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해외 매체가 선정한 역대 파이널 판타지 게임 순위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7. 25. 06:41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해외 매체가 선정한 역대 파이널 판타지 게임 순위


플레이스테이션라이프스타일이라는곳에서 선정한 스퀘어에닉스의 대표 RPG 파판

역대 파이널 판타지 게임 순위 ㅋㅋㅋㅋㅋㅋ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랭킹


이번 주에는 Final Fantasy XII : The Zodiac Age (리뷰를 확인하십시오)가 나옵니다. 이는 전설적인 롤 플레잉 게임 프랜차이즈가 수천 명의 플레이어들의 마음 속에 다시 돌아올 것임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PlayStation LifeStyle에서 Final Fantasy 시리즈의 역사에 대해 생각해 봤고, 모든 주요 게임을 최악의 게임순으로 순위를 매기로 결정했습니다. 초기 타이틀 중 상당수는 원래 PlayStation 콘솔에 출시되지 않았지만 수년 동안 모두 다시 출시되었습니다. 즉, 원래부터 최근에 출시 된 Final Fantasy XV까지 모든 게임이 대화에 포함됩니다.


목록에 올라 가기 전에 다음 몇 가지 사항을 고려해야합니다. 첫째, 몇 년 동안 출시 된 파이널 판타지 타이틀이 너무 많기 때문에 메인 시리즈 순위를 매겼습니다. 즉, Final Fantasy X-2 및 Lightning Returns와 같은 보조 후속편은 Chocobo Racing과 같은 스핀 오프는 말할 것도없이 자격이 없습니다. 둘째로, 가장 중요한 것은 이 리스트를 찾을 수있는 수학 공식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 순위는 단지 개인의 의견의 문제입니다.


Final Fantasy 시리즈의 모습을 즐기 셨길 바랍니다. 스퀘어 에닉스의 기념비적 인 롤 플레잉 게임 시리즈는 수년 동안 업계에 막대한 영향을 주었으며 품질 측면에서 놀랍도록 일관되었습니다. 목록의 상단 절반은 실제로 머리카락을 쪼개고 있기 때문에 첫 번째 항목이 아니기 때문에 항목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각 항목에는 고유 한 단점과 이야기가 있습니다. 따라서이 모든 것을 토론하는 것이 너무 재미 있습니다.


가장 좋은 파이널 판타지 게임은 무엇입니까? 프랜차이즈에서 최악의 진입은 어느 것입니까? 아래 의견에 귀하의 의견을 공유하십시오.



15. 파이널 판타지 1

모든 시리즈는 어딘가에서 시작해야하며 원본 파이널 판타지는 확실히 스퀘어에게는 대단한 노력이었습니다. 1987 년에 확실히 인상적 이었지만, (환상적인 사운드 트랙 외에도) 게임에 대한 정보는별로 좋지 않았습니다. 한 때 인상적인 계급 체계는 이제 장르 규범이되었으며 이야기는 간신히 그저 흥미 롭습니다. 그것은 그 목적을 달성하고 놀라운 프랜차이즈를 킥 스타트했지만, 플레이어가 역사 수업을 원하지 않으면 다시 방문 할 이유가 거의 없습니다. 묘사 된 PSP 리메이크는 2017 년에 경험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14. 파이널 판타지 II

Final Fantasy II가 실제로 북미에서 출시 될 무렵에는 1988 RPG가 15 세였습니다. 그 시대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가장 서사적 인 모험을 제공하지 않을지라도, 전임자로부터 여전히 몇 가지 개선점을 제공합니다. II는 또한 스타 워즈 : A New Hope와 다르지 않은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대부분의 팬이 결코 그것을하지 않았기 때문에 체크 아웃 할 가치가 있습니다.

 

 

13. 파이널 판타지 V

북미에 오기까지 몇 년이 걸렸던 또 다른 타이틀은 원래 Fantom Super에서 출시 된 Final Fantasy V 였지만 7 년 후에 PlayStation이 출시 될 때까지는 미국으로 가지 않았습니다.안타깝게도,이 게임은 잘 수행되지 않은 번역 (가능한 경우 Game Boy Advance 버전을 플레이)을 선보였으며 시리즈의 뒤로 물러서는 느낌을 받았습니다.훌륭한 직업 시스템을 포함하여 흥미 진진한 게임 플레이 메 커닉이 많아서 V의 영어판이 너무 엉망이었습니다.

 


12. 파이널 판타지 3

처음 두 타이틀이 길을 열었지만, 파이널 판타지 III (Final Fantasy III)는 시리즈가 정말로 시작되기 시작했습니다.그것은 시리즈의 시그니처 작업 기술자를 소개 한 최초의 파이널 판타지 게임이었고,이 스토리는 플레이어가 진정한 웅장한 모험을 경험하도록했습니다.출시 후 16 년이 될 때까지는 영어로 제공되지 않았지만, 고맙게도 현재의 리메이크에는 멋진 그래픽과 업데이트 된 기능이 포함되어있어 즐겁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1. 파이널 판타지 11 

많은 팬들이 스퀘어 에닉스의 사랑하는 시리즈를 MMO 영역으로 끌어들이겠다고했지만 파이널 판타지 XI는 꽤 잘 나왔다. 이 시리즈의 팬들은 온라인 경험을 쌓기 위해 기꺼이 돈을 지불했다. 처음에는 게임을 시작할 때 열악한 퀘스트 디자인을 사용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많은 팬들이 추억으로 XI를 되돌아 봅니다.

 


10. 파이널 판타지 13 

증오를 많이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파이널 판타지 13 세은 나쁜 게임이 아닙니다.사실 이야기가 실제로 시작되면 그것은 꽤 귀한 이야기입니다. 2010 년판은 여전히 놀라 울 정도로 좋아 보이며, 정말 만족스러운 전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게임의 느린 출발을 지나칠 수있는 사람들은 PS3의 최고의 RPG 중 하나를 보게 될 것입니다.

 


9. 파이널 판타지 VIII

파이널 판타지 VIII는 내가 가장 자란 파이널 판타지 타이틀이기 때문에 항상 내 마음 속에 특별한 자리를 가질 것입니다.나는 거대하게 펼쳐진 내러티브와 10 대 주인공 스콜이 내면에서 내게 호소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팬션 시스템이 팬이 찾고있는 전투 시스템으로의 진화가 아니 었음을 인정할 수도 있습니다.이 문제에도 불구하고, VIII는 시리즈의 역사에서 가장 즐거운 이야기와 멋진 시퀀스 중 일부를 제공합니다.

 


8. 파이널 판타지 XV

작년에 발표 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Final Fantasy XV의 순위를 매기기가 어려웠다.주요 패치와 상당량의 DLC가 여전히 공개되면서 게임이 끊임없이 출시 이후 점점 좋아지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게임이 오랜 개발주기에 이르기까지 결코 살아남지는 못했지만 환상적인 캐스팅과 참으로 가치있는 진정한 모험을 제공합니다.

 


7. 파이널 판타지 X

파이널 판타지 X (Final Fantasy X)는 진정한 시대의 끝이었습니다. 미래의 타이틀이 플레이어가 액션을 더 잘 제어 할 수있게되면서 메인 시리즈에서 마지막으로 전통적인 턴 기반 게임 이었기 때문입니다.플레이 스테이션 2 클래식은 시각적으로 눈에 띄는 릴리스 였으므로 스타일이 다양 해졌다. 많은 음모와 효과적인 결말로 플레이어를 놀라게 할 수 있었다.최근 PlayStation 4에서 (그 속편과 함께) 제작되었으며, 리마스터링 된 버전은 확실히 가치가 있습니다.

 


6. 파이널 판타지 4

파이널 판타지 4 (Final Fantasy IV)는이 시리즈가 실제로 나왔던 곳입니다.그것은 파티원들을 정기적으로 교환하는 놀라운 이야기를 특징으로했으며, 롤 플레잉 게임이 무엇을해야하는지 다시 정의했습니다.2011 년에 나온 PSP 리메이크는 게임의 훌륭한 버전이며, 그 속편 인 The After Years도 포함됩니다. 20 년이 넘는 시간을 보냈다는 사실은 IV가 진정으로 고전임을 증명합니다.

 


5. 파이널 판타지 VII

나는 시리즈가 북미 지역에서 훨씬 더 큰 인기를 얻는 것을 도운 파이널 판타지 VII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게임은 지금보기에는 꽤 어려울 지 모르지만 Cloud Strife의 이야기는 여전히 고수하고 있습니다.이 사랑스런 타이틀을 더욱 좋게 만들어야하는 PS4 리메이크가 있지만 PS1 클래식은 여전히 그 자체로 매우 즐겁습니다.

 


4. 파이널 판타지 12 

처음에는 전투에서 급격한 변화가 싫어서 Final Fantasy XII에 진심으로 감사 할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Ivalice가 쉽게 시리즈 '가장 fleshed 밖의 세계이기 때문에 그것은 결국 나를 끝내었다.그 이야기는 어떤 장소에서 뒤죽박죽이 될지 모르지만, 탐구하는 기쁨 인 진정한 호흡 세계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XII는 그 시간보다 앞선 RPG 였고, PlayStation 4에서 실제로 평가할 수있는 RPG였습니다.

 


3. 파이널 판타지 14 

비극적 인 출발에도 불구하고 스퀘어 에닉스는 파이널 판타지 14를 이제껏 창조 된 최고의 MMO 중 하나로 만들 수있었습니다.렐름 영역은 확장 할 때마다 계속해서 향상됩니다.단순히 온라인 성격으로 인해 게임을 피하는 팬은이 시리즈에서 가장 좋은 게임 중 하나를 놓치고 있습니다.

 


2. 파이널 판타지 6

Final Fantasy VI에는 Kefka에서 가장 위대한 나쁜 사람 중 한 명을 포함하여 엄청난 숫자의 캐릭터 (14 명이 플레이어의 파티에 참여할 수 있음)가 있습니다.그 기억에 남는 이야기는 게임이 시간의 테스트를 지킨 이유 중의 하나 일뿐입니다. 턴 기반 게임 플레이는 엄청나게 균형이 잡혀 있으며, 1994 년에 출시되었지만 여전히 선전합니다. 진정한 고전이며,모든 팬이 플레이해야하는 게임.

 


1. 파이널 판타지 9

파이널 판타지 게임에서 내가 원하는 것을 생각할 때 파이널 판타지 IX를 생각해 봅니다.플레이 스테이션 클래식은 내가 좋아하는 훌륭한 턴 기반 게임 플레이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스토리와 글쓰기가 매력적이다.IX는 현실감있는 캐릭터가 아닌 변형 된 아트 스타일로 게임을 즐기는 덕분에 많은 동료들보다 그래픽 적으로 더 오래갑니다.전반적으로이 시리즈가 왜 그렇게 특별한지 정확히 요약 한 것은 매력적인 경험입니다.


출처 : http://www.playstationlifestyle.net/2017/07/12/ranking-the-final-fantasy-games/#/slide/1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3476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