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오버워치 1주년 기념 감사제 시작~! - 전설 스킨, 춤 정보 등등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7. 5. 24. 00:37

본문

반응형

[뱀선생] 오버워치 1주년 기념 감사제 시작~! - 전설 스킨, 춤 정보 등등


블리자드의 팀 기반 FPS 게임인 오버워치 (OverWatch, 2016). 

이번 2017년 5월 24일 출시 1주년 기념 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디바 써니 복고풍 스킨 쩐다 ㅋㅋㅋㅋ



오버워치 1주년을 축하해주세요


여러분과 함께 오버워치®의 1년을 기념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입니다! 특별한 날에는 특별한 것이 필요하겠죠? 새로운 전장과 수많은 전리품을 소개합니다. (감정표현 춤 추가~)

아케이드 모드에 새로운 투기장 전장 3개가 추가되며, 지금껏 공개한 이벤트 아이템 중 가장 많은 전설 스킨이 포함된 100개 이상의 새로운 감사제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감사제 전리품 상자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2017년 5월 24일부터 6월 13일 사이에 게임에 처음 접속할 때 전리품 상자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감사제 전리품 상자는 구매할 수 있지만,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면 획득할 수 없습니다.

함께 축하해주세요!


감사제 아이템을 수집하세요


새로운 보상들과 함께 오버워치의 1주년을 축하해주세요. 감사제 전리품 상자를 열어 재즈 루시우, 양봉 메이, 사막 횡단자 바스티온, 복고풍 D.Va, 초인전대 겐지, 사이버닌자 한조, 사이버리안 자리야, 사이보그: 76 등의 스킨을 획득하세요! 또한, 새로운 음성 대사 24개, 스프레이 25개, 황금 플레이어 아이콘이 포함된 플레이어 아이콘 25개뿐만 아니라 각 영웅의 춤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벤트 기간에 게임에 로그인만 하면 감사제 전리품 상자 1개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감사제 이벤트가 끝나면 감사제 전리품 상자도 사라져 버리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참고로 감사제 전리품 상자 (랜덤박스) 디자인 및 가격



오버워치 감사제 신규 전설 스킨


베두인 파라

사이보그76 솔져76

복고풍 디바(송하나)

그래피티 트레이서

사이버닌자 한조

양봉 메이

사이버리안 자리야

사막 횡단차 바스티온

초인전대 겐지

오아시스 시메트라

재즈 루시우

총 11종



아케이드 신규 맵 투기장 전장 3종 업데이트


1. 네크로폴리스

네크로폴리스는 아나 아마리의 은신처이자 그녀가 즉시 모든 것을 관찰할 수 있는 임시 야전 기지입니다. 

폐허 꼭대기에 올라 아나가 선호하는 요충지를 선점하고 고지대에서 기습을 펼치십시오. 아니면 아래의 석조 통로를 지나 정면 승부하십시오. 다만, 구덩이를 조심하세요!


2. 카스티요

카스티요는 도라도 만을 바라보고 있는 옛 요새입니다. 의심스러운 손님들이 자주 찾는 술집 칼라베라스가 위치한 곳으로, 그래피티가 가득한 로스 무에르토스의 근거지이자 솜브라의 해킹 아지트입니다.

카스티요의 여러 층을 누비며 적팀을 상대로 당신의 능력을 시험하고, 굽이진 계단에 몸을 숨기거나 계단을 전략적으로 사용하십시오.


3. 검은 숲

아이헨발데 외곽에 있는 안개가 자욱한 검은 숲은, 바스티온 유닛의 잔해가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오랫동안 잊힌 전장을 감싸고 있습니다.

성과 숲 사이의 통로에서 적의 측면을 공격하고, 목조 난간을 통해 숲속 건물 2층 사이사이를 옮겨다니십시오.



출처 : https://playoverwatch.com/ko-kr/events/anniversary/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