 접전을 종결시킵니다.


사이보그 닌자 겐지

불법 사업을 운영하는 일족의 막내아들인 겐지는 자신의 사이보그 육체로 수리검을 던지고 강력한 일본도를 이용해 그의 일족과는 전혀 다른 목적을 이루고자 합니다.



3. 히오스 2.0 신규 전장 - 하나무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신 맵이자 새로운 게임 방식이 도입된 오버워치 하나무라 전장 ㅋㅋㅋㅋㅋ


특징으로 오버워치처럼 화물을 밀어야 함~


양 팀의 화물이 목적지를 향해 이동합니다. 화물 옆에 머물면서 화물을 이동시키십시오!

화물이 목적지에 도착하면, 무기를 발사해 적의 핵을 공격합니다.

적의 화물 근처에서 싸우면 화물을 멈출 수 있습니다.

상대 팀과 치열한 전투를 벌이며 목적지에 아군 화물을 이동시키면, 화물이 대포로 변신해 적의 핵을 날려버립니다. 하지만 주의하십시오. 적도 같은 방법으로 당신을 공격할 것입니다. 화물을 두고 치열한 전투가 일어납니다.



4. 히오스 2.0 캐릭터 무료 지급 - 메가 영웅 묶음 상품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0 출시를 기념해 2017년 5월 22일까지 로그인을 하면 시공석 100개를 줌.

그럼 아래 4개의 영웅 묶음 상품 중 하나를 무료로 얻을 수 있음.

암살자, 혼합형, 지원가 및 전문가, 방어형 및 돌격형 모두 각각 20개의 영웅들이 묶여있음.

아예 처음 즐기시는 초보분이시라면 혼합형을 추천하겠음.

다양한 클래스의 영웅들이 섞여있어서 이것저것 해보고 탱, 딜, 힐 취향을 찾으세요 ㅋㅋㅋㅋ



히오스 공식 유튜브 채널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0 하나무라에서의 결전 시네마틱 영상


하지만, 수행을 거듭하면서 나는 깨달았다. 우린 절대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겐지, D.Va와 함께 시마다 일족의 유서 깊은 고향 하나무라에서 전투를 펼치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새로운 지평을 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0” 의 새로운 컨텐츠를 경험하세요. 히어로즈의 새로운 시대를 함께할 영웅들을 기다립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시공의 도전자 2.0

시공의 도전자가 돌아옵니다! 친구와 함께 팀을 맺어 히어로즈를 플레이하여 오버워치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멋진 전리품을 획득하세요. 새로운 탈것, 스킨, 전리품 상자 등등 멋진 전리품 그리고 더 많은 보상이 함께하는 시공의 도전자 2.0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