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DC 슈퍼히어로 게임 최신작, 인저스티스2 스토리, 영웅 캐릭터 소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5. 12. 00:59

본문

반응형

[뱀선생] DC 슈퍼히어로 게임 최신작, 인저스티스2 스토리, 영웅 캐릭터 소개


2017년 5월 16일 출시 예정인 대전격투 게임인 인저스티스2 (INJUSTICE 2).

모탈컴뱃 시리즈로 유명한 네더렐름 시튜디오가 개발하고 유통사는 당연히 워너브라더스 ㅋ


플레이어블 참점 캐릭터 영웅으로는 DLC 제외하고 슈퍼맨, 배트맨 등등 총 28명으로 알려졌음 ㅋㅋㅋㅋ


문제는 안한글 영문판 발매 -_-;;;


DC 원작 알못이지만 

배트맨 아캄나이트 게임이나 DC 슈퍼히어로 영화인 배트맨 대 슈퍼맨 재미있게 봤는데 아쉽.

혹시 자막 한글화 발매했으면 샀을지도....;;;;


(2017년은 대전격투 장르의 게임팬들에게는 최고일듯. 철권7, 마블 대 캡콤 인피니트 등등 쏟아지넼ㅋㅋㅋ)




인저스티스2 - 스토리


대체 세계의 조커는 슈퍼맨에게 술수를 부려 슈퍼맨이 자기 손으로 로이스 레인과 아직 태어나지 못한 자식을 죽이게 만들고, 메트로폴리스에서 핵폭탄이 터져 수백만명의 사상자 생긴다. 배트맨은 조커에게 핵폭탄의 출처를 심문하지만, 심문실에 들어온 슈퍼맨은 조커를 죽임으로써 그에게 천벌을 내린다. 그후 슈퍼맨은 자비심 없는 독재자가 되어 세계 정부를 통합한 뒤, 통일 지구 정권을 설립하게 되며, 대위원장이란 직책을 맡아 새로운 세계를 이끌어 나가게 된다. 배트맨은 슈퍼맨의 정권에 대항하는 반란군을 조직하게 되고, 두 진영 사이에 전쟁이 벌어지게 된다.

 

슈퍼맨의 정권이 설립되고 5년후, 반란군은 조커의 계획이 실패한 평행 세계를 발견하게 된다. 그리고 이 평행 세계에서 원더 우먼과, 아쿠아맨, 그린 애로우, 그린 렌턴을 자기 세계로 텔레포트 시킨다. 배트맨과 조커또한 텔레포트에 휘말려 평행 세계로 오게 되는데, 대체 세계의 슈퍼맨의 군대와 충돌하면서 둘은 떨어지게 된다. 반지의 힘을 충전할 장소를 찾던 중, 그린 랜턴은 대체 세계의 자신을 만나게 되며, 그가 시네스트로 군단의 일원이 되어 옐로우 랜턴이 되었음을 깨닫는다. 아쿠아맨은 아틀란티스에 있는 서고로 가게 되며, 그곳에서 슈퍼맨이 폭군이 된 이유와 아틀란티스가 슈퍼맨의 폭정에 완전히 항복했음을 알게 된다. 곧 대체 세계의 자신과 마주친 아쿠아맨은 상대를 쓰러트리고, 뒤 따라 온 대체 세계의 플래쉬와 샤잠도 쓰러트린다.

 

대체 세계의 아레스는 아쿠아맨이 다른 히어로들과 만날수 있게 도와주며, 이들은 고담 시티에서 대체 세계의 배트맨과 만나게 된다.배트맨과 렉스 루터는(이 세계에서 루터는 빌런이 아니며, 몰래 반란군을 도와주고 있다) 크립토니안 DNA로 만든 나노 알약을 먹을 경우, 평범한 사람도 수천배의 힘을 낼수 있다는 것과 배트케이브에 크립토나이트 무기가 숨겨져 있다는걸 설명해준다. 단,이 무기를 꺼내기 위해서는 저스티스 리그 멤버들의 DNA 샘플이 필요하며, 대체 세계의 그린 애로우가 슈퍼맨에게 살해 당했고, 나머지 세명은 슈퍼맨의 폭거에 무릎 꿇었기 때문에 평행 세계의 저스티스 리그가 필요했던 것이다. 한편 메인 유니버스의 배트맨은 고담시에서 조커를 추적하던 중, 그를 대체 세계의 배트맨으로 오해한 옐로우 랜턴과 호크걸에게 붙잡히고 만다. 조커는 대체 세계의 할리퀸과 만나게 되고, 그녀가 또 다른 조커의 죽음을 애도하며 조커 클랜이라 불리우는 지하 조직을 만들었단걸 알게된다. 반란군은 웨인 매너로 숨어 들어가 대체 세계의 원더우먼, 킬러 프로스트, 솔로몬 그런디, 블랙 아담과 전투를 벌인다. 결국 배트케이브에 성공적으로 돌입하여 크립토나이트 무기를 회수한다.

 

한편 메인 유니버스에선 슈퍼맨이 플래쉬와 사이보그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동료들을 되찾아올 방법을 모색하고 있었다. 허나 텔레포터가 오작동을 일으켜 사이보그만을 대체 세계로 보내며, 사이보그는 곧바로 반란군에 가담한다. 그는 마지못해 데스스트록과 힘을 합쳐 (반란군과 동맹이다)  홀 오브 저스티스에 잠입하고, 와치타워의 텔레포터를 작동시킨다. 다른 반란군 멤버들은 스트라이커 섬에 침입하여 메인 유니버스의 배트맨을 구출한다. 대체 세계의 슈퍼맨은 와치타워를 파괴할려고 하지만, 데스스트록이 먼저 코어를 폭주시켜 거대한 폭발을 일으킨다. 렉스 루터는 크립토나이트 무기를 이용하여 슈퍼맨을 죽일려고 하지만, 샤잠 때문에 실패하며, 분노한 슈퍼맨에게 처형 당하게 된다. 자신에게 반기를 든 인류의 진의를 깨달은 슈퍼맨은 고담과 메트로폴리스를 완전히 파괴하여 그가 없어진다면 일어날 혼돈을 인류에게 보여줄려고 한다. 그에 반대하던 샤잠은 슈퍼맨에게 살행당하게 되고, 그걸 본 플래쉬는 반란군에 합류하게 된다.

 

크립토나이트 무기가 실패하자, 반란군은 오리지널 슈퍼맨을 데려와 대위원장을 막을 계획을 세운다. 정부군과 반란군 사이에서 대규모 전투가 일어나자, 아레스는 원더우먼을 테미스키라로 이동시켜 슈퍼맨이 아마존을 이용하여 메트로폴리스를 침공할 계획을 가지고 있었음을 밝혀낸다. 레이븐과 대체 세계의 자신을 쓰러트린 원더 우먼은, 아마존을 설득하여 반란군에 가담하게 만든다. 그와중에 두명의 배트맨은 메인 유니버스의 슈퍼맨을 대체 세계로 텔레포트 시킨다. 대체 세계의 아쿠아맨이 이끄는 군대가 메트로폴리스를 침공하게 되고, 오리지널 원더우먼이 이끄는 아마존 병사들이 그에 맞서 싸우게 된다. 메인 유니버스의 슈퍼맨은 대체 세계의 블랙 아담과 아쿠아맨, 시네스트로, 둠스데이를 차례대로 물리치고 옐로우 랜턴도 항복하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고독의 요새에서 또 다른 자신과 만나게 된 슈퍼맨은, 대위원장까지 제압하여 정권을 완벽히 무너트려버린다.

 

슈퍼맨이 대위원장을 쓰러트린 뒤, 통일 지구 정권은 해체되며, 관련자들도 전부 체포되게 된다. 할리 퀸은 메인 유니버스의 조커가 자신을 신경 쓰지 않는다는걸 깨닫자 그를 원래 세계로 돌려보내게 되며, 그린랜턴은 대체 세계의 자신과 시네스트로를 가디언즈오브 더 유니버스의 심판에 맡긴다. 대체 세계의 슈퍼맨은 붉은 태양 방사선이 지속적으로 나오는 감옥에 갇히게 되며, 메인 유니버스의 슈퍼맨은 만일 그가 같은 상황에 있었다면 대체 세계의 자신과 비슷한 선택을 했을지도 모른다고 말한다. 대체 세계의 배트맨은 슈퍼맨이 선을 넘었을때 어떤 일을 벌이게 될지 아는 날이 절대 오지 않았으면 한다고 말하며, 만일 그가 대체 세계의 슈퍼맨과 같은 길을 걷게 된다며 자신이 직접 그를 막으러 갈것임을 표명한다. 게임의 마지막 장면은 감옥에 갖힌 슈퍼맨의 얼굴이 천천히 클로즈업 되며, 그의 눈이 붉은 색으로 빛나는걸 보여준다.




인저스티스2 - 영웅 캐릭터 소개


아쿠아 맨

 

정권의 몰락과 함께 쓰디쓴 패배를 맛본 아틀란티스의 지도자는 바깥 세상과의 고리를 완전히 끊어 버리고 그의 왕국을 고립시켰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위협이 다가오는 지금, 아틀란티스의 고립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크나큰 대가를 치뤄야 합니다. 과연 그는 자신의 백성을 지키기 위해 어디까지 자존심을 버릴수 있을까요?


 

아트로시터스

 

레드 랜턴 아트로시터스는 자신의 고향을 억압하고 학살한 시네스트로 군단의 모든 멤버들에게 복수심을 불태우고 있습니다. 그의 분노는 은하를 가로질러 지구까디 도달하는 불길을 만들어냈습니다. 정권이 무너진 행성에서 기회를 감지한 그는, 분노의 불꽃을 한층 더 피워내어 레드 랜턴 군단을 강화하길 원합니다.

 

 

베인

 

슈퍼맨이 패배한 뒤, 정권에게 버림 받으면서 베인은 끊임 없이 배트맨에게 쫒기고 있습니다. 인생의 대부분을 감옥에서 보낸 그는, 자신을 토사구팽한 정권의 옛 수뇌부들에게 복수를 하고, 고담시를 자신의 철칙이 곧 법이 되는 도시로 만들기 위해 칼을 갈고 있습니다.

 

 

배트맨

 

자신의 정체가 드러난 뒤에도, 브루스 웨인은 정의의 편에서 투쟁하며 부모님의 죽음을 복수하는 것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적들을 처형하는걸 거부합니다. 한번 선을 넘는 순간 그가 상대하는 겁쟁이들과 다를바 없어진단걸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블랙 아담

 

정권이 무너진 뒤, 블랙 아담은 수치심을 곱씹으며 패배자로 남은채 자신의 고향으로 돌아갔습니다. 배트맨의 면밀한 감시에서 몸을 숨기며, 칸다크는 정권의 잔재 세력에게 마지막으로 남은 피난처가 되었습니다. 이곳에서 그들은 언젠가 정권의 질서를 재건하길 기대하며 힘을 모으고 있습니다.

 


블랙 카나리

 

다이나 랜스는 정권과의 싸움에서 거의 모든것을 희생할뻔 했지만, 싸움이 끝나기 전 도망가는 것을 택하였습니다. 배트맨이 세상의 질서를 회복하고 있는 지금, 블랙 카나리는 자신의 고향으로 돌아와 대의를 위해 다시 싸우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카나리의 울음을 절대 멈추지 않겠다는 맹세와 함께.

 

 

블루 비틀

 

하이메 레예스의 척추에는 외계에서 만든 대량 살상 무기가 붙어있습니다. 스캐럽이라 불리우는 이 무기의 사용법을 배우기 위해 배트맨에게 찾아간 그는, 온 행성을 위협할 힘을 가지고 있음에도, 타고난 선한 마음 때문에 사람들을 지키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정권의 치세를 직접 목격한 그는, 강력한 힘이 타락하는 것을 누구보다 경계하고 있습니다.

 

 

브레이니악

 

브레이니악은 지식과 과학적 성취를 발전시키기 위해 온 우주를 돌아다니는 과대망상적 천재입니다. 절대적 우월성에 집착하는 그는 크립톤의 가장 위대한 도시들을 장악한 뒤, 남아 있는 모든것을 파괴하였습니다. 아니 그랬다고 생각했습니다. 크립톤의 마지막 아들에 대한 이야기가 먼 은하에도 퍼지자, 세계의 수집가는 크립톤과의 마지막 악연을 끊기 위해 지구로 직접 행차였습니다. 그리고는 자신의 컬렉션에 들어갈 가치가 있는 새로운 세계를 발견하였습니다.

 

 

캡틴 콜드

 

모든 범죄를 끝낸다는 목적아래 정권은 모든 로그 멤버들을 집요하게 추적하고 잔인하게 처형했습니다. 그중에는 캡틴 콜드의 여동생도 있었죠. 탁원한 도둑질 실력과, 그의 상징과도 같은 콜드 건을 이용해서, 그는 복수를 꿈꾸고 있습니다. 그를 위해선 소사이어티도 거리낌 없이 이용할 것입니다.

 

 

캣 우먼

 

배트맨은 끊임 없이 히어로와 빌런 사이에서 줄 타기를 하는 셀리나 카일을 온전히 믿어야 할지 확신을 가지기 못하고 있습니다. 정권의 잿더미가 사악한 소사이어티로 재탄생 할려는 이 순간, 망토 입은 성전사는 이 도둑고양이가 어느쪽에 몸을 맡길지 다시 한번 더 추측해야 합니다.

 

 

치타

 

고고학자였던 바바라 앤 미네르나는 원더 우먼을 배신하고 신의 힘을 탈취하는데 성공하였지만, 그때문에 저주를 받아 평생 치타라는 이름을 가지고 변형된 몸으로 살아야 하는 운명에 빠져들게 되었습니다. 이제 그녀는 원시의 힘을 이용하여 원더 우먼에게 복수를 행할려고 합니다. 우선 은둔한 적을 끌어내어 그녀를 파멸에 빠져들게 할 목적입니다.

 

 

사이보그

 

빅터 스톤은 메트로폴리스 참사에서 많은것을 잃었고, 그중 하나는 친구였습니다. 또한 희망도 사라졌죠. 그로 인한 분노는 그가 슈퍼맨에게 충성을 바치며 정권의 앞잡이로 행동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제 세상은 다가오는 위협에 무방비로 노출되어 있습니다. 사이보그는 브레이니악의 압도적인 과학력에 유일하게 대적할수 있는 유일한 희망일지도 모릅니다.

 


다크사이드

 

순진한 증오의 화신이자 아포콜립스의 군주인 다크사이드는 세상 모든 존재들에게 복종을 요구합니다. 반생명 방정식을 찾을려는 그의 집착은 온 우주에 고통과 상실을 남겼습니다. 그에게 천하무적의 몸과, 한계가 없는 힘, 파라데몬 군대와 파괴적인 오메가 빔이 있는한 그는 이 세상뿐만 아니라, 그가 도달할수 있는 모든 곳에 위협이 될 것입니다.


 

데드샷

 

플로이드 로튼은 인간 무기고이자 어느 거리에서도 급소만을 맞추는 명사수입니다. 정권의 치세에서 탈옥에 성공하였지만, 머리속에 들어있는 폭발물의 스위치가 그로드에게 넘어가버리면서, 어쩔수 없이 청부 살인업자로서 이 전쟁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닥터 페이트

 

대마법사 켄트 넬슨은 운명의 투구를 통해 모든 인류의 운명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는 이 세상이 브레이니악의 손이 되었건, 아니면 배트맨과 슈퍼맨의 전쟁이 되었건간에 결국 멸망하게 되리란걸 알고 있습니다. 운명의 투구는 그에게 질서를 위해 이 참혹한 숙명을 받아들이라 종용하지만, 켄트의 인간성은 알 수 없는 미래를 무릎쓰고서라도 친구들을 대신해 이 운명에 개입하길 종용하고 있습니다.

 

 

파이어스톰

 

하나의 초인적 육체를 공유하는 제이슨 러시와 마틴 슈타인은 이제 막 파이어스톰의 능력을 활용하는 법을 깨닫고 있는중입니다. 허나 제이슨의 맹렬한 성격과 마틴의 노련한 접근방법을 동시에 공존시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 두명은 거의 항상 서로에게 반목하지만, 배트맨을 도와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대의에 관해서는 한치의 이견도 없습니다.

 

 

플래쉬

 

한때 지상에서 가장 빠른 남자라고 불리웠던 배리 엘런은 정권에서 탈퇴한 뒤로, 모멸감에 달리는 것을 멈추고 있었습니다. 허나 새로운 적이 시민들의 안전을 위협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제 그는 플래쉬로 복귀하여 과거의 죄를 청산하고 합니다.

 

 

고릴라 그로드

 

텔레파시 능력을 지닌 짐승이 고릴라 그로드는 인간 사회를 복종 시키는 것으로 자신의 천재성을 증명하고 싶었습니다. 모든 적을 쓰러트리기 위해 그는 선을 넘어버렸고, 안티 저스티스 리그 - 소사이어티를 탄생시켰습니다. 천재적의 지능과 텔레파시 능력을 이용하여 다른 이들에게 명령을 내리며, 슈퍼맨이 사라지며 생긴 거대한 권력의 공백을 차지할 속셈입니다.

 

 

그린 랜턴

 

오아의 수호자들에게 다시 한번 가르침을 받은 할 조던은 시네스트로 군단의 일원으로 활동하던 과거를 청산하고 다시 그린랜턴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제 할은 섹터 2814로 돌아와 브레이니악의 침공을 막아내고, 두번째 기회를 통해 양지에서 빛날수 있다는걸 증명하려 합니다.

 

 

그린 애로우

 

에메랄드 빛 궁수에게는 참으로 잔혹한 길이었습니다. 이 지구의 올리버 퀸은 정권과의 싸움에서 목숨을 잃었습니다. 이제 대체 지구의 올리버가 그의 희생을 추모하기 위해 전장에 나타났습니다. 그의 아내 블랙 카나리와 함께 대의를 회복하기 위한 배트맨의 성전에 참여할 것입니다.

 

 

할리퀸

 

정권의 몰락 이후, 슈퍼맨의 감금은 할리 퀸에게 조그만한 위안이 되어주었습니다. 조커의 죽음 이후 여전히 거대한 공허감을 느끼고 있는 그녀는, 불편하면서도 불안전한 동맹으로 남아있습니다. 자신의 신념을 굳게 따르며, 조커의 웃음을 멈추게 한 자에게 복수하기 위해서라면, 과거 친구라 불렀던 탈주자들과, 암살자들, 심지어 범죄자라고 하더라도 자신을 방해하게 냅두지 않을 것입니다.

 

 

조커

 

슈퍼맨에게 살해 당한 뒤에도 그는 자신의 광기를 맛본 사람들의 삶에 영원히 남으며 계속 그들에게 고통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그가 메트로폴리스를 파괴한 덕분에 슈퍼맨과 배트맨에게 수많은 적이 생겨났니다. 만약 그가 그때 죽지 않고 지금 벌어지고 있는 혼돈을 볼수 있었다면, 분명 만면에 미소를 짓고 있었을 것입니다.

 

 

포이즌 아이비

 

파멜라 이슬리 박사는 한때 한가지 확고한 목표를 가지고 있던 급진적인 식물 생화학자였습니다. 그녀는 세상이 식물들이 만개할수 있는 안전한 곳이 되길 원했습니다. 그렇기에 소사이어티의 일원이 되어 그들의 공통된 목표인 인류 지배를 이뤄낼려 합니다. 허나 마음 속 깊은곳에 숨어 있는 그녀의 본심은 단순합니다. 식물이 동물을 지배하는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내길 원하고 있습니다.

 

 

로빈

 

태어난 그 순간부터 리그 오브 어쌔신에게 키워진 데미안 웨인은 항상 배트맨의 불살주의에 반발해 왔습니다. 이제 아버지와 완벽히 반목하게 된 그는 슈퍼맨을 새로운 멘토로 삼을려고 합니다. 그가 자신의 친 아버지보다 훨씬 더 아버지 같은 존재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스케어크로우

 

스케어크로우는 미지의 두려움을 이용하여 피해자에게 공포를 선사합니다. 화학과 심리학을 이용하여 공포를 퍼트리고 또 연구하는 이 무정부주의자는, 소사이어티에 참여하여 자신의 목적을 전세계 단위로 이뤄낼려고 하고 있습니다.

 


슈퍼걸

 

당시 유아였던 사촌 칼-엘을 보호하기 위해 지구로 보내지기 전, 어린 카라 조-엘은 크립톤의 멸망을 두눈으로 목격하였습니다. 수십년이 지나고서야 지구에 도착한 그녀는, 자신의 사촌이 감옥에 갇혀 있단걸 알게 됩니다. 자신의 가족을 지킨다는 굳은 신념을 가진 그녀는, 슈퍼걸로서 그의 사촌의 적들과 맞서 싸울 것입니다.

 

 

슈퍼맨

 

정권의 붕괴 이후, 슈퍼맨은 강철의 사나이를 가두기 위해 만들어진 감옥 속에서 영원히 지낼 운명을 맞이했습니다. 여전히 로이스와 태어나지 못한 아이의 죽음을 잊지 못한 그는, 지금도 평화는 완벽한 복종을 통해서만 이뤄질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허나 새로운 위협이 나타난 이 순간, 과거의 적들은 새로운 동맹이 될수 있을까요?

 

 

스웜프 씽

 

살아있는 정령인 스웜프 씽은 모든 식물의 수호자입니다. 그는 식물을 녹색이라 부르며, 행성의 식물을 위협하는 인류의 폭력성을 적으로 규정하고, 녹색을 파괴로부터 지켜내기 위해 전장에 참여하게 됩니다

 

 

원더우먼

 

테미스키라에서 추방당한 원더우먼은 정권이 무너진 이후로 계속 숨어 지내고 있습니다. 여전히 슈퍼맨과 그가 만든 질서의 열렬한 지지자인 그녀는 언젠가 배트맨에게 복수하고 슈퍼맨을 감옥에서 풀어줄 기회를 옅보며 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gamespot.com/gallery/all-the-injustice-2-characters-confirmed-so-far/2900-1139/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28456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