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2017년 9월 신작 레고 닌자고 무비 비디오게임 싱글 스토리 및 게임플레이 영상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7. 9. 23. 03:38

본문

반응형

[뱀선생] 2017년 9월 신작 레고 닌자고 무비 비디오게임 싱글 스토리 및 게임플레이 영상


2017년 9월 23일 출시한 더 레고 닌자고 무비 비디오게임 (The LEGO NINJAGO Movie Video Game, 2017) 한글판 싱글 스토리 및 게임플레이 영상.

PC 스팀 플랫폼으로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는 공식 한글화한 한글판 ㅋㅋㅋㅋ


영화 닌자고 무비에 맞춰서 발매하는 레고 게임인듯 합니다.



프롤로그 훈련 도장 (마스터의 도장)

주인공 닌자 로이드와 사부 마스터 우의 기술 강좌 튜토리얼 ㅋㅋㅋㅋ 

여러 닌자 기술을 배워서 마스터 치킨을 이겨야 함 ㅋㅋㅋㅋ


1장 굿모닝 닌자고! 닌자고 시티 접근로. 아마도 보스 악당으로 보이는 가마론 경의 등장. 

그리고 닌자고 닌자 출동. 

그린닌자 로이드와 블루닌자 제이가 나와서 용 디자인의 비행기 레고 타고 전투 ㅋㅋㅋㅋ 

그리고 레드닌자 카이, 블랙닌자 콜의 등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