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가장 그래픽 고사양을 요구하는 PC 게임 TOP18 리스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9. 18. 20:50

본문

반응형

[뱀선생] 가장 그래픽 고사양을 요구하는 PC 게임 TOP18 리스트


어떤 PC 게임이 고급 장비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까? 우리는 우리가 손에 넣을 수있는 그래픽으로 까다로운 PC 게임 18 개를 반올림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Hellblade : Senua의 희생과 PlayerUnknown의 전장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하이 엔드 PC 투쟁을 얼마나 많이했는지 테스트하고 순위를 매겼습니다.


방법론

사용 가능한 벤치 마크를 사용할 때마다 내장 된 벤치 마크를 사용했고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프레임 속도 캡처 도구 Frap을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평균 프레임 속도를 기준으로 모든 게임 순위를 매겼습니다. 평균 프레임 속도가 낮을수록 우리 목록의 순위가 높아집니다.


실제로 게임을 절대적인 한계에 맞추기 위해 최대 설정으로 4K (3840x2160)의 모든 게임을 실행했습니다. 네, 여기에는 앤티 앨리어싱을 완전히 밀어 넣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4K에서는 고해상도가 별칭 문제의 대부분을 처리하는 곳에서는별로 의미가 없습니다. 그러나 성능 및 충실도 간의 효과적인 균형을 찾으려는 최적화 가이드가 아닙니다. 이 이야기의 핵심은 현재의 하이 엔드 PC의 궁극적 인 한계를 테스트하기 위해이 게임을 실제로 밀어 넣는 것입니다.


우리가 비활성화 한 기능은 VSync뿐이었습니다. 따라서 모니터의 60Hz 재생 빈도 및 수퍼 샘플링으로 병목 현상이 발생하지 않아 모든 게임을 동일한 해상도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약 5 분 동안 모든 게임을 플레이했으며 인터넷 연결 문제를 피하기 위해 싱글 플레이를 고수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타사 개조를 피했습니다.


특정 수준은 다른 것보다 그래픽 적으로 더 까다로울 수 있으므로이 실험은 정확한 과학이 될 수는 없지만 각 게임의 상대적 성능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수 있어야합니다. 결과는 개인 장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18위 둠


개발자 : id 소프트웨어 

게임 엔진 : id Tech 6 

출시일 2016 년 5 월 13 일 

최소 FPS : 47 

최대 FPS : 91 

평균 FPS : 65.2


2016 년 둠 (Doom) 처럼 아름답게 보이기 때문에 게임의 id Tech 6 엔진은 PC에서 잘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게임의 시작 부분에 4K가 넘는 모든 것을 가지고 몬스터를 쏘았을 때, 우리 장비는 초당 평균 65.2 프레임을 달성했습니다. 틀림없이 프레임 속도 애호가가 설정을 낮추게하는 47의 최저치에 떨어지지 만 전반적으로 매우 놀랐습니다.


17위 GTA5


개발자 : Rockstar North 

게임 엔진 : RAGE 

출시 날짜 : 2015 년 4 월 14 일 

최소 FPS : 16 

최대 FPS : 270 

평균 FPS : 60.9


GTA V 는 PC에 그래픽 옵션이 거의 어지러운 배열을 가지고 있습니다. 텍스처 품질, 쉐이더, 모자이크 처리를 조정할 수 있으며 인구 밀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모든 것을 최대로 끌어 올리면 비디오 메모리가 정말로 과세됩니다. 다행히도 GTX 1080에는 8GB의 빠른 GDDR5X VRAM이있어 병목 현상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 리그는 게임의 기본 벤치 마크를 실행하는 평균 FPS 60.9를 달성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16 FPS 최소치에서 분명히 드러난 이상한, 가끔씩 나타나는 프레임 업 딸꾹질에 주목했습니다.


16위 저스트코즈3


개발자 : Avalanche Studios 

게임 엔진 : Avalanche Engine 

출시 날짜 : 2015 년 11 월 

최소 FPS : 44 

최대 FPS : 381 

평균 FPS : 55.9


Just Cause 3 는 다채로운 환경이 특징 인 크고 괴팍한 개방형 게임입니다. 그것의 눈사태 엔진은 복잡한 물리학을 통합하여 주변의 세계를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꽤 계산 집약적 인 게임이됩니다. 결과적으로, Just Cause 3는 평균 프레임 속도가 60FPS 이하로 떨어지는 첫 번째 게임입니다. 여전히 평균 55.9FPS로 매우 유용했습니다. 우리는 너무 많은 FPS를 쳐서 너무 많은 프레이 메이트 치기를 알아 차리지 못했습니다.


15위 배틀필드1


개발자 : EA DICE 

게임 엔진 : Frostbite 3 

출시 날짜 : 2016 년 10 월 21 일 

최소 FPS : 42 

최대 FPS : 68 

평균 FPS : 55.5


작년에 발표 된 EA의 배틀 필드 1 은 55.5 개의 평균 FPS를 기록한 Just Cause 3을 제외하고는 13 위를 차지했습니다. 우리는 싱글 플레이 캠페인의 몇 분간의 오프닝을 통해 경기를 펼쳤습니다. 전장에서 펼쳐지는 폭발과 화재로 인해 최대한의 현실적인 모습이 보였습니다. Frostbite 3 엔진은 게임이 상당히 일관되게 실행되도록했으며 42 FPS 미만으로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14위 위쳐3 : 와일드 헌트


개발자 : CD Projekt RED 

게임 엔진 : REDengine 3 

출시일 : 2015 년 5 월 19 일 

최소 FPS : 24 

최대 FPS : 52 

평균 FPS : 39.9


Witcher 3 의 훌륭한 예술성과 정교한 REDengine 3 기술에 대한 부분에 아름다운 게임, 감사합니다. 액션 RPG는 고급 레벨의 엔비디아 헤어 피직스, 앰비언트 오 클루 젼 (Ambient Occlusion) 및 피사계 심도 효과를 가능하게하는 그래픽 설정을 제공합니다. 게임의 울창한 시골 환경을 타고 말을 타고 가면서 게임의 고급 조명 효과가 아래의 나뭇 가지 사이로 이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모든 아름다움은 비용으로 발생합니다. 게임은 우리가 플레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의 최소값 인 30FPS 이상의 평균을 소화 할 수 있었지만, 때로는 더듬 거리며 24FPS의 낮은 수치에 도달했습니다.


13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개발자 : Bluehole

게임 엔진 : Unreal Engine 4

출시일 : 2017 년 3 월 (Early Access)

최소 FPS : 26

최대 FPS : 51

평균 FPS : 38.5


PlayerUnknown 's Battlegrounds는이 목록에서 가장 시각적으로 인상적인 게임과는 거리가 멀지 만 현재 초기 액세스 상태의 시스템에는 상당한 세금이 부과됩니다. Unreal Engine 4 게임이 너무 까다로운 이유 중 하나는 큰 7x7 마일의 세계를 자랑하고 최대 100 명의 동시 플레이어로 막대한 거리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우리 시스템은 평균 FPS 38.5를 달성했지만 26 FPS만큼 떨어졌습니다. 이것은 의미가 일관성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게임을 조기에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최적화 개선과 게임에 새로운 그래픽 기능이 추가되어 성능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12위 헬블레이드 세누아의 희생


개발자 : Ninja Theory

게임 엔진 : Unreal Engine 4

출시 날짜 : 2017 년 8 월 8 일

최소 FPS : 32

최대 FPS : 43

평균 FPS : 37.2


우리 목록에있는 최신 게임은 Ninja Theory의 액션 게임 Hellblade : Senua 's Sacrifice입니다. 이 게임은 2017 년 8 월 8 일에 출시되었으며 Epic의 Unreal Engine 4에 의해 구동됩니다. 시각적으로 볼 때이 게임은 매우 현실적인 얼굴을 특징으로합니다. 환경 또한 시각적으로 인상적입니다. 그러나이 모든 그래픽 충실도는 성능에 타격을줍니다. 우리 시스템은 37.2 평균 FPS를 소집했으며 Hellblade는 우리 목록에 12 위를했습니다.


11. 아르마3


개발자 : Bohemia Interactive 

Game Engine : Real Virtuality 4 

출시 날짜 : 2013 년 9 월 12 일 

최소 FPS : 28 

최대 FPS : 44 

평균 FPS : 35.6


하지만 아르마 3는 우리의 목록에있는 오래된 게임 중 하나가 될 수 있으며, 당신이 가장 예쁜 후보가 여기 아니라고 주장 할 수는 실제 Virtuality 4 엔진은 270km2까지 확장 대규모 환경을 렌더링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CPU를 파괴하는 파괴적인 환경에서 정교한 물리학을 자랑합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헬리콥터 타는 것은 우리가 게임의 방대한 거리를 볼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여기, 우리 장비는 평균 35.6 FPS를 달성했습니다. 거의 재생할 수 있었지만 때때로 가라 앉고 초당 28 프레임의 낮은 값에 도달했습니다.


10위 와치독스2


개발자 : Ubisoft Montreal 

게임 엔진 : Disrupt 

출시 날짜 : 2016 년 11 월 29 일 

최소 FPS : 23 

최대 FPS : 55 

평균 FPS : 30.0


Ubisoft의 Watch Dogs 2 는 톱 10에 금이갔습니다.이 게임은 Disrupt 엔진의 수정 된 버전을 사용합니다.이 엔진은 첫 번째 Watch Dogs에서 본 것으로 샌프란시스코의 현실감 넘치는 렌더링을 보여줍니다. 모든 것을 극대화 한 Watch Dogs 2는 광대 한 끌기 거리, 생생한 색상 및 사실적인 물 효과를 제공합니다. 가상의 샌프란시스코를 운전하면서 우리의 장비는 코에 평균 30 FPS를 달성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종종 고르지 못한 20s로 떨어졌습니다.


9위 톰클랜시의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개발자 : Ubisoft Paris 

게임 엔진 : AnvilNext 

출시일 : 2017 년 3 월 7 일 

최소 FPS : 24.4 

최대 FPS : 34.6 

평균 FPS : 29.8


유비 소프트의 고스트 리콘 와일드 랜즈 (Ghost Recon Wildlands) 는 우리의 최근 게임 중 하나입니다. 환상적인 화재 및 연기 효과가 뿌려진 게임의 자세한 야외 환경의 패닝 샷을 제공하는 내장 벤치 마크를 실행했을 때 워치 독 2보다 약간 성능이 떨어졌습니다. 평균 FPS 임계 값.


8위 매스이펙트 안드로메다


개발자 : BioWare

게임 엔진 : Frostbite 3

출시 날짜 : 2017 년 3 월 21 일

최소 FPS : 10

최대 FPS : 40

평균 FPS : 26.7


안드로메다의 얼굴 모델은 개선이 필요할 수 있지만, Frostbite 3 엔진을 사용하면 복잡한 조명 효과와 함께 복잡한 세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네가 겸손한 시스템에서 Andromeda를 제대로 작동시킬 수는 있지만, 모든 설정을 4K로 올리면 하이 엔드 PC를 최대한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26.7 평균은 무시 무시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프레임 속도는 매우 일치하지 않으며 10 FPS만큼 낮습니다.


7위 어쌔신크리드 신디케이트


개발자 : Ubisoft Quebec 

게임 엔진 : AnvilNext 

출시 날짜 : 2015 년 11 월 19 일 

최소 FPS : 1 

최대 FPS : 33 

평균 FPS : 25.6


Assassin 's Creed Origins 가 출시되는 동안 , Syndicate 는 이 시리즈의 최신 게임으로 PC에 탑재되었습니다. Uvisoft의 Ghost Recon Wildlands가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엔진 인 AnvilNext를 사용합니다. 작년에 우리가 발견 한 것처럼 PC 포트에는 성능 문제가 있으며 최적화 된 상태가 아닐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이 SLI를 지원하지 않을뿐만 아니라 실제로 두 개의 그래픽 카드로 더 안좋은 몇 안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빅토리아 시대의 런던을 비교적 정확하게 재현 한이 게임은 여전히 ​​훌륭한 게임입니다. 우리 장비는 게임 시작 순간에 평균 FPS 25.6을 달성했습니다. 우리의 성능은 약간의 벽돌 벽에 부딪 쳤지 만, 초당 1 프레임 정도로 낮았습니다.


6위 크라이시스3


개발자 : Crytek 

게임 엔진 : CryEngine 3 

출시일 : 2013 년 2 월 

최소 FPS : 18 

최대 FPS : 31 

평균 FPS : 23.0


원래의 크라이시스 가 2007 년에 발표 되었을 때 그래픽이 너무 강해서 "크라이시스는 크라이시스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라는 메모를 시작했습니다. Crysis 3 은 원본과 마찬가지로 목록에서 가장 오래된 게임 이지만 그래픽으로 미래를 보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CryEngine 3는 입자 효과 톤, 복잡한 물리 현상 및 많은 테셀레이션을 푸시합니다. 이 게임은 또한 비디오 RAM을 많이 먹을 수있는 고해상도 텍스처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모든 그래픽 벨과 휘파람을 4K에서 크랭크하고 게임 시작 시간을 통해 플레이했을 때, 우리는 23FPS 평균을 얻었다.


5위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게임 엔진 : Unreal Engine 4 

출시일 : 2015 년 6 월 (조기 액세스) 

최소 FPS : 17 

최대 FPS : 42 

평균 FPS : 21.4


Ark : Survival Evolved 는 우리 목록에있는 유일한 초기 액세스 게임이므로 잠재적 인 최적화를 통해 성능이 크게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말하자면 언리얼 엔진 4 기반의 오픈 월드 게임은 무승부 거리가 크고 무성한 풍경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현실적인 물 효과, 생생한 질감 및 많은 기하학을 지닌 무성한 초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것을 최대치로 낮추고 선전 운동을 시작한이 게임은 고른 21.4 FPS 평균으로 톱 5에 돌입했습니다.


4위 메트로 라스트 라이트


개발자 : 4A 게임 

게임 엔진 : 4A 

출시일 : 2014 년 8 월 

최소 FPS : 6.6 

최대 FPS : 112.8 

평균 FPS : 20.0


Metro가 처음 장면에 등장했을 때, 그래픽으로 요구되는 대부분의 게임에서 왕관을 차지했습니다. 그 결과, 모든 존경할만한 GPU 리뷰어를위한 벤치 마크가되었습니다. 몇 년 후, Metro : Last Light Redux 는 여전히 기하학의 테셀레이션, 체적 안개, 보케, 날카로운 질감 등을 많이 사용하는 게임의 야수입니다. 게임의 벤치 마크를 실행하고 모든 종소리와 휘파람을 울리면 평균 20 FPS를 얻었습니다.


3위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개발자 : Crystal Dynamics 

게임 엔진 : Foundation 

출시일 : 2016 년 1 월 28 일 

최소 FPS : 2.2 

최대 FPS : 56.3 

평균 FPS : 18.7


개발자 Crystal Dynamics는 Rise of the Tomb Raider 의 자체 Foundation 엔진을 구축했습니다.이 엔진을 사용하면 실물과 유사한 애니메이션을 제공하는 훌륭한 캐릭터 모델을 렌더링 할 수 있습니다. Romb of the Tomb 레이더에는 아름답고 상세한 환경이 있습니다. Lara를 다양한 무덤과 얼어 붙은 툰드라 환경에 배치 한 게임의 기본 벤치 마크를 실행했을 때 우리 시스템은 18.7 평균 FPS를 소집 했으므로 우리의 목록에서 20 FPS 미만으로 떨어지는 첫 번째 게임이되었습니다.


2위 프로젝트카스


개발자 : Slightly Mad Stud 

게임 엔진 : Madness 

출시 날짜 : 2015 년 5 월 6 일 

최소 FPS : 15 

최대 FPS : 19 

평균 FPS : 17.9


Project Cars 는 우리의 목록에있는 유일한 레이싱 게임이며, 모든 것을 최대로 크랭크했을 때 가장 현실적인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강력한 PC를 실제로 무릎을 꿇을 수 있습니다. 개발자 Slightly Mad Studios는 Madness 엔진에 많은 수정을가했습니다. Need for Speed ​​: Shift 게임이 사용되었습니다. 레이스 트랙에서 약 12 ​​대의 다른 차량으로 Duking, 우리 시스템은 평균 17.9FPS를 소집했습니다. 이로 인해 고르지 않게되어 효율적으로 조종하기가 어려웠습니다.


1위 데이어스 엑스 맨카인드 디바이디드


개발자 : Eidos Montréal 

게임 엔진 : Dawn Engine 

출시일 : 2016 년 8 월 23 일 

최소 FPS : 2.6 

최대 FPS : 8.7 

평균 FPS : 6.1


우리의 목록에있는 많은 게임들이 가장 끈질긴 게이밍 PC를 땀을 흘리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Deus Ex : Mankind Divided 의 벤치 마크는 4K로 최대치로 울려 퍼집니다. 벤치 마크는 특히 잔인한 것으로 보이며 아마도 게임의 최악의 시나리오를 나타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시스템 마일리지로 6.1 FPS 평균을 얻는 테스트를 통해 그래픽으로 가장 까다로운 게임이었으며 슬라이드 쇼처럼 보였습니다. 최대 프레임 속도는 겨우 8.7을 기록했습니다. 우리 장비의 후드 아래서 우리가 가지고있는 것만 큼 저조합니다.


출처 : https://www.gamespot.com/gallery/the-most-graphically-demanding-pc-games-2017/2900-133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