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와우 확장팩 군단 - 7.3 아르거스의 그림자 패치 기념 3일 무료 접속 이벤트!!

게임 연재 및 공략/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by 뱀선생게임 2017. 8. 30. 17:42

본문

반응형

[뱀선생] 와우 확장팩 군단 - 7.3 아르거스의 그림자 패치 기념 3일 무료 접속 이벤트!!


블리자드의 워크래프트 세계관 MMORPG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 군단.


2017년 8월 31일 드디어 7.3 패치 아르거스의 그림자가 업데이트 서버 적용된다고 함.

아제로스에 처들어온 군단 악마들과 킬제덴까지 잡고 이제 반대로 군단 악마들의 본거지 아르거스로 침공하는 스토리인듯 ㅋㅋㅋㅋ


아르거스는 원래 아레다르 종족의 고향으로 킬제덴 + 벨렌 + 아키몬드로 이뤄진 삼두정의 통치를 받았다고 함.

타락한 티탄 살게라스가 찾아와 킬제덴과 아키몬드를 타락시키고 불타는 군단 악마들의 소굴이 됐다나? 

이때 벨렌은 눈치까고 타락하지 않은 에레다르들과 떠났다함 ㅋ. 

그리고 벨렌을 따르는 에레다르들은 엑소다르에 정착하게 되고 자신들을 드레나이라고 부르게 됨.



7.3 패치와 함께 3일간의 무료 접속 혜택을 즐기세요!


7.3 패치: 아르거스의 그림자 적용을 기념하여, 8월 31일부터 3일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시작됩니다!

이제 군단을 상대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이 가진 모든 힘과 용기가 필요합니다. 8월 31일, 지옥에 휩싸인 군단의 본거지 아르거스로 모험을 떠나세요! 여러분은 아제로스의 큰 전쟁을 수차례 겪은 여러 용사들과 함께 고결한 힘을 모아 군단을 공격하게 될 것입니다. 아제로스의 용사들이 빛의 군대에 합류할 수 있도록, 3일의 무료 접속 혜택을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이번 혜택은 오직 한국에서만 받으실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료 접속 혜택 기간: 7.3 패치 적용 이후부터 9월 2일 토요일 23시 59분까지 제공됩니다.


2016년 9월 1일(군단 확장팩 적용 후)부터 2017년 8월 24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한 기록이 있는, 한국 WoW 계정을 보유하신 분들께서는 이용 시간을 결제하지 않아도 8월 31일(7.3 패치 적용 후)부터 9월 2일까지 무료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정액 요금이 이미 결제된 계정은 잔여 이용 시간에 3일의 이용시간이 추가되며, 기존 이용 시간이 소진된 후 사용됩니다.


접속 제한이나 잠금 상태의 계정, 처음 사용자용 계정, 혹은 8월 24일 이후에 생성된 계정은 3일의 무료 접속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7.3 패치에서는 아르거스 대장정과 침공 거점, 그리고 황천빛 도가니 등의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됩니다! 아르거스는 군단의 본거지이자 강력한 병력으로 철저히 무장된 요새입니다. 여러분이 가진 모든 힘과 용기를 끌어내어 드레나이 선조들의 산산이 부서진 고향을 탐험하고, 지옥의 힘으로 변형된 땅의 위험을 딛고 일어나, 행성 곳곳에 퍼져 있는 차원문 너머의 세계에서 군단과 용감하게 싸우십시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