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스팀 주중 특가 - 어쌔신 크리드 프랜차이즈 세일 (블랙플래그, 유니티, 로그, 신디케이트 등등)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17. 9. 27. 09:10

본문

반응형

[뱀선생] 스팀 주중 특가 - 어쌔신 크리드 프랜차이즈 세일 (블랙플래그, 유니티, 로그, 신디케이트 등등)


이번주 주중 특가로 유비소프트의 AAA급 타이틀인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가 할인하네요~ㅋ


세일 일정은 2017년 9월 29일 금요일 오전 10시까지 입니다.


1. 어쌔신 크리드 번들 (Assassin's Creed Bundle)

어크 시리즈 가장 최근 4작품을 합본으로 판매하는 제품.

세일 가격은 41,590원.


2.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 (Assassin's Creed® Unity)

Assassin’s Creed® Unity는 프랑스 혁명 뒤에 숨겨진 진정한 권력자를 폭로하기 위해 먼 여정을 떠나는 젊은 아르노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게임의 협동 모드에서 당신은 친구와 함께 나라의 운명을 위해 싸워야 합니다. 서로 정보를 나누고 협동하며 다양한 기술을 익혀 진정한 암살자가 되세요.

출시 : 2014년 11월 13일

가격 : 11,900원

(최적화 문제로 망겜이라던 어쌔신크리드 유니티. 지금은 패치로 프레임도 잡고 개까이던거 생각하면 충분히 할만한 게임. 개인적으로 엔딩까지 본 작품이고 프랑스 혁명 시절의 파리 오픈 필드가 압권인 게임. 아름다운 그래픽에 도시만 뛰어다녀도 재미있음 ㅋㅋㅋㅋ. 컴퓨터 업그레이드 했으면 한번쯤 해보시길 ㅋ)


3.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 (Assassin's Creed® Syndicate)

산업 혁명이 한창이던 1868년 런던에서 지하 조직을 이끌고 영향력을 높여 진보의 이름 아래 약자를 착취하는 악당과 싸우십시오

출시 : 2015년 11월 19일
가격 : 18,000원

(2017년 10월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나온다길래 요즘 가장 최신작인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를 플레이 중. 산업 혁명 시절 영국을 배경으로 해서 유니티보다 보는맛은 떨어짐. 칙칙한 날씨와 공장 ㅋㅋㅋㅋ 하지만 쌍둥이 설정과 로프런처로 파쿠르 이동이 엄청나게 빨라지고 거기에 마차가 있어서 GTA5 같이 운전으로 이동시간 확 단축. 호불호가 있을것 같지만 전투는 연타 콤보 느낌으로 바껴서 스피드한 느낌.)


3. 어쌔신 크리드 2 디럭스 에디션 (Assassin's Creed 2 Deluxe Edition)

출시 : 2010년 3월 5일

가격 : 4,250원

(어크 시리즈를 띄운 작품이라 그래픽은 안좋지만 한번 해보시는것도 ㅋㅋㅋㅋㅋ 게임적으로 이 게임이 왜 명작이라 불리는지 엔딩때 알았음. 현대와 과거 스토리가 번갈아가며 진행되는데 엔딩 반전있음 ㅋㅋㅋㅋ 참고로 에지오 콜렉션이라고 약간 그래픽 리마스터해서 3부작 합본으로 출시한게 있음. 다만 이건 공식한글화 타이틀이 아니라서 유저한글패치 해야할꺼임.)


최신작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예약판매도 하고 있는데 가격은 65,000원. 출시일은 2017년 10월 28일.

ASSASSIN’S CREED® ORIGINS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시작 위엄과 음모가 공존하던 시대, 고대 이집트가 무자비한 권력 투쟁 속에 사라져 갈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암살단이 창립된 그때로 돌아가 잔혹한 비밀과 잊혀진 신화의 베일을 벗기십시오.

무조건 살거라서 잘 뽑혔으면 좋겠다.

출처 : 스팀, 뱀선생서브 유튜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