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루머 - 유비소프트 신작 파 크라이 5 배경은 미국 호프 카운티???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5. 23. 05:12

본문

반응형

[뱀선생] 루머 - 유비소프트 신작 파 크라이 5 배경은 미국 호프 카운티???


유비소프트의 오픈월드 FPS 장르의 게임인 파크라이 시리즈.


그 중 최신작인 파크라이5 (Far Cry 5)가 아마도 2017년 발매 예정임 ㅋㅋㅋㅋ


얼마전까지 파크라이5 신작의 배경은 파크라이3의 후속작 느낌일거라는 떡밥이돌았는데

오늘 풀린  정보로는 미국 서부 몬태나를 배경으로 한 가상의 지역인 호프 카운티(주)라는 시리즈 최초 미국 배경 ㅋㅋㅋㅋㅋ


유비소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파크라이5 호프 카운티 느낌들 ㅋㅋㅋㅋㅋ


인터넷 댓글보니까 시대가 현대인지 서부극일지 의견이 막 갈리고 있음.

원래 파크라이 시리즈는 현대 배경이니까 5편도 그럴것 같음.

(물론 파크라이 외전들은 완전 시대가 다름. 선사시대라던가....  미래던가 -_-ㅋ)



참고로 2017년 5월 26일 파크라이5의 정보를 공개한다고 공식 발표함.

E3 2017 이전에 정보를 한번 풀건가 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