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무료로 풀린 워해머 엔드타임 버민타이드 한글판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2. 4. 12:26

본문

반응형

[뱀선생] 무료로 풀린 워해머 엔드타임 버민타이드 한글판


무료로 풀린  워해머 엔드타임 버민타이드 (Warhammer: End Times - Vermintide) 한글판.


XBOXONE 엑스박스 라이브 골드 12월 무료게임임.

설치 및 다운로드 용량은 23.77기가.

2017년 4월 14일 출시된 게임이라고 함.


안한글 영문판일줄 알았는데 의외로 자막 한글화 됐네요 ㅋㅋㅋㅋㅋ

잠깐 해봤지만 약간 판타지 판 쥐잡이 레포데 느낌.

드워프, 전사, 마법사, 엘프, 헌터 등등의 영웅을 골라 게임을 진행할 수 있음.


저는 얼마 못가서 게임오버 당했지만 일단 4인 멀티 코옵 게임인것 같음.

팁으로 협동을 잘 해야할것 같음. 갈리면 그냥 뒈짐 ㅋㅋㅋㅋ


참고로 엑스박스 라이브 골드 멤버쉽 12월 무료 게임 정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