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피파18 (FIFA18) PC 데모 다운로드 및 EPL 맨시티맨유 게임플레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9. 13. 08:09

본문

반응형

[뱀선생] 피파18 (FIFA18) PC 데모 다운로드 및 EPL 맨시티맨유 게임플레이


캬~ 드디어 EA스포츠의 최신작 피파18의 무료 체험판 데모가 공개됐습니다.


PC유저의 경우 오리진 런처 프로그램에서 아이디 계정 만들고 

무료게임 - 데모와 베타 탭으로 이동해서 

피파18 호우형 누르고 다운로드 및 설치하면 끝~


대충 다운로드 용량은 6~7기가 정도 되네요~



참고로 피파18 데모 수록팀 정보


Manchester United 맨유

Manchester City 맨시티

Real Madrid CF 레알 마드리드

Atlético de Madrid 아틸레코 마드리드

Juventus FC 유벤투스

FC Bayern Munich 바이에른 뮌헨

Paris Saint-Germain 파리 생제르망

FC LA Galaxy LA 갤럭시

Toronto FC 토론토

Boca Juniors 보카 주니어스

CD Guadalajara CD 과달라하라

Vissel Kobe 비셀 고베


맨시티 vs 맨유 EPL 프리미어리그 입장신 및 게임플레이 영상보면 알겠지만 
간단한 후기로 전작과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 유니폼 그래픽 엔진이 바뀐듯? ㅋㅋㅋㅋ 
하늘색 맨시티 유니폼이 거의 아이폰 실버 느낌에 땀에 젖어서 달라붙고 그런 비주얼을 보여줌.
다만 역시 정품 판매량을 고려해야되서 최신 로스터 적용 안됨 -_-;;; 
거기에 실바 헤어스타일도 빡빡이가 아니여서 좀 어색함.
그래도 EPL 중계 UI 패널 같은건 완벽 지원인듯. 완전 TV보는것 같음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