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형이 거기서 왜 나와? 철권7 신캐릭터 기스 하워드 공개 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7. 17. 09:56

본문

반응형

[뱀선생] 형이 거기서 왜 나와? 철권7 신캐릭터 기스 하워드 공개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2017년 6월 2일 출시된 반다이남코의 대전격투 장르의 게임인 철권7. 


플스4, 엑원, PC 스팀 플랫폼으로 출시됐는데 이번에 새로운 캐릭터가 공개됐음. 

SNK 아랑전설, 킹오파 시리즈의 악역이던 기스 하워드 Geese Howard 가 등장함 ㅋㅋㅋㅋㅋㅋ 


이거 뭔 시공의 폭풍인가????


반다이남코 철권에 캡콤 스파 고우키에 SNK 아랑전설 KOF 기스까지 등장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2017년 겨울에 업데이트 된다고 함. 

당연히 DLC인가? ㅋ

형이 왜 거기서 나와? 


놀랍다는 긍정적인 반응도 있고 

기존 철권 팬들은 부정적인 의견이 많은듯. 

기존 철권 세계관의 캐릭터 중에 부활시킬것도 많은데 굳이 SNK 킹오파 장풍 캐릭터를??? 이런 반응.


출처 : https://youtu.be/6MK2TKFFtQ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