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없으면 만드는 루리웹, 플스4프로 커스터마이징 저소음 우드에디션 ㅋ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0. 17. 10:07

본문

반응형

[뱀선생] 없으면 만드는 루리웹, 플스4프로 커스터마이징 저소음 우드에디션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게 뭐야

플스4프로 쿨러 소음 시끄럽다고 다 띁어버리고 나무서랍 같은거에 부품 옴기고 개조해서 만든 저소음 친환경 우드에디션 ㅋㅋㅋㅋ

손재주 개쩌시네요~


플스4 프로(PS4 PRO) "친환경 Wood Edition" 입니다


플스4 프로 출시가 된다는 소식을 접했을 때만 하더라도... 플스4 프로만 나오면 모든게 해결될 것만 같았습니다.....

 

허나... 쿨러 소음만 커지고... 프로모드 지원하는 게임은 손에 꼽을 정도로 적고...... 뭔가 아쉬운 기기가 아닐 수 없습니다.

 

아마 플스4 프로를 쓰면서 가장 큰 단점을 뽑자면, 굉음을 내는 쿨러 소음일 겁니다.

소음이라는 게 환경적 요소나... 개개인이 내리는 판단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명확히 정의를 내릴 수는 없지만, 아마 대체적으로 플스4 프로 소음때문에 불편함을 겪어본 분들이 많이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플스4 프로의 블로워팬을 뜯어내고, 좁디 좁은 플라스틱 케이스에서 해방시킨 저의 조금은 특별한(?) 플스4 프로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옆동네 엑스박스X 티저 이미지 대놓고 표절


내부 구성입니다. 친환경 플스4 우드에디션 ㅋㅋㅋ 내장하드 3.5인치 6TB로 사용중입니다. (12v 전원은 보드에서 할당) 


이동시에 손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손잡이를 달아줬습니다.


쇠톱으로 한땀한땀 가내수공업. (feat. 사포질 / 무광 목제코팅제바니쉬)


외장하드로는 샘송 SSD T3 1TB도 내부에 장착해 줬습니다.


2개의 버튼 역시 모두 이식했습니다. 추후에 문제가 생겼을 때, 안전모드를 위해 전원버튼은 꼭 필요합니다. 


전면 USB 2개 중, 하나는 내부에 장착된 SSD 전원을 공급하고, 하나는 연장선을 이용해서 밖으로 빼줬습니다.


뒷면입니다. 보드는 떨어지지 않도록 볼트와 너트로 완벽하게 고정시켜버렸습니다.


친환경 플스4 프로 우드에디션은 조용합니다! ^^

제발...... 플스5에서는 블로워팬 좀 안봤음 좋겠습니다.ㅠㅠ


출처 : http://bbs.ruliweb.com/hobby/board/300113/read/3055869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