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격투게임 갓겜 등장? 인저스티스2 영국 판매 1위, 평가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5. 25. 00:05

본문

반응형

[뱀선생] 격투게임 갓겜 등장? 인저스티스2 영국 판매 1위, 평가


인저스티스2 (INJUSTICE 2, 2017)

개발사 : 네더렐름 스튜디오

유통사 : 워너브라더스

출시 예정일 : 2017년 5월 16일

장르 : 대전 격투

플랫폼 : 콘솔 PS4, XBOX ONE / PC 스팀

평가 : 메타크리픽 평점 88점.


DC의 슈퍼히어로 게임인 인저스티스2.

역시나 DC 영화와 달리 게임은 꽤나 잘 뽑힌 모양인데 ㅋㅋㅋㅋㅋ

문제는 안한글(한글대사집 발매;;;;) ㅜㅜ 아쉽당



인저스티스 2, 2년만에 격투 게임이 UK차트 1위를 차지해


2015년 모탈 컴뱃 X 이후 격투 게임이 1위 자리에 오르지 못하다가 인저스티스 2가 2년만에 격투 게임으로서 1위를 차지했다고 함.

 

<UK 주간 판매 차트 순위>

1위 Injustice 2

2위 Farpoint

3위 GTA5

4위 Prey

5위 Fire Emblem ec__hoes

6위 Mario Kart 8 Deluxe

7위 FIFA 17

8위 Ghost Recon Wildlands

9위 Rocket League

10위 The Surge



VG247 평가 : 인저스티스2 의 구성, 격투 게임의 표준이 될 필요있어 !!!


인저스티스 2의 개발사 NetherRealm은 만족할만한 양의 컨텐츠를 내놓았는데, 사실 이 자체가 놀랄만한 일은 아니다. 하지만 다른 격투 게임 개발사들이 빈약한 패키지에 그칠 때 격투 게임이 무엇을 보여줄 수 있는지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는 유일한 개발사라는 점에서 실로 놀라운 일이 된다.

 

$60에 인저스티스 2를 구매함으로서 얻을 수 있는 컨텐츠의 양은 그 어떠한 격투 게임들도 가볍게 뛰어넘는다. 기승전결이 있고 코믹스에 아주 약간의 흥미만 있다면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잘 쓰여진 스토리를 갖춘 5시간 분량의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으로 이는 시작된다.

 

이는 스토리에 간단한 텍스트 몇자를 얹기만 한 컨셉 아트 뿐만이 아니다. 완전히 성우들의 목소리가 녹음되고 애니메이트되었으며,성우진은 워너 브라더스의 차기 애니메이션 대작이라고 착각할만큼 화려하다. 특히 캐릭터들의 얼굴묘사는 대단히 실제같다. 심지어 캠페인은 선택지도 제공해서 플레이어들이 결말을 알기 위해 다른 선택지를 선택해보도록 하는 다회차의 가능성까지 갖고있다.

 

이 자체만으로도 대단히 훌륭하지만, 타 격투 게임에서 이와 동등한 것들을 발견하기가 얼마나 어려운지 생각해보면 이는 더 크게 다가온다. 격투 게임에서 스토리 모드는 배제되기 십상인데, 몇몇의 인공지능 대전으로 때우는 것이 전부일 만큼 경솔하게 다뤄지면 그나마 다행이고, 최악의 경우는 스트리트 파이터 5를 쉽게 보면 알 수 있다.

 

그들은 절대 이 게임들에 집중해본 적이 없으며, 항상 자원의 극심한 부재로 고통받는다. 인저스티스 2와 NetherRealm의 최근작들에서 인상적인 것은, 이들이 다른 장르에서 그러했던 것 처럼 동일한 방식으로 자신의 게임을 대우한다는 점이다.

 

<중략>

 

필자는 NetherRealm 게임들이 그들이 희망하는 만큼 e스포츠에 대해 잠재력을 가지지 못한다는 점을 이해한다. 물론, 여러분은 모든 EVO에서 이 게임을 찾아볼 수 있을테지만, 스트리트 파이터는 여전히 경쟁적인 격투 게임에서 왕좌를 차지할 것이다.

 

계속 - 이 게임에 가장 무관심해하는 - 격투 게임 커뮤니티를 쫓는 것 대신, NetherRealm은 자신들의 게임에 흥미를 느끼는 유형의 플레이어들을 확장시키는데 집중했고 접근성이 높은 게임플레이는 물론, 각각의 새 게임마다 할 수 있는 더 많은 것들을 제공했다. 필자는 게임의 캐주얼함과 동시에,인저스티스 2가 제공하는 것들에 매우 만족해하고 있고, 타 개발사들이 이들로부터 배우기를 몹시 희망한다.




출처 : http://www.vg247.com/2017/05/22/injustice-2s-launch-package-should-be-the-standard-for-fighting-games/

http://www.eurogamer.net/articles/2017-05-22-injustice-2-tops-the-charts-on-its-release-week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2946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