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플스4 5.0 업데이트 패치 유출? 트위치 1080p 60fps 스트리밍 등등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8. 10. 12:04

본문

반응형

[뱀선생] 플스4 5.0 업데이트 패치 유출? 트위치 1080p 60fps 스트리밍 등등


소니의 대세 콘솔 게임기인 PS4 시스템 운영체제의 최신 5.0 업데이트의 내용이 살짝 유출됐음.


가장 눈에 띄이는건 트위치에서 1080p 해상도 & 60프레임으로 스트리밍이 가능하다고 함.

그외는 자잘한 편의사항이 변경되는것 같음.


Leaked PS4 5.0 업데이트 패치 노트 콘솔의 다음 버전을 공개합니다.


PlayStation 4의 5.0 펌웨어 업데이트에는 아직 출시일이 없습니다.

지난 달 소니는 플레이 스테이션 4 의 5.0 시스템 업데이트가 진행 중이며 8 월에 베타 버전이 출시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패치가 발표 할 변경 사항 및 개선 사항에 대한 공식적인 정보는 여전히 공유하지 않았지만 업데이트 노트는 누출되었습니다.


Eurogamer 는 5.0 패치에 대한 릴리스 노트를 얻었음을보고합니다. 주요 변경 사항에는 PS4 Pro를 사용하여 트 위치에서 1080/60 FPS 게임 플레이를 스트리밍 할 수있는 기능뿐 아니라 개발자와 같은 확인 된 개인이 아닌 PSN 회원을 추적 할 수있는 새로운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 이 설정은 Xbox One 또는 Twitter 에서 가능한 것처럼 들리며 , 한 사람이 서로를 친구로 추가 할 필요없이 다른 사람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그 생각이 당신을 방해하거나 단순히 원하는 경우 밥이 우리의 사업을 유지하기 위해, 개인 정보 설정은 친구가 아닌 자신을 닫거나 특정 사람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작지만 환영받는 변경 사항으로, 알림 및 업로드 / 다운로드 상태는 PlayStation 버튼을 눌러 액세스 한 빠른 메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즉,이를 확인하기 위해 알림 화면으로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5.0 업데이트는 하위 계정의 작동 방식을 조정하여 학부모가 자녀가 PSN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것을 관리 할 수있는 새로운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중 일부 또는 전부는 PC 또는 스마트 폰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여기에는 PlayStation에 대한 언급이 없습니다. 베타 가입 양식에서 PS4 소유자의 가입 상태에 대해 문의 했기 때문에 스트리밍 서비스가 업데이트의 영향을받을 것으로 예상 되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PS4 업데이트 5.0은 아직 출시일이 없습니다. Sony가 더 많이 공유하면 다시보고 할 것입니다.


출처 : https://www.gamespot.com/articles/leaked-ps4-50-update-patch-notes-reveal-whats-nex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