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마블 vs 캡콤 인피니트 싱글 스토리 캡틴마블, 춘리, 그리고 최종보스 울트론 시그마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7. 22. 13:45

본문

반응형

[뱀선생] 마블 vs 캡콤 인피니트 싱글 스토리 캡틴마블, 춘리, 그리고 최종보스 울트론 시그마


마블 vs 캡콤 인피니트 (Marvel vs Capcom: Infinite, 2017) 체험판 싱글 스토리. 


마블, 캡콤 각각의 여성 캐릭터인 캡틴마블(캐럴 댄버스)과 춘리의 등장 ㅋㅋㅋㅋㅋ 


마블 VS 캡콤: 인피니트 스토리 모드의 최종 보스이자 최강빌런인 울트론 시그마.

이름처럼 울트론과 시그마가 퓨전한 캐릭터. 토르고 뭐고 다 발라버림 ㅋㅋㅋㅋㅋ


어쨌거나 최종 보스, 빌런인 울트론 시그마가 깽판치는걸 막으려고 마블 히어로와 캡콤 영울들이 총출동함 ㅋ 


처음 해봐서 조작법, 기술도 모르겠지만 뭐 그래도 어떻게 깨긴 깨는중 ㅋㅋㅋㅋㅋ 


참고로 정식판은 2017년 9월 19일 PS4, XBOX ONE, PC 플랫폼으로 한글판 출시예정.





마블 vs 캡콤 인피니트 (Marvel vs Capcom: Infinite, 2017) 게임플레이 영상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