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레이싱 게임 신작 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 (2017) 공개 및 예판 시작~!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6. 3. 06:40

본문

반응형

[뱀선생] 레이싱 게임 신작 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 (2017) 공개 및 예판 시작~!


EA 레이싱 장르의 대표적 게임인 니드포 시리즈. 

그 중에서 갑자기 뜬금포로 최신작 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 (Need for Speed™ Payback, 2017)이 공개됐습니다.


트레일러 영상, 게임 정보, 출시일, 가격, 예약 판매까지 모두 한방에 공개 ㅋㅋㅋㅋ

플스4, 엑박원 같은 콘솔판 뿐만아니라 PC 오리진 플랫폼으로도 발매.

아마도 더 많은 게임플레이 영상은 E3 2017 게임쇼 행사 때 공개할것 같음.

(블리즈컨 같이 EA는 자체 게임쇼 EA PLAY를 E3 그즈음에 진행함)


평가 좋았던 니드 포 스피드 라이벌,

평가가 구렸던 니드 포 스피드 리부트 

두 작품을 모두 만들었던 고스트 게임즈껀데 과연 이번 페이백의 평가는? ㅋㅋㅋㅋ


일단 트레일러 영상만으로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 느낌이 나더라....

EA야 제발 한글화 좀 해줘 ㅠㅠ

대 한글화 시대에 왜 EA만 역주행하는거지...;;;;

(작년 피파17, 배틀필드1, 타이탄폴2 3연타석 평가가 좋았는데 올해도???)



니드 포 스피드 공식 유튜브 채널 - Need for Speed Payback 공개 트레일러 영상


ㅆㅂ 역시나 빡치는건 안한글인데 공개 트레일러만 한글 자막 트글화 ㅜㅜ

(4K해상도에 한글 자막 세팅해서 보세요 ㅋㅋㅋㅋ)



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 - 게임 소개


개발사 : Ghost Games

유통사 : Electronic Arts

장르 : 액션, 어드벤처, Flight, 레이싱, 스포츠

한국 출시일 : 2017년 11월 10일 오전 12시

지원 언어 : 안한글, Deutsch (DE), English (US), Español (ES), Français (FR), Italiano, Português (BR)

가격 : 스탠다드 에디션 52,800원  / 디럭스 에디션 77,000원


베스트셀러 시리즈 게임 Need for Speed™가 신작 Need for Speed Payback으로 돌아옵니다.


포춘 밸리의 지하세계를 무대로 여러분과 크루들은 배신 때문에 뿔뿔이 흩어졌다가, 도시의 카지노, 범죄자, 경찰을 지배하는 악명 높은 카르텔 '하우스'에 복수하기 위해 재결합합니다. 이 부패한 도박사들의 천국에서 항상 큰 몫을 챙기고 있는 것은 '하우스'입니다. 


더욱 발전된 성능 및 외관 커스터마이즈로 세상에 둘도 없는 개성적인 차량을 제작하세요. 그리고 경찰과의 치열한 대결에서 이길 수 있도록 한계까지 몰아부치세요. 정신나간 강탈 미션에서부터 처절한 차량 대전까지 다양한 모드에서 Need for Speed Payback은 여러분의 아드레날린 솟구치는 액션 드라이빙 판타지를 충족시킬 것입니다.


예약 주문 보너스 Platinum Car Pack 구성:

• Chevrolet Camaro SS 1967

• Dodge Charger R/T 1969

• Ford F-150 Raptor 2016

• Nissan 350Z 2008

• Volkswagen Golf GTI Clubsport 2016

• 플래티넘 블루 타이어 스모크


주요 특징:


직접 조립하는 슈퍼카: Need for Speed Payback에서는 여러분이 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는 자동차가 있습니다. Race, Drift, Off-Road, Drag, Runner의 5가지 클래스를 통해 어떤 레이스, 미션, 챌린지에서도 경쟁의 판도를 바꿔 놓을 만큼 차량의 성능을 끝없이 세밀하게 튜닝하세요.


액션 드라이빙 판타지 복수라는 공동의 목표로 연결된 3명의 플레이 캐릭터로 플레이하세요. 타일러, 맥, 제스는 한 팀이 되어 어떤 어려움에도 굴하지 않고 악과 싸우며 "하우스"를 무너뜨리는 궁극의 레이스에 들어갑니다. 계곡, 사막, 산악 지대, 도심을 누비며 로포장도에서나 비로포장도에서나 다른 레이서와 정면으로 대결하거나 경찰과 치열한 추격전을 벌이세요.


높은 보상이 걸린 경쟁 새로운 Risk vs Reward 게임플레이를 통해 큰 보상을 획득하세요. 아슬아슬한 경찰 추격전은 승리의 보상이 어느 때보다 커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벤트 전체에서 Autolog 추천 기능을 통해 친구 또는 잠재적 라이벌에게 도전하거나, 고전적인 온라인 리더보드에서 정면으로 대결하세요.



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 - 공식 스크린샷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