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성기사 칠흑의 기사단장 우서 엑조디아 와우 신 4인 기사단 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8. 7. 17:00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성기사 칠흑의 기사단장 우서 엑조디아 와우 신 4인 기사단 ㅋㅋㅋㅋ


2017년 8월 11일 출시 예정인 하스스톤 새로운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Knights of the Frozen Throne). 


이번 확장팩의 큰  특징 중 하나가 영웅들을 죽음의기사로 변신시켜 새로운 영웅능력을 얻을 수 있다는 건데 

개발자를 통해 성기사 우서의 죽음의기사 변신 카드를 공개 했음 ㅋㅋㅋㅋ 


9코 성기사 전설변신카드인 칠흑의 기사단장 우서~! 

전투의 함성: 5/3 생명력 흡수 무기를 장착합니다. 


그리고 영웅 능력이 완전 미쳤음. 

한명씩 4인기사단을 소환하는데 4명 모두 소환에 성공하면 그냥 게임 승리 ㅋㅋㅋㅋㅋㅋ 

유희왕 엑조디아?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4인 기사단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죽기 추종자 스토리에 나온 새로운 4인기사단으로 보임. 

신 4인 기사단 멤버로는 대영주 다리온 모그레인, 종교재판관 화이트메인, 국왕 토라스 트롤베인, 오크 나즈그림 ㅋㅋㅋㅋ

(4인기사단 결성 스토리는 아래 영상 참고)


출처 : 내 와우 군단 스토리 유튜브 

https://youtu.be/mXsh3j7FIDQ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