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미들어스 섀도우 오브 워 - 유로게이머, 게임스팟, IGN 평가 리뷰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0. 6. 00:48

본문

반응형

[뱀선생] 미들어스 섀도우 오브 워 - 유로게이머, 게임스팟, IGN 평가 리뷰


(개인적으로 제일 신뢰? 참고하는 해외 웹진, 매체 순서대로)


참고로 유로게이머는 평점 점수를 주는게 아니라

금색 필수 및 은색 추천 마크를 부여하는데

이번 중간계 전쟁의 그림자는 추천마크 획득 실패 -_-;;;

(참고로 전작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모르도르는 은색 추천 마크 획득함....)



유로게이머 -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워 리뷰


크게 확장되고 개선 된 액션 게임은 무시 무시한 이야기로 실망 시켰습니다.


음악 산업에서 사람들은 종종 Second Album Syndrome을 언급합니다. 인기있는 아티스트가 2 학년 앨범을 녹음하는 현상입니다. 이번에는 노출과 팬의 기대치가 높아 지분이 상당히 높습니다. 때로는 예술가가 자신을 재발견하려하거나 수요를 따라 가기 위해 더 커지게됩니다. 중간계 : Shadow of War는 어려운 두 번째 앨범과 비슷합니다. 밴드 만 90 피스 오케스트라를 고용했으며 Muse의 Matt Bellamy에게 가사를 부탁했습니다. 그리고 20 개의 새로운 이펙트 페달을 선보였습니다.


전쟁의 그림자가 나쁘다는 것은 아닙니다. 이 게임에 관한 모든 것은 성명서입니다. - Shadow of Mordor가 잠자코 무언가 였을 때, Monolith Studios는 자신의 손에 큰 것을 가지고 있음을 알면서 후속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상당한 기대감이 충족되어 전쟁의 그림자에 관한 모든 것이 더 커졌으며 일부면에서는 좋지만 다른면에서는 분명히 좋지 않습니다.


반가운 소식은 네메시스 시스템이 후속편에 대해 훌륭한 모양으로 돌아 간다는 것입니다. 명명 된 오크를 추적하고 파괴하기 전에 강점과 약점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학습하는 핵심 경험은 매우 손상되지 않지만 상당한 깊이와 큰 목적을 자랑합니다. 적의 유형과 특성이 크게 다양 해져서 정확하게 뉘앙스가 맞지 않더라도 다양성이있는 적들이 던졌습니다. 이러한 각장, 전장 또는 대장의 특별한 약점이나 무적 함은 각 싸움에 접근하는 방법에 눈에 띄는 영향을 미칩니다. Mordor의 암흑을 배경으로 전투 준비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검.


게임스팟 -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워 리뷰


평범한 이야기로 스릴 넘치는 게임 플레이


중간계에서 만난 첫 번째 인물 중 하나 인 Shadow of War : 자정 검은 머리카락과 의도적으로 전략적인 위치에서 찢어진 의상을 입은 여성입니다. 거대한 치명적인 거미 인 Shelob의 버전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게임은 그녀의 신비한 인간의 모습을 제 시간에 설명하고 반지의 제왕의 팬들이 톨킨의 이야기에 대한이 독특한 해석을 받아들이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지만 Shadow of War는 소스 자료로 위험을 감내 할 수있는 게임임을 보여줍니다. 그리고이 예제는 게임의 완전한 원호를 표현합니다. 처음에는 불쾌감을, 결국에는 실망 스럽지만 모든 것을 설명하는 방법을 보는 것은 흥미 진진합니다.


좋은점

서사시 공성전, 오크 군대와의 전투

너는 발록과 싸운다.

다양하고 흥미 진진한 새로운 환경

Bruz와 대부분의 Orc 동행자를위한 스토리 라인


나쁜점

쉘브

마지막 액트 전체

거북한 시스템 및 메뉴

사이드 캐릭터의 이야기가 갑자기 끝난다.


평점 7점.


IGN -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워 리뷰


5 개 구역 각각은 현저하게 다르게 보입니다.

눈에 띄는 범위의 목소리, 얼굴 및 외장 유형이 있습니다.

어떤 uruks는 말 그대로 모든 것에 분노합니다.

수십 명의 오크가 화면을 즉시 넘칠 수 있습니다.

Drakes는 Skyrim 이후 가장 인상적인 용의 싸움 중 일부입니다.

요새 대주와의 전투는 농담이 아닙니다.

당신이 잡는 우럭은 근본적으로 약탈물입니다.


배트맨 : Arkham Ashumum의 기초 위에 세워진 Arkham City와 비슷한 Middle Earth : Shadow of War 는 Mordor의 그림자보다 더 커지고 야심 차다. 네메시스 시스템을 훨씬 더 다양하고 요새화 된 포위 공격으로 확장하는 방식은 눈에 띄는 생성 된 캐릭터를 더 잘 활용할 수있게하며 기억에 남는 우르 첸장과의 전투는 캠페인을 통해 영리한 비동기 멀티 플레이를 통해 계속 도전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의 선택 및 평점 9점

중간계 : 전쟁의 그림자는 이미 강력한 행동과 다양한 모도르의 그림자를 확장합니다.


출처 : http://www.ign.com/articles/2017/10/05/middle-earth-shadow-of-war-review?page=2

https://www.gamespot.com/reviews/middle-earth-shadow-of-war-review/1900-6416783/

http://www.eurogamer.net/articles/2017-10-05-middle-earth-shadow-of-war-review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