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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뱀선생] 히오스 - 2017년 6월 15일 업데이트 패치노트 (말티엘, 밸런스 등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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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뱀선생게임 2017. 6. 15. 0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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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뱀선생] 히오스 - 2017년 6월 15일 업데이트 패치노트 (말티엘, 밸런스 등등)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패치 노트 – 2017년 6월 15일


일반


말티엘의 거래 이벤트


친구와 함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플레이하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과 디아블로 III에서 멋진 게임 내 보상을 획득하세요!

퀘스트: 디아블로 영웅으로 친구와 인공지능 상대, 빠른 대전, 일반전, 등급전에서 게임을 15회 플레이해야 합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보상: 레오릭의 유령마, 특급 전리품 상자 1개

디아블로 III 보상: 유령 케리건 날개

말티엘의 거래 이벤트는 6월 13일 주중에서 6월 27일 주중까지 진행됩니다. 



새로운 영웅: 말티엘


한때 지혜의 대천사였던 말티엘은 세계석이 파괴된 후에 천상을 떠났습니다. 영원한 분쟁을 종결짓기 위해 영혼을 거두는 자가 된 그는 이제 악마의 타락이 깃든 모든 것을 말살하려 합니다. 인간들까지 말이죠.


고유 능력


사신의 징표

구조물이 아닌 대상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대상에게 4초 동안 사신의 징표를 남깁니다. 징표가 남겨진 적들은 모습이 드러나고 1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2.5%에 해당하는 피해를 받습니다.


일반 기술


영혼 도려내기 (Q)

사신의 징표가 남겨진 주위 적들의 영혼을 도려내 피해를 주고 적중한 대상 하나당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대상 영웅의 최대 생명력의 3%만큼의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망령의 일격 (W)

사신의 징표가 남겨진 대상에게 즉시 순간이동하여 피해를 주고 사신의 징표를 갱신합니다.

죽음의 안개 (E)

0.25초 후, 어둠의 안개를 내보내 적중한 모든 적에게 사신의 징표를 남깁니다.


궁극기


영혼 회오리 (R)

4초 동안 방어력이 20 증가하고 영혼의 격류를 내보내 주위 적들에게 지속적으로 사신의 징표를 남깁니다.

최후의 의식 (R)

적 영웅에게 사형을 선고하여 2초 후에 대상이 잃은 생명력의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 무제한 퀘스트: 최후의 의식으로, 또는 의식 중에 적 영웅이 죽을 때마다 최후의 의식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하여 최소 15초까지 감소합니다.



아트


일반


시공의 폭풍에 등장한 말티엘을 기념하여 아티스트 알렉스 홀레이의 새로운 로딩 화면 아트가 적용되었습니다.


영웅, 기술, 특성


이제 특정 기술로 적을 처치할 수 있을 때 표식이 나타납니다.

이 표식은 그레이메인이나 말티엘을 플레이할 때, 숨통을 노려라나 최후의 의식으로 생명력이 낮은 영웅에게 결정타를 가할 수 있을 때 나타납니다.

트레이서의 일반 공격의 움직임이 향상되었습니다.

겐지의 용의 발톱 버튼 아트가 현재 진행 상황을 더욱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변경됐습니다.

바뀐 특성에 맞도록 다음 영웅들의 시각 효과가 변경됐습니다.

케리건

말퓨리온

스랄



사용자 인터페이스


일반


수집품에 있는 아나운서, 깃발, 이모티콘, 초상화, 스프레이, 음성 대사를 Shift + 좌클릭하면 대화창에 해당 수집품을 링크하여 다른 플레이어들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별 페이지가 없는 수집품일 경우, 링크를 클릭하면 수집품의 관련 분류에서 검색창에 해당 수집품의 이름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영웅 선택


"다음 레벨 임박" 정렬 기능을 선발전이 아닌 영웅 선택 화면과 프로필의 영웅 목록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정렬 기능을 사용하면 1레벨을 올리기 위해 필요한 경험치가 낮은 순으로 영웅들이 정렬됩니다.

여러 영웅의 필요 경험치가 똑같은 경우, 출시일로 다시 정렬됩니다.


단축키


강제 이동

단축키 메뉴에 강제 이동 명령이 추가되었습니다.

영웅에게 강제 이동 명령을 내리면 대상 위치로 이동하며 도중에 적을 만나도 공격하지 않고 명령을 내렸을 때 클릭한 적 또한 공격하지 않습니다.

트레이서처럼 움직이는 도중에 공격할 수 있는 영웅은 강제 이동 명령 도중에도 계속 적을 공격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영웅들을 플레이할 때 강제 이동 명령을 활용하면 새로운 대상을 클릭하거나 현재 공격 대상을 실수로 변경하는 상황을 방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보조키

Alt, Ctrl, Shift를 기본 단축키(Q, W, E, R, 공격, 이동 등등)의 보조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도발


새로운 마스터 도발이 추가되어 각 영웅이 25, 50, 75, 100레벨을 달성하면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목록


더는 다수의 진척도 보상을 주는 영웅 레벨 단계가 퀘스트 목록에서 두 개 이상의 칸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이제 해당 칸에 커서를 올려두면 다음 레벨을 달성했을 때 획득할 수 있는 모든 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시: 10 레벨을 달성하는 영웅 위에 커서를 올려두면 500골드와 영웅별 전리품 상자를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등급전


일반

영웅 리그와 팀 리그의 개인 등급 조정이 감소하여 연승하거나 연패할 때 등급이 더욱 급격히 변화합니다.

팀 리그

팀 리그 대전 상대 검색 시스템이 개선되어, 플레이어가 원한다면 최적의 대전이 검색될 때까지 계속해서 기다릴 수 있습니다.

팀 리그에서 2인 파티로 대전을 검색 중인 파티의 예상 대기 시간이 지나치게 길어지면, 2인 파티의 파티장들은 대전을 검색할 때 대기 시간이 아주 길 수 있다는 알림을 받게 됩니다.

이 알림이 표시되면 파티장은 대기 시간을 그대로 기다리거나 대전 검색을 취소하고 파티원을 추가하여 더욱 빨리 대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및 게임플레이


일반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할 수 있는 기술 및 특성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로 통일되었습니다. 일부 기술 및 특성들은 이미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였지만, 아래 기술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로 변경됐습니다.

아눕아락 - 딱정벌레 군단 (사용 효과)

스랄 - 기술 보호막 (사용 효과)

머키 - 끝없는 멀록 (R)


특성


폭풍의 번개

사거리가 20% 감소했습니다.

여러 영웅들에게 폭풍의 번개를 대체하는 특성들이 추가되었습니다.


개발자의 의견:  폭풍의 번개는 활용도가 뛰어나고 멋진 플레이를 만들어낼 잠재력이 있는 특성이지만 대부분의 경우 단순한 탈출기로 사용될 뿐이었습니다. 아울러 폭풍의 번개를 공격적으로 사용할 때 더욱 효과적이도록 개선한다면 멋진 플레이들이 더욱 자주 나타날 거라는 피드백도 여러 번 받았고요. 이번 변화의 목표는 크게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폭풍의 번개를 공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영웅들에게 집중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이 영웅들이 폭풍의 번개를 공격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효과를 개선하는 것이죠. 이로 인해 게임 후반부에 영웅들의 과감한 플레이로 승리를 쟁취하는 광경이 자주 나오길 바랍니다.



전장


전장 로테이션 업데이트


여러 전장 중 일부 전장만 활성화되는 전장 로테이션 시스템에 의견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커뮤니티의 의견을 반영하여 인공지능 대전, 빠른 대전, 일반전에서는 13개의 전장이 활성화됩니다.

이제 영웅 리그와 팀 리그에서만 전장 로테이션이 적용됩니다.


등급전 전장 로테이션으로 아래 전장들이 활성화되었습니다.

하나무라

용의 둥지

거미 여왕의 무덤

저주받은 골짜기

불지옥 신단

하늘 사원

브락시스 항전

블랙하트 항만

영원의 전쟁터


등급전 화면에 새로운 전장 로테이션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전장 로테이션 아이콘 위에 커서를 올려두면 현재 등급전에서 활성화된 전장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 마스터 순위표와 등급전 가이드 버튼 옆에서 전장 로테이션 아이콘을 확인해 보세요.


돌격병


투석기

다수의 투석기가 핵 주변에서 서로의 경로를 방해하는 걸 방지하기 위해 이제 투석기들이 약간씩 겹칠 수 있습니다.



영웅


케리건


특성


20레벨

폭풍의 번개 (사용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새로운 특성 – 사이오닉 돌진 (사용 효과)

사용하면 가까운 목표 위치로 순간이동한 후 주위 적들에게 50의 피해를 줍니다. 준 피해의 300%만큼 동화 작용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70초입니다.



레이너


특성


20레벨

폭풍의 번개 (사용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스랄


기술


연쇄 번개 (Q)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에서 7초로 증가했습니다.

추가로 적중하는 적이 2명에서 3명으로 증가했습니다.

추가 적중의 사거리가 7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40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야수 정령 (W)

더는 적 영웅에게 적중해도 야수 정령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이제 야수 정령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이동 거리가 25% 증가합니다.

서리늑대의 회복력 (고유 능력)

치유량이 314에서 210으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1레벨

막기 (지속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광포한 늑대 (W)

삭제되었습니다.

노련한 명사수 (사용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새로운 특성: 정기의 메아리 (Q)

!퀘스트: 연쇄 번개가 적중한 적 돌격병 또는 영웅을 1.5초 안에 총 10회 처치해야 합니다.

보상: 연쇄 번개의 마나 소모량이 20 감소합니다.

!퀘스트: 연쇄 번개가 적중한 적 돌격병 또는 영웅을 1.5초 안에 총 20회 처치해야 합니다.

보상: 연쇄 번개를 2회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특성: 낙뢰 (Q)

!퀘스트: 연쇄 번개가 적 영웅 2명에게 동시에 적중해야 합니다.

보상: 부가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10 증가하여 최대 400 증가합니다.

!퀘스트: 연쇄 번개가 다수의 적 영웅들에게 20회 적중해야 합니다.

보상: 연쇄 번개가 부가 대상에게 피해를 줄 때 적 영웅을 우선시합니다.

우레 (Q)

추가된 기능:

연쇄 번개가 1명의 적에게 추가로 적중합니다.

4레벨

번개를 타고 (Q)

삭제되었습니다.

정령의 여정 (W)

삭제되었습니다.

맹독 (사용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새로운 특성: 야수의 생존력 (W)

야수 정령으로 적 영웅에게 피해를 주면 야수의 생존력이 2회 중첩되어 물리 방어력이 50 증가합니다. 야수 정령을 다시 사용하면 남은 중첩이 사라집니다.

새로운 특성: 서리늑대 무리 (W)

!퀘스트: 야수 정령이 적 영웅에게 7회 적중해야 합니다. 죽거나 야수 정령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지 않으면 퀘스트가 초기화됩니다.

보상: 야수 정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6초로 감소하고 마나 소모량이 60에서 30으로 감소합니다.

마나 해일 (고유 능력)

회복하는 마나가 15에서 20으로 증가했습니다.

추가된 기능:

서리늑대의 회복력이 발동하면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7레벨

날카로운 바람 (E)

삭제되었습니다.

바위 늑대 (W)

삭제되었습니다.

새로운 특성: 소용돌이치는 무기 (E)

!퀘스트: 질풍으로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적중해야 합니다.

보상: 일반 공격력이 1 증가합니다.

!퀘스트: 질풍으로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20회 적중해야 합니다.

보상: 질풍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퀘스트: 질풍으로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40회 적중해야 합니다.

보상: 이동 속도가 영구히 15%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선조의 분노 (사용 효과)

서리늑대의 회복력이 발동할 때마다 선조의 분노가 1회 중첩되어 최대 8회 중첩됩니다. 

사용하면 선조의 분노 8중첩을 소모하여 3초에 걸쳐 적 영웅의 최대 생명력의 1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그 피해량의 15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13레벨

쉴 새 없는 늑대 (W)

삭제되었습니다.

거인 사냥꾼 (지속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기술 보호막 (지속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서리늑대의 은총 (고유 능력)

7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치유량이 서리늑대의 회복력의 100%에서 150%로 증가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

새로운 특성: 영혼의 보호막 (지속 효과)

45초마다, 기술 방어력이 50 증가하여 다음 기술 피해와 이후 1.5초 동안 받는 기술 피해가 감소합니다. 서리늑대의 회복력이 발동할 때마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16레벨

갈래 번개 (Q)

삭제되었습니다.

바람을 타고 (E)

삭제되었습니다.

피에는 피 (사용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새로운 특성: 천둥폭풍 (Q)

!퀘스트: 연쇄 번개를 영웅에게 시전해야 합니다. 죽거나 같은 영웅에게 연쇄 번개를 두 번 연속 사용하면 퀘스트가 초기화됩니다.

보상: 연쇄 번개가 적들을 8% 느려지게 하여 최대 40% 느려지게 합니다.

!퀘스트: 감속 효과가 40%까지 증가해야 합니다.

보상: 연쇄 번개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이 퀘스트는 영구히 완료할 수 없고 최대 수치를 달성해도 초기화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특성: 우두머리 늑대 (W)

야수 정령의 이동 불가 효과의 지속 시간이 1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야수 정령이 적 영웅에게 적중한 후 3초 동안 대상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3%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20레벨

폭풍의 번개 (사용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세계파괴자 (R)

세계의 분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70초에서 50초로 감소시킵니다.

새로운 기능:

더는 세계의 분리가 무한정 뻗어나가지 않습니다.

대상 위치에 통과할 수 없는 균열을 3초 동안 남깁니다.

새로운 특성: 바람 질주 (사용 효과)

사용하면 대상 위치로 순간이동한 후 질풍을 사용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70초입니다.


개발자의 의견:  스랄에게는 공용 특성이 많아 특성 조합이 경직된 상태였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목표는 더욱 다양한 특성이 쓰이면서 그에 따라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능케 하는 것입니다. 우선 야수 정령이 개선되어 상당히 큰 잠재력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공격로에서 우월한 모습을 유지한 채 팀 교전에서도 놀라운 플레이를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스랄은 전체적으로 퀘스트 특성에 많이 의지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들의 원했던 모습이기도 하며 다른 한편으로는 여러분들의 의견을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리 리


특성


20레벨

폭풍의 번개 (사용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말퓨리온


기술


달빛섬광 (W)

마나 소모량이 20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재생 (Q)

마나 소모량이 40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틱당 치유량이 31에서 28로 감소했습니다. 

황혼의 꿈 (R)

마나 재생량이 증가하던 지속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특성


1레벨

달빛불꽃 (W)

새로운 기능:

달빛섬광이 돌격병에게 7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퀘스트: 적 돌격병을 처치해야 합니다.

보상: 적 돌격병을 5마리 처치할 때마다 피해량이 1% 증가합니다. 추가 피해량이 25% 증가하면 달빛불꽃의 추가 피해가 용병과 괴물에게도 적용됩니다. 

4레벨

보복의 뿌리 (E)

휘감는 뿌리가 나무정령을 10초 동안 소환합니다.

나무정령의 공격력이 64에서 70으로 증가했습니다.

더는 나무 정령이 레벨에 비례하여 공격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퀘스트: 적 영웅에게 휘감는 뿌리가 적중해야 합니다.

보상: 적 영웅에게 휘감는 뿌리가 적중할 때마다 나무정령의 공격력이 8 증가합니다. 

보름달빛섬광 (W)

13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마나 소모량 감소량이 10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반경 증가량이 60%에서 50%로 감소했습니다. 

다재다능 (D)

삭제되었습니다.

7레벨

교살의 덩굴 (E)

새로운 기능:

휘감는 뿌리에 묶인 적 영웅들이 받는 치유량이 30% 감소합니다.

달빛 세례 (W)

16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방해의 달빛섬광 (W)

16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지게로봇 (사용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정화 (사용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16레벨

집중력 강화 (지속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새로운 특성 – 이세라의 선물 (Q)

생명력이 75% 이상이면 재생의 주기적인 치유량이 40%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 활력 (D)

정신 자극을 사용하면 자신도 50의 마나를 회복하고 일반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동안 50% 더 빨리 감소합니다.

20레벨

폭풍의 번개 (사용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악몽의 이름이 천공의 교감(R)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로운 기능:

감속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사용하면 1초 동안 정신을 집중한 후 대상 위치로 순간이동하여 황혼의 꿈을 시전합니다. 황혼의 꿈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합니다.


누더기


특성


20레벨

폭풍의 번개 (사용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회복의 쓸개즙 (R)

이름이 끈적한 쓸개즙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로운 기능:

생명력 치유 및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썩은 쓸개즙의 지속 시간 증가량이 2초에서 6초로 증가하고,

감속 효과가 35%에서 45%로 증가합니다.

누더기 배고파 배고파 (R)

공격력 증가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추가된 기능:

사용하면 잡아먹기의 사거리가 증가하고 잡아먹은 첫 번째 영웅을 내뱉기 전까지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접 공격 사거리 밖의 대상에게 잡아먹기를 사용하면 대상에게 순간이동합니다.

새로운 특성: 시체먹기 (지속 효과)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5%를 회복합니다.



수집품


새로운 묶음 상품 – 다음 묶음 상품과 스킨 팩이 추가되어 한정된 기간 동안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트리스트럼의 메아리 묶음 상품

말티엘 영웅 묶음 상품

묘지 감시자 말티엘 스킨 팩

새로운 스킨


말티엘

유령 말티엘

백금 말티엘

맹독 말티엘

빛바랜 말티엘

묘지 감시자 말티엘

천상의 묘지 감시자 말티엘

진홍빛 묘지 감시자 말티엘

얼어붙은 묘지 감시자 말티엘

영겁의 묘지 감시자 말티엘

리밍

탈 라샤 리밍

암청색 탈 라샤 리밍

진홍빛 탈 라샤 리밍

머키

머칼롯 경

호박석 머칼롯 경

흑요석 머칼롯 경

진홍빛 머칼롯 경

강철 머칼롯 경

실바나스

핏빛 큰까마귀 실바나스

밴시 큰까마귀 실바나스

밀림 큰까마귀 실바나스

해골 큰까마귀 실바나스

야생 큰까마귀 실바나스

티리엘

불지옥 악마 티리엘

제라툴

미이라 제라툴

고대 미이라 제라툴

황금 미이라 제라툴

공허한 미이라 제라툴

치명적인 미이라 제라툴


새로운 탈것


황금 보물 고블린 – 골드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정된 기간 동안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름 탈것

행복한 구름

슬픈 구름

화난 구름

전투 랩터 탈것 - 영웅 리그 2017년 시즌 1에서 플래티넘에 도달하거나 팀 리그 2017년 시즌 1에서 브론즈에 도달해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전투 랩터

진홍빛 전투 랩터

치명적인 전투 랩터

영예로운 전투 랩터 탈것 - 영웅 리그 또는 팀 리그 2017년 시즌 1에서 마스터에 도달해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영예로운 전투 랩터

영예로운 진홍빛 전투 랩터

영예로운 치명적인 전투 랩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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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 수정


일반


게임의 여러 부분에 걸쳐 몇몇 오타와 설명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인공지능


하나무라: 더는 인공지능 플레이어들이 주위에 은신한 영웅이 있을 때 화물 주위에서 머뭇거리지 않습니다.


아트


디아블로: 대악마 디아블로의 모델이 승리 애니메이션 중에 경직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머키: 문어발 휘감기를 시전하는 순간 대상이 죽었을 때 문어발 휘감기 기술의 시각 및 소리 효과가 지속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티란데: 그래픽이 낮음으로 설정되어 있을 때 정조준 오라의 시각 효과가 지형에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전장


브락시스 항전: 신호기를 방어하는 중에 플레이어에게 자리비움 경고가 뜰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저주받은 골짜기: 그래픽이 낮음으로 설정되어 있을 때 새로운 공물이 생성되려는 장소에 작은 그림자가 남아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용의 둥지: 용기사의 맹렬한 돌진 능력이 아눕아락의 잠복 돌진을 취소시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하나무라: 거대 집행자가 영웅을 집어삼킨 후에 초기화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하나무라: 플레이어가 아이템을 소지하지 않을 때 전장 요소 버튼의 설명이 용병 캠프를 점령해서 하나무라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얻을 수 있다고 정상적으로 명시합니다.

하나무라: 전장 요소 포탑이 거대 집행자나 용병을 공격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파멸의 탑: 제단을 점령하면 플레이어의 자리비움 타이머가 정상적으로 초기화됩니다.

체험하기: 퀘스트 완료 기능이 가즈로의 태엽장치 증기 주먹 퀘스트 특성을 정상적으로 완료시킵니다.

체험하기: 퀘스트 완료 기능이 라그나로스의 인내하는 불길 퀘스트 특성을 정상적으로 완료시킵니다.

체험하기: 요새 초기화 시 치유의 샘 위에 표시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용병: 상대편 용병을 처치했을 때 도살자의 신선한 고기나 프로비우스의 광물이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기술, 특성


일반 공격: 광역 및 방시 피해가 수풀이나 환풍구에 있는 대상에게 적중하면 대상이 정상적으로 드러납니다.

지속 피해: 일리단의 회피, 첸의 교묘한 싸움꾼, 줄의 그림자 뼈 갑옷이 활성화되면 생명력 막대에 지속 피해 효과가 정상적으로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지속 피해: 심장을 노려라 특성을 선택한 겐지의 질풍참이 적중했을 때 적의 생명력 막대에 지속 피해 효과가 정상적으로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변이: 변이 효과가 은신 중인 적을 드러내던 여러 경우를 수정했습니다.

아바투르: 주위에 용병 캠프를 공격 중인 영웅이 있다면 식충이 곧바로 공격로로 이동하지 않고 해당 영웅을 돕습니다.

아바투르: 노바의 홀로그램 분신에 정상적으로 공생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눕아락: 티리엘의 신성한 땅이나 태사다르의 역장 등 경로를 방해하는 기술로 고치가 파괴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즈모단: 모두 불타리라를 사용하면 이전에 내린 이동 관련 명령이 정상적으로 취소됩니다.

아즈모단: 용병 캠프를 공격 중일 때 지옥의 장군이 곧바로 공격로로 이동하지 않고 아즈모단을 돕습니다.

디아블로: 암흑의 돌진이 지형에 부딪히지 않은 적을 기절시킬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가즈로: 마나가 부족할 때 죽이는 레이저를 사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그레이메인: 갈증이 내면의 야성이 활성화되지 않았을 때에도 발동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그레이메인: 포악함을 선택한 후 저주받은 탄환이 내면의 야성의 지속 시간을 갱신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리단: 회피를 사용하면 생명력 막대에 지속 피해 효과가 정상적으로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카라짐: 이제 천상의 메아리와 연속 격파의 지속 시간이 동시에 표시됩니다.

리밍: 힘의 파동이 소냐의 소용돌이 애니메이션을 취소시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머키: 안전 방울 내에서 재생의 구슬을 획득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나지보: 부두 의식 고유 능력의 기술 설명에 퀘스트가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나지보: 망자의 돌진 특성이 적용된 좀비들이 침묵당하면 좀비 벽이 종료된 후에 일어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라그나로스: 이동 명령으로 공격이 취소됐을 때에도 설퍼라스 강화의 애니메이션이 출력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누더기: 은신한 적 영웅을 아군의 관문 안쪽으로 끌어올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태사다르: 사이오닉 폭풍의 첫 번째 피해가 의도한 것보다 적은 피해를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태사다르: 분광 연결체를 선택한 후 일반 공격의 부가 대상이 드러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도살자: 이제 도살자 주위에서 죽은 돌격병들이 신선한 고기를 반드시 떨어트립니다.

도살자: 영웅을 처치하거나 정원 공포 또는 용기사에 탑승 중일 때 획득한 신선한 고기가 정상적으로 중첩됩니다.

도살자: 굶주린 도끼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도살자의 낙인이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적용돼도 발동합니다.

발리라: 상처 감염 독의 치유량 감소 효과가 대상 영웅의 생명력 막대에 보라색 십자 표시가 아닌 붉은색 십자 표시를 정상적으로 표시합니다.

발리라: 죽음의 광산의 광산 입구나 파멸의 탑의 땅굴에 들어갔을 때 은신이 풀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바리안: 연전연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괴물을 처치해도 감소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소리


수집품: 폴란드어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빛나래의 영웅 페이지에서 벗어날 때 음성이 출력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겐지: 용검을 사용했을 때의 음성이 방해되거나 다른 소리에 취소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게임 내: 줄진의 도끼 맛 좀 보여줄까? 퀘스트 특성이 120 중첩을 달성하기 전에 게임 내 점수 화면의 특성 탭에서 퀘스트가 완료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게임 내: 자리야의 최대 출력 퀘스트 특성이 150 중첩을 달성하기 전에 게임 내 점수 화면의 특성 탭에서 퀘스트가 완료된 걸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마스터 도발: 마스터 도발을 가진 플레이어들이 게임을 불러올 때 싱크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빠른 시전: 빠른 시전 설정 메뉴에서 바리안의 영웅의 일격 고유 능력 단축키가 삭제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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