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마인크래프트 어린이날 정식 출시 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5. 4. 15:01

본문

반응형

[뱀선생] 마인크래프트 어린이날 정식 출시 ㅋㅋㅋㅋ


한국 마이크로소프트에서 2017년 5월 5일 어린이날에 맞춰서 

전국 편의점 및 대형마트에 마인크래프트 PC 카드를 출시한다고 함.


마이크래프트 정품 윈도우10 스토어 에디션용 다운로드 코드가 들어있고  

예상 소비자가격은 3만원 이라고 함.


저연령층 게이머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던 게임인 만큼

해외결제카드가 없으면 구매가 힘들었는데

뭐 이제 동네 편의점에서 현금 3만원있으면 그냥 카드사서 코드 등록하면 끝 ㅋㅋㅋㅋㅋ




참고로 마인크래프트는 모장에서 만든 샌드박스 형 인디 게임으로 엄청난 판매량을 자랑하는 게임이기도 함.

1억장을 넘게 팔았고  PC버전만 2,500만장....

나중에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아예 인수해버렸음 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