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명작 게임 탐정 진구지 사부로 스마트폰 리메이크 출시, 진구지 사부로 Oldies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1. 25. 16:52

본문

반응형

[뱀선생] 명작 게임 탐정 진구지 사부로 스마트폰 리메이크 출시, 진구지 사부로 Oldies


ㅋㅋㅋㅋ 나는 담배에 불을 붙였다 라는 대사로 유명한 탐정 게임인 진구지 사부로 시리즈.

약간 역전 재판 시리즈와 비슷한 장르의 비주얼 노벨 형식의 추리 게임임.


개인적으로 플스2 때 이노센트 블랙 한글판으로 출시해 재즈와 느와르 하드보일드한 분위기가 기억에 남던 게임.

요코가 여자 조수였던가? ㅋㅋㅋㅋㅋ


어쨌거나 2017년 11월 23일 스마트폰 모바일게임으로 리마스터해 출시했고

가격은 안드로이드 플레이 구글 스토어의 경우 12,000원.

애플 ios 앱스토어에도 나왔다는데 가격은 잘 모르겠음.


【진구지 사부로 시리즈는?】

1987년 출시 이후, 30년간 사랑 받아 온 불후의 추리 어드벤쳐 게임입니다.

묵직한 하드 보일드 한 분위기와 마음을 움직이는 스토리 전개로 

지금까지도 많은 팬의 지지를 얻고 있습니다.


잠들지 않는 거리, 신주쿠 가부키쵸를 배경으로 

명탐정 '진구지 사부로'가 명쾌하게 사건을 해결해 나갑니다.


'나는 담배에 불을 붙였다'


【개요】

* 본 게임 은 2003~2010년까지 출시된 휴대폰 버전의 게임을 스마트폰에 

적합하게 리뉴얼한 게임입니다. 따라서 본 게임은 과거 휴대폰 등으로 발매된

게임과 동일한 시나리오입니다. 


* 진구지 사부로 Oldies Part 1은 휴대폰 게임 20 타이틀 중 

No. 9 키토의 밤, No. 17 쉐도우체이서, N0. 20 죽은 아이의 초상 

3개 타이틀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번역의 완성도를 위해 불머리 정태룡님이 감수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