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리니지m - 월드 보스 참가 방법 및 제작 보상 아이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6. 22. 19:00

본문

반응형

[뱀선생] 리니지m - 월드 보스 참가 방법 및 제작 보상 아이템 


새롭게 출시한 엔씨소프트의 모바일게임인 리니지M(LineageM, 2017). 


그래픽이 좀 옛날 느낌이고 빡센감이 있지만 

시스템 쪽에서는 옛날 리니지1과 mmo모바일게임을 융합해 나름 잘 만든것 같음. 

(물론 아인하사드의 축복 피로도 시스템은 ㅋㅋㅋㅋㅋ 콘텐츠 소모를 막기위해 피로도 시스템 이해하는데 그럼 더 많이줘라)


뭐 어쨌거나 45렙 이후 즐길 수 있는 콘텐츠인 월드 보스를 한번 해봤음.

(마의 45렙 구간에 걸려서 개심심하기도 했음 ㅋ)

무과금이라 최전방에 뛰어들어 격수가 될 수는 없지만 후방에서 도망다니면서 에너지 볼트 한방씩 날려줬음 ㅋㅋㅋㅋ 


월드보스 클리어 보상인지 아님 참가보상인지 모르겠지만 보상템으로 마법인형 제작 코인을 주네요. 


찾아보니까 제작템 재료인데 

가장 높은 등급의 제작 템은 마법인형 카드 사이클롭스로 

마법인형 제작 코인이 70만개가 들어감;;;;; 


죽어도 경험치 드랍은 없는데 물약은 빨아야하니까 잘 생각해서 참가하는게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