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팔콤표 RPG 이스, 영웅전설 최신작 스팀 한글판 출시될까?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7. 23. 18:43

본문

반응형

[뱀선생] 팔콤표 RPG 이스, 영웅전설 최신작 스팀 한글판 출시될까?


문득 예전 팔콤 RPG가 떠올라 포스팅 했던 이스 신작과 영웅전설 신작.

요즘은 주로 플스4, 비타 콘솔 위주로 발매하고 있었는데 

최근 팔콤 사장의 인터뷰가 떴네요


우리의 모든 게임을 스팀에 출시하고 싶다나? ㅋ


뭐 원래 PC 게임을 만들던 회사여서 그런지 스팀 플랫폼을 꽤나 긍적적으로 보는것 같습니다.


저는 로딩, 옵션 선택이 제한적인 콘솔보다는 자유로운 PC판을 선호해서 일단 만족 ㅋㅋㅋㅋㅋ

이스8 라크리모사 오브 다나, 영웅전설 섬의 궤적 3가 PC 스팀 한글화, 한글판이 나온다면 한번 구매해 봐야겠음 ㅋ



니혼 팔콤 사장 "우리 게임 모두를 스팀에 출시 하고 싶다"


테크랩터에서 니혼 팔콤 사장인 콘도 토시히로와 인터뷰를 했는데 그는 팔콤의 모든 게임을 스팀에 출시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테크랩터: 이스8 PS4 출시가 서양을 목표로 했다고 말해지고 있고 또한 최근 몇 가지 다른 "현대" 팔콤 게임들이 모두 PC로 포트되어 출시 되었습니다. 팔콤은 좀 더 서양에 최근 출시를 위해 PC판을 적극적으로 추구하고 있지 않나요?

 

콘도 토시히로: 우리는 스팀으로 게임을 출시하는 것에 주저함이 없습니다. 오히려, 우리는 많은 직원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주로 파트너를 의지해 PC버전이 나올 수 있도록 우리를 도와 줍니다. 우리가 처음 스팀으로 게임을 출시 했을 때 유저들이 우리의 오래된 게임을 플레이 하기를 원하는지 어떤지 확신 할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서서히 스팀에 게임을 출시 했으며 스팀 유저들은 우리가 예상한 것 보다 훨씬 큰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줬습니다. 이제 우리는 우리의 모든 게임을 스팀으로 출시 하고 싶습니다.


출처 : https://techraptor.net/content/president-nihon-falcom-games-on-steam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3/read/213346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