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모험모드 얼음왕관 리치왕 주술사 덱 카드리스트 및 공략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by 뱀선생게임 2017. 8. 25. 15:46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모험모드 얼음왕관 리치왕 주술사 덱 카드리스트 및 공략


하스스톤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 확장팩.

무료 모험모드 중 마지막 얼어붙은 왕좌 지구의 보스 리치왕 잡는 주술사 멀록덱 ㅋㅋㅋㅋㅋ


예전 하스스톤 개발자 말대로 지금까지 나왔던 일반 모험모드 중에서는 가장 어려웠던것 같음.

영웅 난이도 정도? ㅋㅋㅋㅋ

레알 1시간 헤딩하다가 노전설 싸구려 멀록덱으로 클리어~

(인터넷 찾아보니까 나 같은 소과금은 없는 리치왕, 죽음의 기사 변신 전설 카드 같은 비싼카드가 막들어가더라;;;)


(클리어 영상은 22:33초부터~ 앞에는 리치왕 입장 이벤트 및 대사 및 헤딩 영상 ㅋ)


멀리건 공략

1턴 1코 멀록 파도술사 (+0코 아기 멀록)

2턴 2코 원시지느러미 토템 (+0코 아기 멀록)

3턴 3코 멀록 전투대장

4턴 7코 모든 것이 멋지다옳

이런식으로 잡히면 레알 개꿀 7턴 가기전에 명치 개털고 클리어 ㅋㅋㅋㅋㅋ

원시지느러미 토템은 가장 왼쪽에 소환하는게 좋고 중앙에 불꽃의 토템을 배치하는게 좋음.



하스스톤 모험모드 리치왕 주술사 멀록 덱 카드리스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