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3년만에 새로운 업데이트, GTA5 온라인 습격 심판의 날 공개!!!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7. 12. 8. 01:24

본문

반응형

[뱀선생] 3년만에 새로운 업데이트, GTA5 온라인 습격 심판의 날 공개!!!


ㅋㅋㅋㅋ 거의 3년만에 GTA5 온라인 새로운 습격 미션이 추가되네요.

이번 습격 미션의 이름은 심판의 날 (The Doomsday Heist) 이라고 함.

업데이트 및 서버 오픈 시간은 2017년 12월 12일!!!!


트레일러 영상 봤는데 무슨 안드로메다로 날아가는듯한 느낌.

GTA5가 아니라 세인츠로우5 느낌 ㅋㅋㅋㅋㅋ

멸망 위기에 처한 지구를 지켜라!!!



첨단 기술을 보유한 억만장자 거물급 인사와 이상주의를 내세우는 첩보원, 음모론에 심취한 사회 부적응 이론가, 신경이 예민한 슈퍼컴퓨터가 산 안드레아스를 멸망에서 구하기 위해 뜻밖의 연합을 결성했습니다. 정체불명의 적들로부터 종말의 위협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펼쳐지는 새롭고 장대한 이 모험에서, 당신은 범죄 조직 동료들과 함께 로스 산토스 시내의 번잡한 거리에서부터 해저까지, 그리고 마운트 칠리아드의 깊은 곳에 이르는 모든 곳을 누비며 미스터리를 풀고 위협을 몰아내야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