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게임스컴2017 게임쇼 - 역대급 디자인의 엑스박스원 마인크래프트 한정판, 프로젝트 스콜피오 한정판 공개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17. 8. 21. 08:22

본문

반응형

[뱀선생] 게임스컴2017 게임쇼 - 역대급 디자인의 엑스박스원 마인크래프트 한정판, 프로젝트 스콜피오 한정판 공개


세계 3대 게임쇼 중 하나인 독일의 게임스컴 2017.

게임스컴 2017에 맞춰서 살짝 일찍인 2017년 8월 21일 새벽에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발표회가 시작했습니다.


역시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에 시장 점유율이 확 밀려서 그런지

새로운 독점작에 대한 빅뉴스 같은건 없었고

오히려 소프트웨어보다는 하드웨어를 강조한 느낌?

게임기가 게임에 집중안하고 이게 뭔 짓이냐고 하려다가 진짜 디자인은 역대급으로 뽑힘. 

지르고 싶게 생겼음 이뻐~ ㅋㅋㅋㅋ



하나는 보급형 콘솔 게임기인 Xbox One S 마인크래프트 리미티드 에디션.

나머지 하나는 4K 해상도 고급형 콘솔 게임기인 Xbox One X 프로젝트 스콜피오 리미티드 에디션.


특히 엑원S 마인크래프트 한정판 콘솔은 픽셀 디자인을 살려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

마인크래프트 잘 모르지만 그래도 갖고 싶다 ㅋㅋㅋㅋㅋ

마인크래프트 좋아하는 팬들은 환장할것 같은 디자인.



엑원X 프로젝트 스콜피오 한정판은 기존 개발 코드네임을 때려박는 한정판으로 

약간 초회판 이런 느낌인것 같음 ㅋㅋㅋㅋㅋ

콘솔 표면 패턴이 실제로 보면 고급질껏 같은 느낌.

뭔가 예전 갤럭시S5 땡땡이 모공 디자인의 업그레이드 느낌인건가 ㅋㅋㅋㅋㅋㅋ

특히 세로 스탠드로 세우니까 바로 옛날 플스2 디자인이 연상되는것 같음.



요즘 메모리, 그래픽카드 등 PC 부품 값이 미쳤던데 이쪽으로 살짝 돌아가고 안정될때까지 기다려볼까 -_-;;;

근데 정발 하긴함??? -_-;;;;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