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출시! (얼음왕관 모험모드 프롤로그 리치왕 이벤트)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by 뱀선생게임 2017. 8. 11. 08:34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출시! (얼음왕관 모험모드 프롤로그 리치왕 이벤트)


캬~ 드디어 2017년 8월 11일 오늘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이 출시, 서버 오픈 됐습니다!!!


기존에 예고했던것처럼 싱글 보스 레이드 모드인 모험모드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얼음왕관 모험모드 프롤로그에서는 약빤 블리자드 센스를 엿볼수있는 리치왕와 티리온 폴드링, 그리고 타락한 죽음의기사 제이나 이벤트 ㅋㅋㅋㅋㅋ

그리고 1주차 지구인 성채 하층에서는 군주 매로우가르, 죽음의 인도자 사울팽, 여군주 데스위스퍼를 우두머리 보스로 만날 수 있네요~



하스스톤 얼음왕관 모험모드 프롤로그


씹사기 리치왕과 티리온 폴드링의 역관광 이벤트.

그리고 타락한 죽음의기사 제이나의 변신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하스스톤 얼음왕관 모험모드 1지구 성채 하층 첫번째 우두머리 보스 군주 매로우가르


1지구 성채 하층 첫번째 네임드 보스 우두머리인 군주 매로우가르. 

얼음왕관의 문지기를 처치하고 복수를 시작하세요. 

영웅 능력은 0코 골격 재생 내 영웅의 생명력을 모두 회복시킵니다. 

30딜 원털킬해야 끝낼 수 있어서 예전에 야생덱에서 쓰던 천정내열사제를 꺼내서 클리어~



하스스톤 얼음왕관 모험모드 1지구 성채 하층 두번째 우두머리 보스 죽음의 인도자 사울팽


1지구 성채 하층 첫번째 네임드 보스 우두머리인 죽음의 인도자 사울팽. 

이 죽음의 기사를 상대하려면 무기가 꼭 필요할 겁니다! 

영웅능력 혈기 룬 ㅋ 

무기로만 데미지를 줄 수 있어서 그냥 해적전사덱으로 클리어 ㅋㅋㅋㅋㅋ

30이면 약간 빡셀지몰라도 피통도 20이라 괜춘~



하스스톤 얼음왕관 모험모드 1지구 성채 하층 세번째 우두머리 보스 죽음의 인도자 사울팽


하스스톤 (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출시! 기존에 공개했던것처럼 다시 돌아온 싱글 보스 레이드 모드인  모험모드 ㅋㅋㅋㅋ 1지구 성채 하층 세번째 네임드 보스 우두머리인 여군주 데스위스퍼. 데스위스퍼가 발리스리아를 납치했습니다! 가여운 용을 구해주세요! 영웅능력 죽음의 속삭임으로 모든 적 하수인의 생명력이 1이 되도록 피해를 줍니다. 으 살짝 빡친 난이도가 있는 보스였음. 용을 계속 살려서 30딜씩 4방을 때려야 하는데 데스위스퍼가 계속 피통을 1로 바꿔서 지속적으로 힐로 채워줘야해서 빡침. 거기에 침묵 넣어버리면 적 하수인이 용 죽여버림 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