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차세대 콘솔 엑스박스 스콜피오 런칭작은 마인크래프트 4K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5. 9. 08:06

본문

반응형

[뱀선생] 차세대 콘솔 엑스박스 스콜피오 런칭작은 마인크래프트 4K


세계 3대 게임쇼 중 하나인 E3 2017에서 공개될걸로 예정된 차세대 콘솔 게임기 엑스박스 스콜피오.

아마도 2017년 연말 시즌에 출시할걸로 알려져있음 ㅋㅋㅋㅋ


닌텐도 스위치도 그렇고 언제나 새로운 콘솔 출시때에 

가격과 함께 가장 주목받는건 런칭 타이틀~ 

(닌텐도 스위치는 부실하다는 평가를 받았지만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하나로 멱살잡고 캐리 ㅋㅋㅋㅋㅋ)


어쨌거나 스콜피오 런칭 타이틀 오늘 뜬 정보로는 포르자 모터스포츠 7과 마인크래프트.

가장 큰 특징으로 4K 고해상도를 지원한다고 하고 

윈도우10 에디션을 Xbox play anywhere를 지원해서 PC뿐만아니라 엑스박스 콘솔에서도 플레이 가능할거라고 함.


살지는 모르겠지만 새로운 신작 게임들 정보가 쫙쫙 풀렸으면 좋겠음 ㅋㅋㅋㅋ



Minecraft Windows 10 Edition 이 Xbox One으로 올 것이고, Project Scorpio를 위한 4K 런칭 타이틀이 될 것입니다.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 Microsoft의 Project Scorpio는 이번 Holiday 시즌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회사는 지금 한동안 콘솔에 작업하고 있었고, 우리는다음 달 E3 2017에서 곧 드러날 머신의 게임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평소처럼 우리는 E3 이전에 몇몇 누출을 확인해볼 가능성이 큽니다. 그것은 비즈니스의 본질이죠! 자, 트렌드를 따라가 볼까요? 우리의 출처에 따르면, Mojang의 Minecraft는 Project Scorpio의 4K 출시 타이틀 중 하나입니다.


Redmond는 정말로 Minecraft : Windows 10 Edition을 Universal Windows Platform을 사용하여 Xbox One에 제공합니다. 이는 또한 Minecraft가 Xbox Play Anywhere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한 번 게임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면 다른 Windows 10 장치에서 재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Xbox One의 Minecraft는 여전히 Minecraft : Xbox One Edition이라고 불릴 것이지만, 중요한 차이점은 게임 자체에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실제로 Xbox One S에서 새로운 게임을 시험해 볼 수 있었고 ,이전 Xbox One Edition에서는 꽤 괜찮은 업데이트로 보입니다. 사실, 위에서 볼 수 있는 스크린 샷은 Xbox One S에서 찍은 것입니다. Minecraft의 Windows 10 Edition은 이전 Xbox One Edition과는 분명히 다르지만(스플래시 스크린에서부터), 인게임에서부터 차이점을 볼 수 있으며. 환영 씬 및 기타 파트는 정확히 Windows 10 에서와 같습니다. Minecraft의 Windows 10 Edition이 이미 컨트롤러에 대한 지원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Xbox One에서 게임을 사용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깔끔하네요.


Minecraft는 루머로 돌고 있는 Forza Motorsport 7 및 다른 게임과 함께, 분명히 Microsoft의 퍼스트 파티 4K 런칭 타이틀 중 하나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우리는 다음 달 E3에서 Project Scorpio에 더하여 런칭 타이틀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이므로, 6월 11일에 공개될 더 많은 것들을 위해 계속 주목해주십시오.



출처 : https://mspoweruser.com/minecrafts-windows-10-edition-is-coming-to-the-xbox-one-will-be-a-4k-launch-title-for-project-scorpio/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