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앤 소울 후속작 모바일게임 블소2 출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5. 29. 10:12

본문

반응형

[뱀선생]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앤 소울 후속작 모바일게임 블소2 출시???


??? 갑자기 오늘 단독 기사라며 새로운 뉴스가 떴음.


엔씨소프트의 MMORPG인 블레이드 앤 소울 (블소, Blade & Soul, 2012)의 후속작 발표인데

스마트폰 모바일게임으로 블소2가 출시된다고 함.


거기에 발매일은 2017년 안으로 런칭한다고 -_-ㅋ


물론 프로젝트 명이 B2 라고 하고 정식 명칭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고 ㅋㅋㅋㅋ

(유저 간보다가 반응 괜찮으면 정식 블소2라고 하고 아니면 딴 이름으로 하려나? ㅋㅋㅋㅋ)


리니지M이 리니지1은 거의 그대로 재현하는것처럼

B2도 원작의 느낌을 그대로 모바일로 이식하는게 목표인 프로젝트라고 함.

물론 1편을 그대로 하는게 아니라 후속작 느낌으로 개발 중.

(새로운 스토리, 배경으로 나올것 같음 ㅋ)


과연 블소 무협, 액션 콘텐츠가 얼마나 살려서 나오련지 궁금하고 기대됨 ㅋㅋㅋㅋ


한가지 재미있는게 넷마블도 블소 IP를 활용한 블소 모바일게임이 있는데 둘 다 어떤 공통점, 차별점이 있을지 ㅋㅋㅋㅋ


넷마블 블소 모바일은 블소1을 이용한 전형적인 모바일 수집형 게임일까? 아니면 리니지2 레볼루션의 블소 스킨판???

그리고 엔씨 블소2는 mmo 느낌의 새로운 무협 RPG????



출처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08&aid=000387929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