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GTA5 온라인 성공 영향? 파이널판타지15 온라인 확장팩 전우 출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1. 15. 20:40

본문

반응형

[뱀선생] GTA5 온라인 성공 영향? 파이널판타지15 온라인 확장팩 전우 출시!


2017년 11월 29일 출시한 스퀘어 에닉스의 파이널판타지15 (FINAL FANTASY XV)의 멀티플레이 확장팩 DLC가 출시됐습니다.

전우라고 부른다는데 레스탈룸 마을에서 여러 퀘스트를 수락하고 몬스터 토벌 사냥하는 내용인것 같음.


가격은 19,500원.

당연히 원본이 한글화 출시했으니까 이번것도 한글판 ㅋ

(다만 온라인 멀티플레이라서 플스4는 플러스 가입해야 하고 엑박원은 골드 멤버쉽 가입해야함 ㅋㅋㅋㅋ)


■ 파이널 판타지 XV 온라인 확장팩 : 전우


무대는 녹 티스가 FFXV 본편 챕터 13에서 사라진 후 세계. 

세계는 어둠에 싸여 근처에 시체가 넘치고 있지만, 사람들은 레스탈룸의 도시를 거점으로 살아남아 있었다. 주인공은 왕을 섬기는 특수 부대 '왕의 검」의 생존자로 진정한 왕 녹 티스가 깨어날 때까지 전투를 계속 -.

  

■ 게임 개요 (FFXV 온라인 확장팩 : 전우) 


■ 거점 레스탈룸

본작의 주인공은 레스탈룸의 도시를 거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주인공이되는 아바타는 많은 부분을 세세하게 설정하고 만들 수 있습니다. 레스탈룸에서 다양한 퀘스트를 클리어하여 녹 티스 부재시기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왕의 가호

루시스 왕국의 역대 왕 13 명 중에서 왕을 선택하는 것으로, 플레이어는 '왕의 가호'를 얻습니다. 선택한 왕에 의해 플레이어의 특성이나 어빌리티가 변화하는 본작 독자적인 요소입니다.


■ 멀티

멀티 플레이에서는 "토벌"과 "방어" "호송"라는 퀘스트로,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최대 4 명으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특정 플레이어와 파티를 짤 수 있으며 AI 동료를 데리고 혼자 놀기까지 있으며, 다양한 노는 방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FFXV 캐릭터들이

거리에서 FFXV 본편에 등장한 친숙한 캐릭터들과의 교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갈 수있는 거리도 증가 해 새로운 캐릭터들과의 만남이 있습니다. 

※ 향후 업데이트에서 녹 티스,프롬프트, 이그니스, 글라디오가 사용 가능하게됩니다. 

※ 플레이하려면 "파이널 판타지 XV"본편이 필요합니다.

  

■ 11 월의 무료 업데이트 정보

토벌 의뢰 복수 수주

여러 요청을 한꺼번에 수주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온라인 요리 추가

"FFXV 온라인 확장팩 : 전우에 등장하는 시드 시드니의 자랑 요리가 FFXV 본편에서도 만들 수있게됩니다


출처 :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45210?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45161?page=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