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도전과제 업적점수에 변화 업데이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8. 12. 14:38

본문

반응형

[뱀선생]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도전과제 업적점수에 변화 업데이트?


엑스박스 게임 시스템의 특징 중 하나가 도전과제 업적 점수임.

지금은 플스도 있고 스팀도 있는데 가장 먼저 정식 시스템화한게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시리즈였음.


아래 스샷을 보면 알겠지만 G 게이머 스코어 점수부터 업적 중 몇개, 몇%를 달성한건지, 그리고 전세계 몇 퍼센트의 유저가 이 업적을 달성했는지를 보여주고 아래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 아트워크처럼 자잘한 보상도 줬음 ㅋㅋㅋㅋㅋ


이 도전과제 부분을 좀 더 발전시키고 뜯어고처 업데이트를 하겠다는 내용의 뉴스.



Microsoft, Xbox One의 "근본적인 변화"달성


새로운 시스템이 Gamescores를 "보완"하는 작업에 있습니다.


Xbox One 의 게이머 코어 (Gamerscore)는 플레이어에게 도전 과제를 친구와 비교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지만 적은 수의 게임만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게임의 기술 수준이나 게임에 투입 한 시간을 반드시 반영하지는 않습니다 . 이 때문에 Microsoft는 게이머의 업적을보다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있는 중요한 변화가 있음을 알았습니다.


Xbox Central 부사장 인 Mike Ybarra는 Windows Central 과의 인터뷰에서 Microsoft가 Achievements에 대한 접근 방법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는 "작업 중"작업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Xbox에서 게이머로서 역사상 다른 ​​사람들의 게임 업적에 대해 더 크고 의미있는 변화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Ybarra는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게임의 역사와 상태를 보여주기 위해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했다. "이 사람이든 단지 에서 멀티 재생 헤일로 (5) 전문적인 수준은, 어쩌면 그들은 단지 2,000의 Gamerscore을 가지고, 당신은 그 사람을 축하 할 수 있어야합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알고에 있어야합니다.이 사람은 많이 재생되지 않습니다 Halo 5에서는 세계 톱 10입니다.


"게이머 코어와 비교할 때 게이머들의 게임 역사와 게이머의 유형을 과시하고 표현할 수있는 영역이 커질 것"이라고 Ybarra는 말했다. 이 새로운 시스템이 어떤 형태를 취해야하는지에 관해서 Ybarra는 거의 세부 사항을 제시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현재의 게이머 코어 시스템을 대체하지는 않을 것이지만 그것을 보완 할 것이라고 확신했다.


Xbox One 기능이 혁신을 얻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큰 업데이트는 콘솔 저장소에 . 다른 변화 중에는 시스템의 홈 화면이 "속도, 사용자 정의 및 표현"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이 업데이트는 올해 하반기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Xbox 제품군의 다음 콘솔 인 Xbox One X 는 11 월 7 일에 500 달러에 출시됩니다 . 독일에서 개최되는 Gamescom 박람회에 참석하는 사람들은 시스템에 직접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Age of Empires 실시간 스트림을 포함하여 Gamescom 이전에 열리는 실제 라이브 스트림 및 이벤트에 대해 "팬들이 놓칠 수없는 흥미로운 소식"을 제공 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https://www.gamespot.com/articles/xbox-one-achievements-receiving-fundamental-change/1100-645243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