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한글판 싱글 캠페인 스토리 영상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7. 8. 15. 09:52

본문

반응형

[뱀선생]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한글판 싱글 캠페인 스토리 영상


블리자드 RTS 장르 게임인 스타크래프트1 리마스터 (StarCraft: Remastered, 2017) 싱글 캠페인 스토리 게임플레이 영상



드디어 2017년 8월 15일 오전 5시에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StarCraft: Remastered) 한글판 출시 및 서버오픈을 했습니다. 


스타1을 한글로 하니까 뭔가 이상하면서도 감격 ㅋㅋㅋㅋ


몇가지 게임 및 그래픽 옵션 살펴보니까 

언어부분을 자세히 설정할 수 있는데 기존 영문은 물론 한글음역과 한글완역 두가지가 있음 ㅋㅋㅋㅋㅋ


스타2 + 노바 DLC 팩까지 모두 싱글 캠페인 엔딩을 본 유저로서 이번 스타1 리마스터도 싱글 캠페인 스토리 보려고 샀음~!

기존 스타 오리지널 리마스터 테란, 저그, 프로토스 싱글 캠페인부터

스타 확장팩 브루드워 리마스터 테란, 저그, 프로토트 싱글 캠페인까지 후딱 엔딩봐야겠음 ㅋㅋㅋㅋㅋ


(다만 기존 스타1 보유자 보상에 대해 살짝 논란이 있는것 같음. 

예전에 스타1 기존 보유자에게 감사의 의미로 보상을 준다고 했다는데....

아예 없는건지 아님 그게 혹시 예약판매 건물 스킨? -_-;;;)


(방금 테란 싱글 캠페인 엔딩을 봤는데 아쉽게도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은 HD 리마스터 과정에서 빠진것 같음 ㅜㅜ

마이크로소프트 헤일로 시리즈 같은 경우 시네마틱 영상은 리마스터로 아예 요즘 디자인과 그래픽으로 확 바꿔버리는데 아쉽다

간단한 소감 후기로 F5 누르면 절대로 이전 오리지널 스타1으로 돌아가지 못함 ㅋㅋㅋㅋ 4K 해상도까지 지원하는 그래픽 개깔끔. 그렇다고 스타2보다 그래픽이 좋은건 절대아님. 기본 베이스가 옛날 게임이라 4~6만원에 팔았으면 꽤나 욕먹었을듯. 하지만 16,500원의 가격에 오리지널 3종족 + 브루드워 3종족 모두 HD 그래픽 리마스터 된 싱글 캠페인을 깨는게 목적이라면 게임플레이타임, 볼륨은 혜자급으로 충분하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