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엔씨 김택진 클라스?, 전직원에게 닌텐도 스위치 젤다 선물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5. 25. 17:05

본문

반응형

[뱀선생] NC 대표 김택진, 전직원에게 닌텐도 스위치 젤다 선물


우와~ 그래도 국내 게임업계에는 엔씨소프트인가?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가 요즘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2017)와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ゼルダの伝説 ブレス オブ ザ ワイルド, 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 2017) 즐기고 있다며 이런 경험을 사원들과 공유하고 싶다고 창립 20주년 기념 3,000명의 직원들에게 닌텐도 스위치랑 젤다 야숨 지급 ㅎㄷㄷ;;;;


해외에서 물량 부족 현상을 겪고 있고 국내에 정발도 안됐지만 

게임 회사 답게 2017년 해외에서는 최고 평점, 평가를 받고 있는 젤다 야숨을 직원들도 해보라는거 ㅋㅋㅋㅋ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메타크리틱 평점 97점, 거의 2017년 최다 고티 1위 예약각 ㅋ)


이야 이건 진짜 쩌는듯

야구구단 경영도 멋졌는데 이것도 멋지다 ㅋㅋㅋㅋ


엔씨소프트 관계자 말에 따르면 "김택진 대표가 직원들과 소통의 장에서 최근 즐기는 게임을 소개했다"며 

"게임 회사답게 즐거운 경험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말한 것으로 안다."


이제 신작 게임만 재미있게 만들어줘라~!!!!

(리니지M 사전예약에 캐릭터까지 만들어 놓긴 했는데 광고가.... 

일부러 예전 그대로 만들었다는데 불안이....

완전 새롭게 요즘에 맞춰서 만든 리메이크 급이 아닌 

그래픽 리마스터 중에 평가가 좋았던게 있던가??? -_-;;;;)



출처 : http://sports.news.naver.com/esports/news/read.nhn?oid=015&aid=000377336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