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소니가 새로운 PSP 휴대용게임기를 출시해야 되는 이유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5. 23. 17:01

본문

반응형

[뱀선생] 소니가 새로운 PSP 휴대용게임기를 출시해야 되는 이유


해외 웹진에 올라온 E3 2017 게임쇼에서 psp2 가 발표될거라는걸 예상하는 내용의 기사.


하지만 개인적으로 소니가 휴대용게임기를 굳이 낼까 하는 의문이 있음.

차라리 소니 엑스페리아 스마트폰에 합쳐버리면 모를까... -_-;;;


거기에 게임 개발사들이 지금 잘나가는 플스4 게임 대신 psp2 게임을 만들 이유가 있을까?

예를들어 소니 산타모니카 스튜디오가 psp 버전 갓오브워 만드느라 후속작이 몇년만에 나오게 되더라 -_-;;;;


만약 신형 콘솔 게임기가 공개된다는 플스5 or 플스4프로2 이런 거치형 콘솔 후속작이 나올것 같음.

물론 ps4 하위호환을 지원해서 ㅋㅋㅋㅋㅋ



E3 2017: 소니가 새로운 PSP를 출시해야되는 7가지 이유


PSP는 훌륭한 휴대용 게임기였습니다. 판매량이 전 세계적으로 8 천만에 이르렀거나 8 천만을 상회하는 등 휴대용 게이밍 시스템에서 좀 더 많은 권력을 추구하는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소니는 닌텐도의 DS가 제공하지 못했던 모든 기능을 자랑하면서 이동 중에 사람들이 게임을 즐길 수있는 시장을 개척하기 시작했다. PSP에는 아날로그 스틱, 광학 드라이브, 화려한 광택있는 와이드 스크린, PlayStation Store에서 다운로드 한 메모리 스틱에 게임을 저장할 수있는 기능이있었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 소니 핸드 헬드 인 PS Vita는 전 세계적으로 약 1,000 만 명의 최종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전형적으로 9-13 백만개 단위 판매 된 무엇이든 게임 산업에있는 "실패"로 보인다.


E3 2017이 앞으로 몇 주 안에 개막되면서 소니는 새로운 PSP를 발표함으로써 모두를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PS4 Pro는 이미 출시 된 상태이며 PlayStation VR은 속도를 내고 있으며 Microsoft의 Project Scorpio가 얼마나 공개 될지 모두의 눈이 집중됩니다.


Nintendo는 강력한 포터블 시스템을 통해 유닛을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했으며 스위치는 판매 첫 달 만에 906,000 대 이상을 판매했습니다. 야심이 시장에 있다면 PSP에 헤비급 후계자를 데려 오는 것보다 스포트라이트를 훔치는 더 좋은 방법은 존재할까요?

 


7. 모바일 게임이 시장을 변화 시켰습니다.


부정적인 모바일 게임이 바뀌 었습니다. 전화 핸드셋은 이제 대부분의 휴대용 게임 시스템보다 손쉽게 사용할 수있는 사양을 갖추고 있으며 (매우 기본적인 수준 임에도 불구하고) PC와 경쟁하기 시작합니다.


유비쿼터스 캔디 크래크와 모바일 스트라이크 (도표가 상당히 단순한) 외에도 모바일 장치에서의 게임은 그래픽으로 집중적 인 타이틀이 차트를 오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Injustice 2, Bullet Force, Micro Machines 및 기타 여러 레이싱 타이틀 외에 HD와 같은 콘솔 형 그래픽 성능이 시연되었습니다.


터치 스크린이 장착 된 새로운 PSP를 제작하는 Sony를 막을 수는 없으며 Xperia 휴대 전화로 플랫폼 간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소니는 Xperia Play와의 격차를 극복하려고 노력했습니다. 2011 년에 출시 된 휴대폰과 PSP의 하이브리드입니다.하지만 Android OS 및 PlayStation Vita의 개발 속도가 지속적으로 일정했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만난 것은 아닙니다. 당시에 초점이 맞았습니다.


소니의 최신 스마트 폰 모델 인 Xperia X는 엄청나게 강력 함에도 불구하고 PlayStation Pad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PSP는 모바일 및 PSP 전용 게임의 판매 방식을 통일시킬 수 있습니다.

  


6. 결코 플레이 스테이션 모바일에 걸린 적 없음


PlayStation Mobile은 개발자가 PSVita 및 PlayStation TV뿐만 아니라 모바일 장치에서도 실행할 수있는 콘텐츠를 만들 수있는 서비스입니다. 필요한 사양을 충족하는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2012 년에 완전히 시작된 이륙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소니는 1 년 후 개발 비용이 플랫폼에 대한 게임 개발자의 광범위한 유치에 자유로울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2014 년에 최신 버전의이 서비스는 PSVita를 겨냥하여 PlayStation® TV를 옵션 시스템으로 사용했습니다.이 서비스는 2015 년 9 월에 폐쇄되었습니다.


Apple이나 Nintendo와 같은 거인과 경쟁 할 때는 A 게임을 가져 오는 것이 좋습니다.새로운 PSP는 현재의 Xperia 휴대 전화와 교차 재생을위한 새로운 기회를 열거 나 전용 온라인 상점을 통해 새로운 PSP로 곧바로 재생할 수있는 Android 게임을 허용 할 수 있습니다.PSVita에는 후면 터치 스크린이 있고 Dual Shock 4에는 전면을 향한 터치 패드가 있습니다 - 전면 터치 스크린이있는 새로운 PSP를 갖자!

 


5.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


Nintendo가 Game Boy Advance, Advance SP 및 Nintendo DS를 제작할 때 내린 최고의 결정 중 하나는 이전 하드웨어와의 하위 호환성을 제공하는 것이 었습니다.


Game Boy 및 Game Boy Color 게임을 구입 한 모든 플레이어는 원래 시스템과의 12 년 차이 및 색상 및 사전 간의 3 년 차이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해당 타이틀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DS는 원래 게임 보이 / 컬러 게임을 할 수 없었지만 GBA 게임을 할 수있는 능력은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소니는 원래의 플레이 스테이션과 PS2와의 호환성 덕분에 수천 개의 게임을 재생할 수있는 플레이 스테이션 3의 첫 번째 모델에 이르기까지 가정 시스템과 비슷한 정책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러나 이 철학은 결코 PSP의 라인업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PSP가 옵티컬 드라이브, 게임 카드 호환성 및 대용량의 게임을 이동 중에도 사용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하면 훌륭하게 판매되고 기성 게임 라이브러리가 부팅됩니다.

 

 

4. PlayStation 4 연결이 표준이어야 함


대부분의 사람들은 조용히 그 유명한 그란 투리스모 시위에 경외심을 갖고 플레이 스테이션 3 시절에 PSP를 날개 거울로 다시 장식했습니다. PSVita는 Wii U의 Off-TV 플레이;PlayStation 이제 PS3 게임을 클라우드를 통해 Vita로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4 게임을 시스템에 스트리밍 할 수있는 기회를 갖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한 가지 더 좋은 방법은 PS4 게임을 휴대용 게임용 시스템에 임시로 복사하는 것입니다.클라우드 저장으로 Nintendo Switch와 동일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지만 두 가지 시스템이 아닌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4가 전 세계적으로 이미 5 천만 대를 판매 한 이래로 말이됩니다.PS4 소유자의 절반 또는 3 분의 1이 새로운 PSP를 집어 들었다고하더라도, 그것은 여전히 소니에게는 꽤 괜찮은 이익을 의미 할 것입니다.

 


3.  PlayStation now는 번들로 제공 될 수 있습니다.


게임에 액세스하기위한 가입비 모델은 처음 느린 시작 후에 상당히 잘되었습니다.EA의 액세스 프로그램, Xbox One의 금 게임, PlayStation의 어색한 이름의 Instant Game Collection ... 정기적 인 디지털 게임 제공을위한 다양한 옵션과 욕구가 있습니다.


새로운 PSP가 추가 마일을 나가고 이동 중 게임용으로 PlayStation Now를 무료로 대여 /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위대한 USP입니다. 특히 Nintendo 경쟁자와는 달리 스위치에서 항상 사랑받는 Virtual Console을 개발해야합니다.


안타깝게도 PlayStation Now 서비스는 실제로 2017 년 8 월까지 끝날 예정이며 이는 PS3, PSVita, Bravia TV 및 Blu-Ray Players 및 기타 장치에 대한 지원이 종료됨을 의미합니다.


소생시키고 새로운 PSP를 위해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까?낯선 것들이 일어났습니다.

 


2. 소니 게임 라이브러리가 Nintendon't을 제공 할 것입니다.

  

Nintendo는 멋진 게임을 제작합니다. 분쟁이 아닙니다. 그러나 소니의 더 성숙한 제품은 Mario Kart 8 Deluxe 및 Splatoon 2와 비교하여 휴대용 시스템에서 Gran Turismo 및 Call of Duty를 수정하려고하는 십대 및 성인 게이머에게 적합합니다.


PlayStation 4에서 소니의 독점 목록은 이미 훌륭합니다. 액션, 공포 또는 샌드 박스 이건간에 볼거리가 많습니다. 언차티드 4, 언틸던 ,  노맨즈 스카이,호라이즌 제로던 범위는 훌륭합니다.


2017 년에는 Crash Bandicoot N. Sane Trilogy, Wipeout Omega Collection, Detroit : Become Human을 포함하여 큰 범위에서 계속 성장할 것입니다. Destiny 2, Tekken 7, Star Wars : Battlefront II와 같은 서드 파티들도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이 게임 중 일부라도 새로운 PSP로 스트리밍 될 수 있거나, 아마도 더 작은 버전이 새로운 PSP에 충돌 할 수 있다면 정말 대단 할 것입니다.


Rockstar는 새로운 PSP에 GTA V를 내놓은다면, 7500 만 (출하 된) 통계를 넘어서는 수백만 달러를 확실히 팔 것입니다.

 

 

1. The Switch Is Doing Brilliantly - So Too Could Sony

 

휴대용 시장에서 Nintendo DS에 2 위를 차지한 것은 2000 년대 초반에 PSP의 작은 업적이었다.또한 스위치의 초기 판매량이 많아서 고품질 휴대용 게임에 대한 열망이 2010 년 말에도 계속 남아 있습니다.


PS4 Pro는 상당히 부드러운 발사를했고 Project Scorpio의 형태로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콘솔이 될 것을 약속 한 사람들은 모두 배고파다.그렇다면 하드웨어 엔지니어가 Nintendo보다 더 좋은 PSP를 만들고 동시에 Scorpio의 공개를 막을 수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플레이 스테이션 독점권의 휴대용 게임은 좋을 것입니다. 특히 PS4의 독점 라이브러리가 구축되었습니다.호라이즌 : 제로 던, 라스트 가디언, 언틸던, 블로드보, 언차티드4와 같은 위대한 게임의 핸드 헬드 버전을 가지고 PS4 게임을 스트리밍 할 때, 미래는 소니의 휴대용 공간에서 밝은 미래가 될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whatculture.com/gaming/e3-2017-7-reasons-sony-must-release-a-new-psp?page=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