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루머 - 어크 차기작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새로 알려진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5. 16. 18:42

본문

반응형

[뱀선생] 루머 - 어크 차기작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새로 알려진 정보


오호~ 레딧에 새로운 어크 시리즈인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에 대한 정보가 막 올라오고 있습니다.

일단 루머이지만 스크린샷 유출이 사고가 의도된거라고 하고 E3 2017에서 확실하게 볼 수 있다고 주장하고 있음 ㅋㅋㅋㅋ


어쌔신크리드 전체 시리즈를 해보진 않았지만

어크2, 어크 유니티를 엔딩을 본 입장에서 어크 오리진도 출시하면 꼭 해보고 싶네요~

과거 역사를 재해석한 암살단과 템플러기사단의 대립과 고대 선지자와 에덴의 조각 스토리 기대된다~!!!


유비소프트야 이것도 당연히 한글화 해줄꺼지? 

패키지 지를께~ 제발 한글판 ㅠ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새로운 루머


- 유출들은 "사고"가 아님. 컨트롤된 것. 기존의 두 사진은 진짜. 첫 번째 사진(메인 캐릭터가 무언가의 앞에 서있던 것)은 오래된 것. 두 번째는 E3에서 보게될 것. 



- 새로운 정찰 방법, 독수리. 독수리의 이름은 현재로써는 "Akhom"


- 게임 안에 타워는 없음. 부가 활동들과 관심 지역들을 살피기 위해 독수리를 이용하게 될 것임. 주인공으로부터 너무 멀리 떨어지지는 못함.


- 모든 캐릭터는 유니티에서처럼 영어로 말함. 이전 버전의 번역 문제들을 해결한 애니머스 5.0 때문임. 앉아서 사용하게 될 것이며, 영화에서처럼 움직이지는 않음.


-새로운 현대 파트 주인공이 있을 것인데, 남성이고 혼혈임. 이미 훈련 받은 암살자이고, 윌리엄이 부여한 임무를 달성하기 위해 그를 돕는 새로운 팀을 가지고 있음. 윌리엄, 레베카, 숀 모두 등장.


- 현대 파트는 더욱 큰 지역들과 더 많은 캐릭터 상호작용이 있는 AC3의 현대 파트와 비슷함. 현대 파트는 암살자들과 템플러들이 여전히 존재하며 세상에 큰 영향을 끼치고 있다는 사실을 강조함.


- "너무 많이 누설하지 않는 선에서, 에덴의 조각은 출애굽과 홍해를 건너는데 사용되고, 현대 파트 주인공 미션에도 쓰임." 이야기의 메인 포커스는 아님.


- 유출자는 시대적 배경이 언제인지는 모르지만, 마지막으로 듣기로는 기원전 1400년에서 1200년 사이라고.


- 해상 전투는 없음. 단지 여행 목적으로 돛단배가 있음. 위쳐 3처럼, 그냥 좀 더 커스텀 가능할 뿐.


- 유출자는 세상이 숨막히게 아름답고 여러가지 것들이 바다에 있다고 말함. 빠른 여행으로 이것들을 놓치는 것보다는 항해하는 편이 좋을 것.


- 보트로 동지중해를 여행할 수 있음.



- 게임 안에는 환경 음악 또한 있음.


- 개발진은 스토리에 100% 집중하고 있음. 멀티플레이어는 없음. 하지만 블랙플래그와 로그에서 있었던 것과 같은 소액결제는 존재. 멀티플레이어는 여전히 패에 있음. 나중에 돌아올 수도 있음.


- 몰입을 위해 많은 작업이 진행됨.


- 아름다운 열대 지방들, 신기루, 오아시스, 바다의 많은 섬들.


- 기본적으로 과거 파트의 메인 주인공은 조용한 버전의 알테어. 알테어 같은데 조금 더 어두움. 4편의 갑판수였던 아드왈레만큼 검지는 않음. 그를 주인공으로 한 트릴로지가 계획되어 있음. 다음 작품은 그리스 배경. 세 번째 작품은 어떨지 모르겠음.


- 과거 파트 주인공은 고대 히브리인.


- 전투는 리워크되었음. 적들은 다양한 공격 패턴을 가지며 적극적으로 낚시를 시도할 것. 위쳐 3처럼, 하지만 더 쉽다.


- 스텔스는 세계에 더욱 통합되어 있음. 모퉁이에, 군중 속에, 건물 안에, 덤불/건초더미 안에 숨을 수 있음. 유니티와 신디케이트의 은신을 생각해보라, 그보다 더 잘 생각하고 실행한 결과. 


- 사회적 스텔스는 게임 안에서 더욱 강조되었음. 군중들, 노예 무리들 속에 많이 섞이게 될 것임.


- 프리 러닝은 신디케이트/유니티와 같으나 와치 독스 2에서의 일부 요소가 추가되었음. 훨씬 매끈하고 부드러움.


- 어쌔신 크리드를 일본 배경으로 만들지 않는 이유는 고위층들이 성공적이지 않을 것이라 판단하기 때문. 그들은 팬들을 위해 AC Chronicles China를 만들었음.


- 1차 세계대전과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만들지 않는 이유 또한 같음.


- 엔진은 신디케이트의 엔진의 리워크 버전. 하지만 신디케이트/유니티와는 대폭 다르게 보일 것임.


- 개발진들은 유니티에 대한 반발을 매우 매우 안 좋은 신호로 받아들였음. 오리진을 만들면서 그런 버그 가득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 매우 노력 중. "유니티 사태가 터졌을 당시 신디케이트는 60% 정도 완성되어 있었고, 유비는 우리가 쉬기도 전에 문 밖으로 밀어냈음."


- PS4, Xbox One, PC로 출시된다. 스위치 버전은 없음.


- 올 연말에 출시된다.


- 게임에서 쓰이는 암살검은 극초기 버전. 손가락 포기를 요구함. 그 외의 무기로는 활, 방패, 여러 종류의 검, 창, 투척 단검이 있음.


- 과거 파트 주인공은 처음 시작할 때는 이름이 없다. 나중에 다른 캐릭터들이 그를 구원을 상징하는 신의 이름을 따서 "Shed"라고 부르기 시작한다. 이야기의 큰 부분은 노예 생활에서 사람들을 구하기 위한 것. https://en.wikipedia.org/wiki/Shed_(deity) 참고.


- 고대 로마 게임에 대한 아이디어는 사무실 주위에서 떠다니고 있었음. 시저(카이사르)는 템플러가 아니지만, 템플러들의 이데올로기들과 많은 부분을 공유했음. 그를 죽인 원로원 의원들은 형제단의 일원이었음. 현재 이 아이디어에 대한 상태는 어떤 상황인지 알 수 없음.


- 스킬 트리간의 차이들은 아주 크고 한번에 일정한 수의 스킬들만 활성화 가능. 하나는 전투, 다른 하나는 은신, 마지막 하나는 이동 관련.


- 복장, 이전의 모든 어쌔신 크리드 게임과 같이 몇 가지 미리 결정된 의상들이 있음.

(알테어 에지오 코너 등 이전 다른 암잘자들의 복장을 이야기 하는 듯 합니다.)


- 구입해서 기본 외양 위에 덧씌울 수 있는 장비들 또한 존재. 유니티의 장비 바리에이션/커스터마이제이션을 상상해보라.


- 원할 때는 언제든지 후드를 쓰고 벗을 수 있음!



출처 : https://www.reddit.com/r/assassinscreed/comments/6bajht/new_4chan_leak_about_ac_origins/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2869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