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2017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레데리2 역시나 연기 발표 ㅜ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5. 23. 17:21

본문

반응형

[뱀선생] 2017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레데리2 역시나 연기 발표 ㅜㅜ


으아~~~~ 역시나 락스타 였을까요? 너무나 당연하게도 레데리2의 출시일 연기를 발표했습니다.

원래 2017년 하반기 가을 쯤 출시한다고 공개했었는데 퀄리티 상승을 이유로 2018년 봄 출시라고 함.

대략 6개월 반년 정도 미뤄졌네요 ㅜㅜ

근데 공개한 레데레2 스크린샷 그랙픽 지리네 ㅋㅋㅋㅋ

(GTA5 예를 보아 PC판은 딱봐도 늦게 나올각이라 이것 때문에 콘솔 게임기 샀는데 아놔;;;;)


이제 Red Dead Redemption 2가 내년으로 넘어갔으니

2017년 하반기는 미들어스: 섀도우 오브 워, 콜 오브 듀티 WW2 이 두개만 믿고 가는거~ ㅋㅋㅋㅋ



락스타 공식 홈페이지 - 레드 데드 리뎀션 2 연기 발표


Red Dead Redemption 2는 이제 PlayStation 4 및 Xbox One에서 Spring 2018을 출시 할 예정입니다. 방대하고 용서하지 않는 미국의 심장부를 가로 지르는 이 무례한 서사시는 콘솔 하드웨어의 최신 세대를 위해 창안 된 최초의 록 스타 게임이 될 것이고 팬들에게 가능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약간의 추가 시간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이 지연의 원인에 대해 어떤 실망이라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준비가 되었을 때만 게임을 제공하는 확고한 신자입니다. 이번 여름에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게되어 정말 기쁩니다. 그동안 Red Dead Redemption 2의 새로운 스크린 샷을 즐기십시오.



레드 데드 리뎀션 2 - 공식 스크린샷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