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2017 코믹콘에 등장한 블리자드 하스스톤 아이스크림 성채 사진 ㅋㅋㅋㅋ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by 뱀선생게임 2017. 7. 21. 14:00

본문

반응형

[뱀선생] 2017 코믹콘에 등장한 블리자드 하스스톤 아이스크림 성채 사진 ㅋㅋㅋㅋ


블리자드의 카드 게임 하스스톤.

새 확장팩인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을 홍보하려고 만든것 같은 

얼음성채 패러디 아이스크림 성채 사진이 게임스팟에 떴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코믹콘 행사는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리는 엔터테인먼트 컨벤션. 매년 열리며 미국 만화, 영화, 미국 드라마, 그밖에 여러가지 서브컬처들에 대한 소식이나 관련 행사를 한다. 최근에는 게임도 포함되기 시작.

- 나무위키

라고 함 ㅋ 


보통 마블 & DC 영화 새로운 트레일러 영상 같은건 코믹콘 발표로 많이 하던데 설명처럼 게임도 나오네요~ ㅋ

서리한과 리치왕도 보이고 신드라고사는 유명 코스플레이어 Jessica Nigri 라고 함.



게임스팟 - 코믹콘 2017 블리자드 하스스톤 아이스크림 성채 및 신드라고사 코스프레



출처 : https://www.gamespot.com/gallery/cosplayer-jessica-nigri-and-the-lich-king-highligh/2900-135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