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넥슨 새로운 피파온라인4 게임 쇼케이스 - 인게임 스크린샷, 변경점, 특징 등등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1. 2. 11:28

본문

반응형

[뱀선생] 넥슨 새로운 피파온라인4 게임 쇼케이스 - 인게임 스크린샷, 변경점, 특징 등등


유튜브 알람왔길래 라이브 생방송 시청한

EA 넥슨 콜라보 뉴 프로젝트 쇼케이스 ㅋㅋㅋㅋㅋㅋ


피온3에 이어서 피파 온라인4가 나온다고 이미 게임 커뮤니티 사이트에 떡밥이 돌아서....

니드포온라인이나 타이탄폴온라인 같은것도 발표하려나? ㅋㅋㅋㅋ


11시 시작인줄 알았는데 11시 9분 시작을 안해서 발표회도 연장점검이냐고 채팅창 폭주 ㅋㅋㅋㅋ

유튜브 동시 시청자는 초반 4,000 ~ 중반 15,000명 정도.

최고 피크 인원수는 영상보느라 집중안해서 모르겠음 ㅋㅋㅋ


이향 아나운서의 소개로 발표된 게임은 피파 온라인 4

피온4 첫 공개 이미지 모델은 호날두 ㅋㅋㅋㅋ


피온4 쇼케이스에서 공개된 정보


1. 피파17 엔진을 이용해 개발했음.

2. 프로스트바이트 엔진을 이용한 뛰어난 비주얼 그래픽 - 페이스온, 경기장, 날씨, 세레머니 등등

3. 향상된 게임플레이 - 호날두 움직임 모션캡처, 공 물리엔진, 개인기 스킬, 

4. 향상된 AI - 아군 침투, 수비시스템, 세트피스


(쇼케이스 중 공개된 피온4 인게임 스크린샷. 색감은 이번에 나온 피파18과 비슷한 톤인것 같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