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미쳤다 데스티니2 정보 공개, PC판 블리자드 런처로 출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5. 19. 09:51

본문

반응형

[뱀선생] 미쳤다 데스티니2 정보 공개, PC판 블리자드 런처로 출시~!!!


이야~ 오늘 새벽 데스티니2 (Destiny 2, 2017) 발표회가 있었습니다.


데스티니2는 헤일로 시리즈를 개발했던 번지가 만든 멀티플레이 슈터형 RPG임(MMORPG와 FPS를 섞었음).

쉽게 말해서 유비소프트의 디비전의 우주스킨 1인칭 느낌? ㅋ


어쨌거나 헤일로 시리즈를 만든 번지가 만든 차기작이라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엄청난 관심을 받았고 

전작 헤일로 시리즈가 너무나 유명했기 때문에 기대에 못 미쳤다는 평가가 많았지만 흥행은 성공~ ㅋ

(몇번의 확장팩 업데이트 이후 갓겜이라는 평가도 종종 나왔음)

다만 플스, 엑박 같은 콘솔 플랫폼으로만 출시했고 가장 문제는 안한글 발매였음 -_-;;;


그 데스티니1의 후속작 데스티니2가 발표되서 화제~

거기에 이번엔 PC플랫폼으로 출시되고 스팀이 아니라 배틀넷 앱(블리자드 런처)에 포함된다고 함 ㅋㅋㅋㅋㅋ

아마도 액티비전 블리자드라서 굳이 스팀에 낼 이유가 없다고 생각한듯.


특히나 국내 유저들은 완전 난리난 상황인데

블리자드 런처에 들어있는 게임들은 모두 더빙 음성 한글화까지한 완벽 한국어 판으로 발매됐기 때문.

그리고 키보드, 마우스 지원에 데스티니2 한글 홈페이지 까지 개설됨 ㅋㅋㅋㅋㅋ

(과연 국내 게이머들의 바람처럼 한글판으로 출시 될까요? 아님 훼이크다 ㅄ들아 일까요 -_-;;;;)


출시일은 2017년 9월 8일인데 PC판은 전용 옵션이 들어가 손봐야될 작업들이 있다고 발매일 미정....

(참고로 엔비디아에서 PC판 데스티니2는 4K 해상도까지 지원한다고 발표함 ㅋㅋㅋㅋ)




데스티니2 - 게임 소개


DESTINY 2의 여정 (배경 스토리)

잔혹한 Red Legion의 공격으로 인류는 삶의 터전을 잃고 수호자는 힘을 빼앗겼습니다. 마지막 수호자인 여러분은 인류가 파멸하지 않도록 온 힘을 다해 도시를 되찾아야 합니다.



게임 모드

영화 같은 스토리를 자랑하는 Destiny 2에서 플레이어는 싱글플레이와 멀티플레이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흥미진진한 모험과 박진감 넘치는 공개 협동전, 경쟁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즐기거나 혼자 모험을 떠나보십시오. 어떤 선택이든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웅장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캠페인

인류를 파괴하려는 Red Legion에 맞서 지구 최후의 도시를 되찾으려는 수호자의 장대한 여정을 함께 하십시오.


모험

보조 임무와 퀘스트를 통해 레벨을 올리고 전리품을 획득하는 동시에 Destiny 2 세계에 대해 더 알아보십시오.


퀘스트

미지의 행성을 탐험하며 임무를 완료해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하십시오.


소셜 스페이스

다른 수호자와 연락하고 벤더를 만나 다음 모험에 대비하십시오.


멀티플레이 협동전

최대 3명의 친구를 모아 공격대를 만들고 적 기지로 침투합니다.


공격대


6명으로 이루어진 공격대를 이끌고 최고에 도전해보십시오. 보스와 대결을 펼치고 특별한 퍼즐을 풀 수 있습니다. 무기와 장비를 획득하여 업적을 달성하십시오.


클랜 + 길잡이 기능


클랜은 함께 임무를 수행하며 보상과 경험치를 공유하는 플레이어로 이루어진 팀입니다.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거나 새로운 동료를 찾아보세요. 길잡이 기능을 통해 다양한 협동전에서 매치메이킹을 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 경쟁전

가장 위험한 적인 상대 플레이어들과 4대4 매치 시, 자신만의 스킬로 최고의 경쟁 실력을 발휘하십시오.



수호자 (캐릭터)


황무지의 지배자 헌터

빠른 사격술과 뛰어난 단검술을 지닌 교활하고 무자비한 헌터는 전장을 거닐며 더 큰 보상을 위해 기꺼이 위험을 감수합니다.


전쟁의 돌격전차 타이탄

어떤 전투에서도 굳건한 구심점 역할을 하는 타이탄은 적을 섬멸할 때까지 최전방에서 아군을 지킵니다.


신비한 힘의 지배자 워락
빛의 전사이자 학자인 워락은 그 자체가 치명적이고 신비한 무기입니다. 전장에서 워락은 그 알 수 없는 힘으로 현실을 산산조각냅니다.


데스티니2 - PC판 블리자드 공지 사항

데스티니2가 Battle.net으로 들어옵니다!


여러분들이 일반적으로 기대하는 것과는 조금 다른, 새로운 게임이 여러분께서 좋아하시는 블리자드 게임들과 함께 등장하게 될 것임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번지(Bungie)에서 출시 예정인 일인칭 액션 게임 데스티니2가 블리자드 게임군에 합류합니다! 우리는 번지, 그리고 액티비전(Activision)과 협력하여 데스티니2의 PC 버전을 Battle.net을 통해 단독 지원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블리자드는 데스티니의 열혈 팬으로, 번지와 액티비전의 뛰어난 직원들과 함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인기 게임 데스티니의 후속작을 새로운 플랫폼으로 가져오는 것을 도울 수 있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Battle.net을 통해 서비스한다는 것은 데스티니2를 블리자드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연결하고, 번지의 개발자들이 가장 재미있는 최고의 게임을 만드는 데 그들의 역량과 자원을 집중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이는 또한 데스티니2 플레이어들로 하여금 친구와 대화하기, 친구들 가운데 누가 지금 데스티니 2나 다른 블리자드 게임들을 즐기고 있는지 확인하기 등 블리자드의 온라인 소셜 기능들과 게임 플레이 영상을 페이스북에 올릴 수 있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아래 자주 물어보는 질문(FAQ)을 통해 플랫폼 관련 세부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추후에 보다 많은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오니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데스티니 2와 관련한 세부 사항들은 www.destinythegame.com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블리자드에서 개발하지 않은 게임을 블리자드 플랫폼에 추가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우리는 데스티니를 매우 좋아했으며 데스티니2가 훌륭한 게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블리자드는 자사의 게임들을 지원하기 위해 오랫동안 사용해 온 성공적인 글로벌 인터넷 인프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PC 버전을 준비하고 있는 데스티니2를 위해 새로운 네트워크 클라이언트를 만드는 것은 게임 개발 기간을 불필요하게 연장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다른 모든 이들과 마찬가지로 데스티니 2를 가능한 한 가장 빠르게 즐기고 싶기에, 우리의 자매 회사에 이번 출시를 위해 블리자드의 PC 플랫폼을 공유하는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럼 다른 게임들도 블리자드의 플랫폼으로 서비스될 수 있다는 뜻인가요?

블리자드가 개발하지 않은 게임을 지원하는 데 있어 우리는 현재 오직 데스티니 2에 대해서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나올 액티비전 게임들에 대한 필요성이나 기회를 잠재적으로 평가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장기적으로나 단기적으로나 Battle.net에서 타사의 게임을 지원할 계획은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 플레이어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와 경험에 대한 품질 기준을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며, 이는 곧 시간이나 노력면에서 큰 투자를 의미하므로 가볍게 시작할 수 있는 일이 아닐 것입니다.

데스티니2를 구매하기 위해 제가 가진 배틀코인을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건가요?

그렇습니다!

데스티니2도 블리자드 게임들에서 현재 지원하고 있는 게임 간 소셜 기능들을 제공하게 되나요?

데스티니 2는 블리자드의 기존 소셜 기능들 가운데 많은 부분들에 통합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미 블리자드 게임에서 가능한 것과 같이, 데스티니 2를 즐기는 친구들과 대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블리자드 플레이어들과 마찬가지로 파티를 만들고 친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II, 디아블로 III,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하스스톤 그리고 오버워치를 플레이하는 친구들에게 하듯, 데스티니 2를 플레이하는 여러분 친구들의 데스티니 2 상태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에서 데스티니2 PC 버전을 할 수 있나요?

우리는 블리자드가 현재 서비스 중인 모든 지역에 PC버전의 데스티니 2를 가져올 수 있도록 번지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번지는 글로벌 세부 사항들과 관련해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우리는 올해 말 추가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데스티니2의 서버는 누가 운영하나요?

번지에서 데스티니 2의 서버들을 관리할 것입니다. 블리자드의 서버는 로그인, 소셜 기능과 같은 블리자드 플랫폼과 관련된 기능들을 위해 사용됩니다.

고객 지원 부분도 궁금합니다.

데스티니2의 게임 플레이와 관련된 고객 지원은 번지에서 담당하게 됩니다. 블리자드는 플랫폼, 상점 등 블리자드 서비스와 관련한 부분들에 대해서 고객 지원을 담당할 것입니다.

명백하게 언급되지 않은 이상, 미래 예측 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는 2017년 5월 18일을 기준으로만 작성된 정보입니다. 블리자드와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여기에 포함된 어떤 미래 예측 정보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는 없습니다. 추가 세부 정보와 관련해서는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보고서 및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의 파일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데스티니 2 - 발매 에디션(패키지) 종류


디지털 스탠다드 에디션

- Destiny 2 본편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 Destiny 2 본편

- Destiny 2 확장팩 패스: 새 스토리 미션, 협동 활동, 멀티플레이 콘텐츠를 비롯한 신규 무기, 방어구, 장비로 가득한 2개의 확장팩을 접하십시오.

- 프리미엄 디지털 콘텐츠: 전설의 검, 전설 플레이어 이모티콘, Cabal Empire 휘장

 

스탠다드 에디션

- Destiny 2 본편

 

본편 + 확장패스

- Destiny 2 본편

- Destiny 2 확장팩 패스


리미티드 에디션

- Destiny 2 본편

- Destiny 2 확장팩 패스: 새 스토리 미션, 협동 활동, 멀티플레이 콘텐츠를 비롯한 신규 무기, 방어구, 장비로 가득한 2개의 확장팩을 접하십시오.

- 리미티드 에디션 스틸북® 케이스

- Cabal 테마 소장판 박스: Cabal Empire의 비밀이 담긴 소책자, Cabal 조직도, 수집용 그림 엽서, Cabal 군 장식품

 - 프리미엄 디지털 콘텐츠: 전설의 검, 전설 플레이어 이모티콘, Cabal Empire 휘장

 



콜렉터 에디션

- Destiny 2 본편

- Destiny 2 확장팩 패스: 새 스토리 미션, 협동 활동, 멀티플레이 콘텐츠를 비롯한 신규 무기, 방어구, 장비로 가득한 2개의 확장팩을 접하십시오.

- Destiny 2 프론티어 가방: 배낭이나 메신저 백으로 이용 가능한 가방, 15” 노트북/태블릿 보호용 포켓 파우치

- 프론티어 키트 구성품: 조명 내장형 태양열 USB 충전기, 파라코드, 비상 담요

- 리미티드 에디션 스틸북® 케이스: Cabal Empire의 비밀이 담긴 소책자, Cabal 조직도, 수집용 그림 엽서, Cabal 군 장식품

- 프리미엄 디지털 콘텐츠: 전설의 검, 전설 플레이어 이모티콘, Cabal Empire 휘장

 

 

예약구매시 베타 조기 접속권 지급




출처 :  https://www.destinythegame.com/ko/hom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