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2017년은 국내 콘솔게이머의 해? 스위치에 이어 차세대 4K 콘솔 엑스박스원X 가격 발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9. 21. 11:02

본문

반응형

[뱀선생] 2017년은 국내 콘솔게이머의 해? 스위치에 이어 차세대 4K 콘솔 엑스박스원X 가격 발표!!!


와~ 어제 닌텐도 스위치 한국 정발 날짜 및 가격 확정 공지에 이어서

오늘은 마이크로소프트 진짜 4K 게이밍 콘솔이라고 할 수 있는 엑스박스원X (XBOX ONE X)의 가격이 확정됐습니다.


2017/09/20 - [게임 정보] - [뱀선생] 드디어 닌텐도 스위치 한국 정발 확정 2017년 12월 1일 출시!!


광고 컨셉은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콘솔이라고 ㅋㅋㅋㅋ

물론 가장 신제품이니까 당연한 소리긴 한데 소니 플스4프로의 1.5배 정도되는 그래픽카드 성능을 보유하고 있음.

그래서 플스4프로 같이 업스케일링 방식이 아니라 네이티브 4K 게이밍이 가능하다고 홍보 ㅋㅋㅋㅋ


그러니까 발표된 국내 정발 가격은 578,000원 

(해외 정가가499달러라서 생각보다 가격은 잘 뽑혔다는 평가가 많음)


(엑스박스원X 한정판 프로젝트 스콜피오 에디션)



문제는 물량이 얼마나 풀리냐는것과 엑스박스원 콘솔이 돈값을 하냐는게 포인트.

이미 국내 대세인 플스4에 비해 상대적으로 한글화 타이틀 및 독점작이 부족한 콘솔 게임기.

(물론 장점으로는 스팀처럼 디지털 다운로드 세일을 자주해서 게임타이틀 구매 비용은 더 낮을거임)


일단 얼리어답터나 고급 사양 PC 및 모든걸 다 지르는 멀티 코어 게이머는 패스하고 

일반 유저 중에서 PC 업그레이드가 더 좋긴한데 요즘 PC 부품 가격이 장난이 아니라서

다음 세대까지 한타임 쉬고 엑원엑스 콘솔 사서 4K 게임 해보는것도 괜찮은 선택으로 보임.


출처 : https://www.xbox.com/ko-kr/xbox-one-x

https://www.facebook.com/xboxkor/?fref=t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