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미들 어스 섀도우 오브 워 - 탈리온 전투 스킬 트리 팁 및 공략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0. 12. 13:11

본문

반응형

[뱀선생] 미들 어스 섀도우 오브 워 - 탈리온 전투 스킬 트리 팁 및 공략


15시간씩 윈도우10 스토어판과 PC 스팀 판을 플레이 했다는 유저의 추천 스킬 트리.


아래 스크린샷을 보면 알겠지만 일단 대부분의 스킬 트리를 뚫고 

필요에 따라 몇개씩 추가 특성? 룬을 설정하면 될 듯 ㅋ


일단 스킬트리 설명의 앞서 설명드리자면

 

힘 게이지 - 이게 모르도르 그림자에서 평타스텍을 일정수를 올리면 쓸수있는 스킬들을 게이지로 변환한것입니다.

 

체력 게이지 위에 있는 빨간색 게이지가 꽉차면 힘을 사용하는 스킬을 쓸수 있습니다.

처형 스킬 이라던가 흡수 스킬들이 여기에 속합니다. 

 

분노 게이지  - 이건 킬리브림보르의 영혼이 여러갈래로 나눠져서 마구 화살을 쏘고 엄청난 데미지를 주는 스킬입니다.

(엑박 패드기준 X키를 연타 마구 하시면 됩니다.)

 


일단 저의 스킬 트리입니다.

 

전투쪽 계열쪽


1.치명적인 힘 - 이 스킬이 모르도르의 그림자에서 나왔던 평타 스텍2배 인느낌의 패시브 스킬입니다. (맞거나 전투가 종료시 힘게이지가 떨어집니다.)

이게 힘게이지를 쭉쭉 올려줘서 흡수라던가 처형스킬을 조금더 원활하게 쓸수 있게 해주는거 같아서 참좋습니다. (대략5~7정도 평타 때리면 차더라구요)

 

2. 화살의비 - 이건 완벽한 반격시 엘프화살 한개를 생기는데 전작 모르도르 그림자는 흡수를 하면 엘프화살이 충전되서 상관없었게지만

쉐도우 오브 워 같은경우는 피만 회복합니다. 그렇기때문에 반격을 통해 엘프화살을 보충하는 방식을 선택했습니다.

 

3.엘프의 정확성 ( 이 스킬은 본인스타일에 맞게 바꿔주면 좋을거같습니다.) - 적에게 때리는 타이밍에 평타 재입력시 크리티컬이 확률증가 스킬입니다.

 

4.망령 방패 - 누워있는 적을 바닥처형을 할때 다른 몹이 공격을 경우 방어할수있게 도와주는 스킬입니다.

 

5.망령 처형 - 연속 2명이상 (집중도 소모) 처형을 할수있게 해주는 스킬입니다.

 

 

포식자 계열쪽은 

테크트리만 타고 제 스타일상 활용을 많이 안해서 팁을 못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ㅎㅎㅎ

 

 

원거리 계열

 

원거리쪽 게열도 스크린샷에는 처음과 끝스킬이 열렸지만

첫스킬에 우두머리의 자취 같은경우 그냥 스킬포인트도 남고 해서 그냥찍은 스킬이고

 

마지막 스킬인 그림자 일격끌어오기 같은경우 정보병을 조용히 끌고 올때 사용하면 유용할거같아서 찍었는데.....안쓰게되는....ㅋㅋ

 

혹은 그림자의 사슬 - 원거리의 적을 힘게이지 소모 대신 엘프화살을 소모후 

그후 집중력 소모로 2명이상씩 처형하는 스킬로 대체하는게 좋을거같습니다.

 

 

망령 계열

 

1.빠른연사 - 이게 보스전때 상당히 좋습니다. 단검을 연속으로 던지는것인데 이스킬을 안찍더라도

단검자체의 활용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대군주는 힐을 많이하는데 그것을 끊어주는 용도로 아주 좋습니다.

엘프화살 소비도 안하고 무제한이기때문에 힐끊어주기 용도로 아주좋습니다.

(속성붙은 단검이라면 약점의 속성으로 사용하는것도 좋은거같습니다.)

 

=====이밑으로 제가 생각하는 추천 스킬만 나열하도록 할게요....하나씩 다설명드리고 싶지만 방송직후라 피곤이...ㅋㅋ======

 

2.★영혼의 사슬★- 이 스킬이 참꿀입니다!!! 강추 필수인거같습니다!!!

힘게이지를 충전후 2명이상 흡수를 할수있는 스킬입니다

한마디로 한번에 2명이상 지배스킬을 쓸수있는 강추 스킬입니다!!!

 

3.통창안 - 대장급 오크 잡을경우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떨어트릴 확률 증가스킬입니다.

 

 

탑승자 계열

 

이쪽 계열은 초반 3번째 스킬까지 먼저 찍어주면 카라고르를 소환시키는 스킬이 생기기때문에

 

초반에 슬슬 올려주시면 좋습니다.

 

그후에 

 

1. 그라우그 호출 & 용의 노래 (저도 아직 못열었지만) - 그라우그가 빨라지고 활용도가 높아졌습니다. ( 전작에 비해)

그리고 드레이크 같은경우는 엄청난 파괴력과 오크를 학살할수있는 좋은 포켓몬입니다 (?)

 

그후엔 끝까지 테크를 천천히 올려서 드레이크 타보는것도 재밌습니다 ^^

 


이야기 스킬 계열 

 

1.지배 - 이건 그냥 선택의 여지가 없네요 ㅋㅋㅋㅋ

오크를 마인드 컨트롤 할수있는 스킬입니다. ( 스토리진행후 얻을수 있습니다.)

이스킬 이후 바로 밑에있는 엘프화살 획득도 있지만.......

지배를 포기하고 혼자 무쌍하실분이라면.....엘프화살이 더 좋을듯합니다.

 

2.★에레기온의 망치★- 이건 모르도르의 그림자 해보신분이라면 아실만한 필수스킬

오크를 넘어갔을경우 ( 보스급이라도 넘어가지못하게 하는 특성이 없다면 무조건 얼립니다.)

열려버리는 어마어마한 필수 강추 스킬입니다.

이 스킬 배우고나서 난이도가 많이 수월해집니다


출처 : http://bbs.ruliweb.com/game/xbox/84520/board/read/9415964?cate=1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