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오버워치 1주년 이벤트 및 신 스킨 떡밥 라그나로스 라인하르트???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7. 5. 18. 15:33

본문

반응형

[뱀선생] 오버워치 1주년 이벤트 및 신 스킨 떡밥 라그나로스 라인하르트???


ㅋㅋㅋㅋㅋㅋ 2017년 5월 24일 곧 시작되는 오버워치 1주년 감사제 이벤트~


당연히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오버워치 게이머들은 완전 기대 중 ㅋㅋㅋㅋ


환상적인 한 해였습니다. 모두 여러분의 성원 덕분입니다! 이 영상과 함께 지난 1년 동안 오버워치와 커뮤니티에 있었던 순간들을 돌아보세요. 그리고 5월 24일부터 시작되는 제1회 오버워치 감사제를 준비하세요.



오늘 개발자 제프 카플란이 1주년 새로운 스킨 떡밥을 풀었는데

다른 블리자드 게임들과 크로스오버한 스킨을 풀거라고 함.

그리고 확실한건 시메트라 전설 스킨 추가는 확실하다곸ㅋㅋㅋ

그러자 디아블로,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세계관의 스킨들의 예상이 쏟아지는데
도살자 로드호그, 말티엘 리퍼, 아우리엘 메르시, 악마사냥꾼 트레이서, 야만전사 자리야, 고블린공병 정크렛, 판다렌 메이, 드워프 토르비욘, 용기병 파라, 라그나로스 라인하르트, 마린 솔저76, 고위기사 젠야타, 유령 위도우메이커, 토르 디바 ㅋㅋㅋㅋㅋㅋ

 

 


오버워치 루머 - Force Gaming이 밝힌 추가 컨텐츠


뉴욕에서 열린 오버워치 기념 이벤트에서 제프 카플란이 오버워치 관련 유투버들과 이야기하는 도중 공개한 내용.


이외에도 앞으로의 추가 컨텐츠, 곧 공개될 단편 애니메이션 등의 내용도 있었다고 하는데,


영상 내에서 세부 내용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 크로스오버 스킨에 관해


"몇 가지의 아이디어들이 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우리 게임의 요소들이 슬슬 들어가고 있는데, 그들이 만든 것들이 매우 멋졌다. 우리는 첫 해 동안 오버워치 IP의 독자적인 정체성을 안착시키기 위해 크로스오버 요소를 집어넣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블리자드 게임의 흥미로운 요소는 다른 프랜차이즈와의 연계에 있기 때문에, 어느 시점에서는 그러한 요소를 집어넣고 싶다. 다른 블리자드 프랜차이즈에 대한 오마주를 집어넣기 이전에 일단은 우리 IP의 토대를 잡고 싶었다."



 - 비 이벤트 컨텐츠에 대해


 "이번 1주년 패치에 우리는 이벤트와 관련 없는 치장 요소를 기본 박스에 포함시킬 예정이다. 솜브라는 앉기, 웃음 감정표현을 가지게 되며, 오리사도 앉기& 웃음 감정표현이 생긴다. 트레이서는 감정 표현이 생기는데, 다른 영웅에 비해 감정 표현의 가짓수가 많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좋은 감정표현을 넣어주고 싶었다."


 "커뮤니티가 리퍼의 어깨를 으쓱대는 행동(shrug)를 매우 좋아했기 때문에 개발진은 리퍼에게 으쓱 감정표현을 만들어 주었다. 스프레이도 추가했다."


 

 - 1주년 이벤트


 "아직까지 공개한 내용이 없지만 이번주 내로 상세한 내용을 공개할 예정"


 "시메트라의 새 전설 스킨 있음. 팬들이 기대해도 되는 퀄리티."



리퍼 "Shrug" ㅋㅋㅋㅋㅋ



출처 :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3/read/2128026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